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345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6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온더바디 발을씻자 간증글 feat.바선생 | 인스티즈 

 

이거 각종 찌든때 빼는거랑 벌레 잡는데 좋다해서 샀는데 방치해두고 있었거든 

근데 어제 화장실에서 바퀴벌레 나와서 에프킬라 분사했는데 별 효과 없길래 이거 급히 가져와서 뿌리니까 급 느려지더니 바로 사망함 

 

진짜...최고야......감동적 

벌레 잡는데는 이게 최고다 강추할게 진짜 

발은 아직 안씻어봄 

 

+발엔 또 괜찮대 걱정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쎌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케 바퀴를 한방에 죽이지 너무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며칠전에 ㅇ이거 좋다는글 봐서 살라곸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세번 뿌리니까 바로죽더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거품에 가둬두는 느낌으로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독하네 그럼 발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은 또 괜찮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본 글에서는 발냄새 없애는데 직빵이라던데..무좀같은데도 효과있다고 본덧같구 근데 좀 건조하댔나? 그래서 발등은 안씻는다는 사람도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게 발에 괜찮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이소 초파리 살충제도 효과 좋더라ㅋㅋㅋㅋ 초파리 전용이라 거뜬하게 살아 나갈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꿀팁 ㄱㅅㄱ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난 저거 발 씻을때 쓰는데 뽀득뽀득하구 좋앗엉! 건조한건 난 못느꼈는데ㅋㅋㅋㅋㅋ이거 벌레 잡는데에 효과 좋구나..꿀팁 알아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만 발만 씻냐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해충 퇴치로 팔아야 되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보고 며칠 전에 구매했어요.... 기대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사러 간다 바퀴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정도면 내발은 얼마나 강한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찌든때 빼는 건 내가 해봄 효과 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 맨날 발등에 한번씩 뿌리고 문질문질해도 안건조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정도면 발에도 독하지않아?? 락스급인데... 곰팡이도 제거하고 벌레도 바로 죽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n통째 쓰는중인데 발 ㄱㅊ!! 우리 집 다 쓰는데 피부 얇고 약한 언니도 잘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주방 기름때? 개잘빠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발은 아직 안 씻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ㅇㄴㅋㅋㅋ 발을씻자 원래용도로 쓰는거 나뿐인거냐곸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옷 얼룩도 바로 지워짐...이거슨 무슨 용도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그래도 간증글 보고 그저께 올영에서 지름
세일하길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ㄱ앗시 나만 발 닦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생리혈 누런때에도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변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이거 발 닦는데 잘 쓰는데 또다른 꿀팁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발씻을때 왕편해 칙칙 뿌리고 빡빡닦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저기 써본거 넘 웃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발을 얼마나 더럽게 생각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다이소 가서 사야징 이거 피도 잘 빠진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바선생한테 저거 써봤는데 진짜 죽음ㅋㅋㅋㅋㅋㅋㅋ... 발 씻어도 되는 거냐곸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피도 잘 빠져 생리혈 묻었는때 굿임ㅋ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슼슼 자취하면 바로 쟁여둔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비눗물에 생기는 막 때문에 벌레가 숨을 못 쉬어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사야지 바퀴 디져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발 씻으려고 사놨는데
갑자기 바선생 킬링용으로 빵 떠서
신기함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발냄새가 더 지독하그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이거 울집에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ㅌ 항 좋음 ㅎㅎ 바퀴 나오면 꼭 써야겟다ㅋㅋ 고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그렇게 금방 죽는걸까.. 근데 발에는 또 문제없대서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야 바퀴가 죽을 정도면 발에는 괜찮나? 나 2~3일에 한 번 저걸로 씻는데 (매일 비누로 씻는데 저거는 건조해서 2~3일에 한 번 쓰는거임 발을 2~3일에 한 번 씻는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독한성분땜에 죽는게아니라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다행이다 내 발도 죽어가는중인줄ㅋㅋ큐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쟤는 진짜 만능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ㄱ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쟤 디게 만능인갑넼ㅋㅋㅋㅋㅋ 댓글보니 생리혈도 잘 지워진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발 잘 닦고 있다 ㅋㅋㅋㅋ 첨에는 좀 너무 뽀득하고 건조한가 싶었는데 이제 적응되서 아주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하나 사둬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발엔 안써봣다 ㅜㅋ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랑 방안에서 일주일동안 같이 지내면 천만원. 가능?
23:04 l 조회 1
키티 러버들아 이건 둘 다 사야겠지?
23:04 l 조회 1
벌레 대체 어떻게 해야 사전차단할까
23:04 l 조회 1
내일 출근 첫날인데 인사해야겠지?
23:04 l 조회 1
카톡쇼핑하기에 촉촉황치즈칩판당
23:04 l 조회 2
위고비 마운자로 다 필요없어1
23:04 l 조회 9
남자친구 꽃 선물 뭐가 좋을까??
23:04 l 조회 7
내 안좋은 과거를 들키는게 너무 무서워
23:04 l 조회 8
사기업은 30대초 신입 안뽑겠지?
23:04 l 조회 5
사촌오빠놈 여잔 예쁘고 어린게 최고라더니
23:03 l 조회 13
회사에 반팔 자켓+3부 반바지 셋업 입고가면 말 나오려나?
23:03 l 조회 6
직장인익들아 여름휴가 보통 몇월며칠정도얌?2
23:03 l 조회 10
솔직히 초중고때 공부 열심히 하는 친구들보고
23:03 l 조회 9 l 추천 1
이렇게라도 해야 네가 날 봐주능걸
23:03 l 조회 8
영어회화 어플 뭐가좋아?? 유료
23:02 l 조회 4
겨 레이저제모 발명한사람 뽀뽀해줄거임2
23:02 l 조회 8
혹시 순하게 생겼는데 성격 있는 여익 있어?2
23:02 l 조회 11
여드름 급속 진정할방법좀
23:02 l 조회 7
배란다 있는 집 사니까 삶의 질이 달라짐
23:02 l 조회 12
토이스토리5 전작 봐야해?1
23:0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