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329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
이 글은 3년 전 (2022/10/01) 게시물이에요
4년제 자퇴하고 2년제 들어가서(이쪽 취업 아니면 아예 관련 없는 예술학과)졸업하고 코로나 시작 때부터 지금까지 쭉 3년 공백기 있었는데 지금부터 취준해서 취업할 수 있을까..? 25인데 내년 26이고..그냥 죽고만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되는 이유를 대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년 공백기 있었어도 취업할 수 있어..? 대기업이나 공기업은 당연히 생각 안하고 있고 소기업 세무사무서 같은 곳 생각하고 있는데 공백기 있으면 취업 못한다는 얘기를 너무너무너무 많이 해줘서 가능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이 분야 열정페이 갑질에 너무너무너무 지치고 그냥 집에서 소리 지르면서 울다 잠들고 그래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퇴까지 하고 내가 좋아해서 시작한 일 내가 책임 져야 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맘대로 잘 안돼 이 분야 진짜 다시는 거들떠도 보기 싫어 도저히 여기서 일 못하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삽가능 구라 아니고 진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업 못할 이유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도 충분히 어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ㅆㄱ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 진짜 너무 어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ㅊ 가능 눈낮추면 다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선 워크넷에 구직신청 해 봐 ~ 쓰니 조건에 맞는 회사들 정보, 면접 일정 메세지로 와서 언제든 면접 볼 수 있어 나도 실업급여 받고 있어서 실업급여 받은 그 공백기를 면접에서 어떻게 설명 해야 하나 했는데.. 천천히 한단계씩 올라가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5살이 왜 인생 망했다는 생각을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리고 충분히 가능 나도 너랑 비슷한 전공인데 29에 취직했고 회계 자격증 따서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이직해서 방위산업체에서 회계 경리하고 있음 안늦었고 가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늦은것같다는 자기연민에 침식될수록 진짜 늦어지니 하루빨리 알바라도 해서 사회적 감각을 깨워서 돈벌이하는 곳으로 하루빨리 진출해야됨 그러다보면 어떤거 배워서 이직해야할지 대충 감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여잔데 29살에 첫취업이였오..?나는 27살이라 궁금해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백기 어쩌고 취업하네못하네 쌉소리 개 무시하고 그냥 해 나도 전공 바꿔서 2~3년 공백기 있는데 걍 함.
나도 여자가 스물중반 넘어서 취업 못하면 늦었네 안 뽑아주네 소리 듣고 자랐는데 다 개 소리였음 나 지금도 직장에서 너무 젊은데 좀 더 높은곳 공부해서 시험보는것도 좋다 젊음이 아깝다 소리 듣는데... 누가 그런 공백기 어쩌고저쩌고 소리함? 누구임? 혹시 가족이 그런 소리 할 때 직업상담사 아니면 A가리하라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주변에서 너 빨리 취업했으면해서 안달나게 하려고 압박주는거임 쌉소리 무시 추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씨 나인줄?? 나도 타지역에 자취하면서 4년제 다녔는데 반년다니고 불안장애와서 휴학 하고 결국 자퇴 2년 쉬다가 2년제 졸업이라도 하자해서아무 학과 들어가서 졸업하고
또 1년 넘게 백수 생활 하다가 똥줄 타서 면접 보러 다니고 취업 했는데 나 은행 다님

면접 볼때도 이런 학과 나왔는데 왜 은행 지원 했냐고 뭐라 했는데 합격함
그러니까 쓰니도 그냥 여기저기 쑤셔봐
그럼 어디에선가 연락 올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학과 상관 없음 내가 이랬으니까
면접때 왜 이 학과 나오고 지원 했냐 하면 말만 잘하면 ㄱㅊ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니까 부의 돌려달라는 놈은
13:03 l 조회 1
순한 쿠션 추천해주랑
13:03 l 조회 1
디저트 아이스크림 vs 케이크 뭐가 더 좋아?
13:02 l 조회 2
지금 부산 추워??
13:02 l 조회 2
맛밥이다 이거야~!
13:02 l 조회 10
쪼리 신었는데 끊어지기 직전인데 본드로 좀 붙이면 괜찮을까?
13:02 l 조회 5
여기 미용실 가격 책정 개이상하지 않아?2
13:02 l 조회 20
직장동료 집들이 가는데
13:01 l 조회 3
북중미가 나는 북한중국미국 월드컵인 줄 알았는데 아니넼ㅋㅋ4
13:01 l 조회 14
잇프제 기준 호감인지 봐줄 수 있을까??1
13:01 l 조회 9
여름되니까 대중교통 냄새 ㅁㅊ겠다 진짜1
13:00 l 조회 8
아니 삼전 즈가 30만 넘는데 왜 자꾸 망했다는겨1
13:00 l 조회 29
기분 안 좋은 일 있냐고 물어보는 거 진짜 기분 안 좋아짐
13:00 l 조회 6
반도체 하락이유 애플 보이콧 선언!!
12:59 l 조회 53
다음주 내려간다는 말이 많네 3
12:59 l 조회 52
공시 재시할지 취준할지 고민된다
12:59 l 조회 5
침착맨 약간 좀 나르끼 있는거 같음4
12:59 l 조회 14
플스 게임 추천해줘
12:59 l 조회 4
주식시작하고 나니까 너무 늦게시작한것같아서 후회됨
12:58 l 조회 29
헐랭 짝남이 말 걸어줘서 신나있었는데 주식 개판났네
12: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