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215l 0
롤 안 한지 3주정도 됐는데 이번주에 누가 갱신했어...ㅋㅋ
 
걔 전적봐서 최근에 언제했나보고 너꺼랑 걔꺼랑 같은 날에 전적갱신 됐는지 ㄱㄱ
2개월 전
글쓴둥이
걔는 최근에도 쭉 게임 했어서 전적 갱신 어제로 되어있더라ㅠ
2개월 전
음 그럼 애매하넹 ㅠ
2개월 전
글쓴둥이
근데 몇주 전 메이플 gg 전적 갱신은 그랬던 적 있어 걔 거랑 내 거랑 똑같은 날 갱신
2개월 전
솔직히 너꺼 갱신할 사람 없는 거 같으면 그사람일.확률이 높지 ! 나도 전애인꺼 보면 자동갱신되더라 ..ㅎㅎ
2개월 전
글쓴둥이
1에게
내 거에 그렇게 관심일는 사람이 있을 것 같진 않아서ㅋㅋㅠ 후.... 제발 뒤에서 이럴 거면 연락 좀 해라ㅠ 이거 말고도 계속 그러는데....

2개월 전
글쓴이에게
나도 염탐은 맨날하는데 연락은 못하겠더라 .. 누가 찼어?

2개월 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먼저 놨고 며칠 뒤에 내가 다시 잡았을 때 걔가 찼어

2개월 전
글쓴이에게
음 글쿠나 ..ㅠ 나도 보고싶고해서 염탐은 계속 하는데 연락하고싶은 맘까진 안드는거 같아 먼저 상대방쪽에서 연락오면 재회할맘은 있는데 내가 먼저 할마음은 안드네..
너 전애인도 이런 마음이지 않을까 궁금하긴 한데 연락할 정돈 아닌..

2개월 전
글쓴둥이
1에게
자존심 때문에 걔가 절대 먼저 연락 안 할 거란 생각은 하고 있었어 예전부터ㅋㅋㅋㅋ 근데 요즘 자꾸 나 신경쓰이게 하는 것도 있어서.... 예전처럼 내가 먼저 연락하라는 시그널 던지는 것 같은 느낌도 있어 걘 내가 굽히는 걸 좋아하거든 아직 애가 어려 실제로 어리기도 하고

2개월 전
글쓴이에게
진짜 못버틸거 같으면 연락할거 같은데 안하는건 보고싶긴해도 살만은해서 인거 같아.. 나도 헤어지고 처음에는 못버틸거 같아서 연락핬는데 이제는 그립긴한데 예전만큼은 아니네.. 상대방도 그런ㄱ게아닐까

2개월 전
글쓴둥이
1에게
뭐 속마음은 걔만 아는 거고ㅋㅋ 어차피 나도 맨날 글 쓰고 뒤에서 이래도 연락 절대 안 할 거라 둥이도 새로운 사랑 해서 잘 지내길 바라

2개월 전
글쓴이에게
응 고마워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글쓴둥이
걍 안부만 궁금했나봐ㅋㅋㅠ 아님 걔가 아니거나
2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욕먹을 수도 있지만 흔들려..113 12.02 23:19 31568 4
이성 사랑방 연애 왜 해보라고 하는지 알거 같음90 12.02 17:59 53432
이성 사랑방 와 초록글에 남자한테 연애할때 잘해주면 안된다는거 너무 공감해88 12.02 18:41 41072 20
이성 사랑방/기타 근데 여자 외모에서 눈 ㄹㅇ 중요한듯81 12.02 17:52 46823 1
이성 사랑방 애인이 조규성 인스타에 사랑해요 라고 댓글 담36 15:41 7104 0
애인이 엠티는 아닌데 친한 동기+선후배끼리 17:23 1 0
하 영화보면 어느부분에서 눈맞아서 키스하는지 모르게써,, 17:23 1 0
직장인둥들 평일에 애인만나? 17:22 4 0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좀 못 사는 편이라 좋아해도 되나 싶어 17:22 7 0
이 사람이랑 연애할 것 같다는 느낌 느껴봤어? 17:21 8 0
이 남자 왜 이래? 남자 심리 전문가 좀 17:21 7 0
원래 5년지기 친구-> 일주일 사귐(스킨십 손만)-> 다시 친구 17:20 20 0
이별 회피형은 이별도 어려운 것인가1 17:20 10 0
enfj익 있어? 상담좀 받고싶어... 17:20 3 0
이별 보고싶어 17:20 7 0
근데 부자애인 만나면 애인 돈으로 유럽 갔다오고 이런거 흔해?3 17:17 41 0
내가 의심한다고 뭐라하는데 어이가 없어서ㅠㅠ1 17:15 15 0
애인 부모님께 쿠키선물 괜찮을까?4 17:15 20 0
단둘이 자주 만나는데 연락이 안된다면 썸은 절대 아닌거지?6 17:13 54 0
애인이 일할때는 바쁘고 일하지 않을때는 자면2 17:12 27 0
애인이 거의 일주일에 한두번씩 밤새면서 동기들이랑 술마시는데2 17:11 39 0
연애하니까 원래도 없는친구 더 없어졌어..1 17:10 49 0
보통 연인들 연락 텀이 어떻게 돼? 내가 이상한가..4 17:08 104 0
이거 기분나쁘지않아? 17:08 1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17:20 ~ 12/3 1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3 17:20 ~ 12/3 1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