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내가좋아하는 스타일 아닌데 그냥 이상하게 얼굴이랑 상관없이 케미컬적으로 남자로 느꺼지는 사람이있음 피지컬 좋은편에 심지가 느껴지는 성품 번듯한 스타일 그리고 무언가가..있음 남들도 그사람보면 그런것같던데 더 멀쩡하게 생긴애들보다 더끌리는 근데 그이유를 아직 못찾음
|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
|
외모 내가좋아하는 스타일 아닌데 그냥 이상하게 얼굴이랑 상관없이 케미컬적으로 남자로 느꺼지는 사람이있음 피지컬 좋은편에 심지가 느껴지는 성품 번듯한 스타일 그리고 무언가가..있음 남들도 그사람보면 그런것같던데 더 멀쩡하게 생긴애들보다 더끌리는 근데 그이유를 아직 못찾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