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395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2
이 글은 3년 전 (2022/10/06)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냥 가아끔 글만 올리는정도? 

남자친구가 딱히 뭐라 하진 않는데 이상하게 생각할까 속으로
대표 사진
익인1
일베만 안하면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어선택에 따라 다를 듯... 연예인갤러리가서 아이돌 파는 글 같이 클린한건 ㄱㅊ고 아니면 손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냥 진짜 인생 고민 가아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런건 괜찮지. 남 욕하거나 특정집단 비하에 동참하는 거 아니면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친구가 여시하면 어떻냐고 묻는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디씨에는 그렇게 관대할 수가 없다 여시에 고민글 올린다그러면 백퍼 팰거면서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글을 올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남자 생각 들을라고 하는 거임 ? 여기 놔두고 웬 디씨
정상인 별로 없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자가 디시한다고 여혐하는건 아니지만 디시하는 남자는 백퍼 여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갤러리마다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 걔네 일상 언어 자체가 노답이던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왜하나 의문 들음 여자가 디씨를? 여자욕 대놓고 있는데 욕먹는걸 좋아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기 말투 이상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친구가 디씨에 글올려도 별론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주로 보는 갤러리는 특정 웹툰갤 멍갤 카연(카툰 연재 갤, 연습 작가들이 자기 작품 올림)갤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끔 실시간 베스트 가면 기분이 다 더러워지면서도 한편으론 후~ 그래 내가 얘들(주갤 야갤 디시의 암흑이자 한국여자 타령 맨날함)보단 낫겠지, 오늘은 무슨 소설을 썼냐 이재미로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보면 볼수록 나도 암흑에 찌드는 기분이긴 해............

(혹시라도 이 댓을 보고있는 당신, 주나 야 뭐시기 갤러리는 구경하지 마세요, 선부유전.. 베트남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머리가 어떻게 된 이론들이 나옴

주식을 하던지 야구 얘기를 쓰던지 해야하는데 아니 맨날 자기들 망상을 쓰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약간 여자집단에서 도태된 사람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디씨한다고 말하면 커뮤나 인터넷글 많이 볼 것 같아서 일단 좋은 이미지는 아님...
쓰니가 정말 고민글만 올리고 알아서 잘 걸러서 클린한 곳을 이용한다해도 남자친구가 알 수 있는게 아니잖아 남몰래 이상한 글을 올리고 이상한 댓글을 달 수도 있는건데 어떻게 생각해도 좀 음침해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디씨에서 고민글올리는 사람들 조금씩은 결핍이나 우울증상 같은거 앓고 있다고 생각해서 정신적으로 썩 건강하지는 않다고 생각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갤러리에 따라 다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남자들은 그런거 상대적으로 신경 안쓸거 같음, 왜냐하면 모르는 사람들한텐 디시가 그냥 사이트인줄 알거나 좀 이상한데 아냐? 여도...

디시가 갤러리들이 굉장히 많고 그중 특정 이상한 갤러리(주갤 야갤)만 제외하면은 뭐 멀쩡한 갤도 꽤 있다는 점을 상대적으로 잘 아니까 (디시 전체로 보자면 남초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아는언니 추천으로 거의 10명도 안되는 소형갤러리 하는데 실시간베스트라던가 옆에 디시전체 인기글로 뜨는거보면 제목부터 너무 역하고 그래서 디시하는거 이미지 좀 그렇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갤러리인데?? 본문이랑 댓글에 없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예인 덕질할려고 쓰는 마갤을 괜찮던데 노동하려고 하는...근데 뭔 갤러리인지에 따라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지금도 그런진 몰겠는디 식물갤? 같이 클린한데 아니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식갤은 진짜 클린함 그자체지 ㅎㅎㅎ
사람들이 굉장히 평화로움을 좋아하면서도 현명해서 좋은 그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답댓 덕분에 레전드글 정독하고 옴... 젊은농부님 진심 쩐다.. 힐링받고 울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갤바갤
난 과빵갤하는데 아무 이상할거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자친구입장에서 인티를 더 싫어할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온갖 커뮤를 다 본 입장에서 굳이 디씨?? 거따가 고민?? 익명이라 좋다고 말할수는 있겠지만 좋게 보이지는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부 공간에 진짜 인간말종의 끝을 달리는 사람이 모여있는건 맞아 근데 가끔 나도 고민글 올리고 평범한 사람 직장인 알바생이 글올리는건 그렇게 이상한거같진 않음 원래 커뮤가 말할 곳 없을 때 이용하기 좋기도하고 특정 리얼 찌들어서 쓰레기만 배설하는 짓만 아니면 됨 예를들어 상위권 갤 가서 뭐 성희롱하고 악플달고 뭐 그런거..난 힘들때 인터넷에서 위로받아서 좋은 사람들 보면 고마움 남친이 그런걸 알면 이해심가지고 바라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차피 남자들은 많이 해서 본인이 하거나 친구들이 할 텐데 신경도 안 쓸 듯
최소한 그런 애들 없어도 인티를 더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하는 게임 마갤이나 뭐 보는 방송 같은거 마갤정도는하는데 ㅋㅋㅋㅋ혐오발언이나 비틱 이런거 다 차단이라 클린해서 좋음 하는 게임이나 방송 특성상 여초갤이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환승연애 때문에 갤러리 들어가본 적 있는데..이미지가 안 좋을 수 밖에 없던데..? 난 감정선 해석 글 같은 거 보고 싶었는데 그런 것보다 일반인 상대로 악플만 한 바가지더라..걍 인간의 심연을 보는 기분임 남자친구는 별 생각 없을 수도 있겠지만 난 개인적으로 굳이 왜 그런 곳에 고민을 올리는지 이해 안 됨..누구한테 공감을 받고 조언을 듣고 싶은 거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보다 생리 ㅃㄹ 시작한 사람 없을듯
20:44 l 조회 2
아 어늘 러닝 레쓰고할랬는데
20:43 l 조회 3
집구석 너무 더럽고 구질구질하다
20:43 l 조회 6
만화/애니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
20:43 l 조회 2
대만갔다가 이제 한국이다
20:43 l 조회 6
2명한테 동시에 대시 받았는데 기분 나빠
20:43 l 조회 13
뭐야 하이닉스 이거 가지고 난리친거였어?2
20:43 l 조회 33
나 폐급이라서 알바 안 함1
20:42 l 조회 11
요즘 화장품 사러 오는 손님들 말 개못함
20:42 l 조회 9
와 나 장사 해보고 싶었는데
20:42 l 조회 7
나좀 부둥해줘ㅜㅜ 주식괜찮을거라고해줘
20:42 l 조회 14
아 생리 다가오면 왤케 운동 더 하기싫어지지…
20:42 l 조회 5
ㅅㅅ형인데도 변비형도 있더라..
20:41 l 조회 15
로소 나이대 95~03이면 남자들 나이대가 어디가 제일 많을까..
20:41 l 조회 9
가스 차는 게 왜이렇게 볼일 신호랑 같지..2
20:41 l 조회 8
너무 심심해서 연애하고싶다
20:41 l 조회 10
1일1비빔참마 하는 중1
20:40 l 조회 10
신라면레드 먹을까말까 ㅜ4
20:40 l 조회 9
피부는 타고나는거야?? 5
20:39 l 조회 25
마운자로 올려야되나 요즘 너무 디저트 땡김1
20:3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