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582l 6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민영화 아닌데? 무새 올 때 됨
1개월 전
글쓴이
위에왔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괄호 치는거봐봐 저게 기업이름이지 누구집 이름겠나
1개월 전
위에 말하려니 바로 삭제하네
1개월 전
나는 안 뽑았는데 하
1개월 전
민영화가 개인 병원 배 불리는거지 ?
1개월 전
아니 결국 기업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기업이지 뭐
삼성이 미친듯이 밀고 있잖아
병원에 보험회사에 제약회사에 ㅋㅋ
삼성 개이득

1개월 전
2
1개월 전
익인46
3
1개월 전
익인15
개인병원 자체도 부자가 하는거라서 걍 기업이던개인병원이던 부자들만 이득구조는맞음
1개월 전
우리 눈에는 부자지만 윤 정부나 대기업에서 일개 의사나부랭이지
결국은 개인병원 의사들도 대기업 사원처럼 삼성 아산 대형 사기업 병원 월급쟁이 되는거

1개월 전
지금 당장은 우리한테 와닿지 않아도 저거 완전 자리 잡으면 맹장수술 천만원 이러는거임 이제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보통 완전히 자리 잡을 때 까지 얼마나 걸려?ㅠㅠㅠㅠㅠ
1개월 전
알면서도 2찍은사람들은 돈 많아서 그런거겠지 유병장수해라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어이털리네
1개월 전
아 진짜 ?
1개월 전
글쓴이
엉 기사 있는데 고정할께
1개월 전
만성질환자 치매 늙으면 거의 필연적으로 오는것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진짜 해?
1개월 전
아니 진짜 어떡하니...
1개월 전
착잡하다
1개월 전
아니 진짜 나라 왜이래??? 점점 더 상황이 나빠지고있냐
1개월 전
아 나 2안찍었다고요
1개월 전
아 ㅋㅋ 무지성2들때메 이게 뭔데 진짜 난 쟤 안 뽑았다고…
1개월 전
익인22
몇개월 사이에 진짜 다양하게 말아먹네
1개월 전
욕나와 악!!!!!!!
1개월 전
부자지망생들 때문에 이게 뭔 일임.....
1개월 전
의료 민영화 안 된다매 부자 지망생들아
1개월 전
건강관리 열심히 해야겠다 병 안걸리게
1개월 전
이제 여기에 헬스피티좌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료민영화가 아니라 핼스피티라고 우기는 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ㅋㅋ
1개월 전
익인41
나도 아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4
ㅋㅋㅋㅋ진심 왜 그러고 산대ㅋㅋㅋㅋ??
1개월 전
당뇨 치매 암... 미쳤다 진짜...
1개월 전
저는 안 뽑았어요….
1개월 전
익인29
진짜 내 미래 누가 망쳐놨네
1개월 전
나 안찍었는데 왜 내가 피해봐야하냐구요..
1개월 전
그래 2222222대단하다 대단해 ㅋㅋ
1개월 전
그냥 뭐 다같이 멸망전하는거지뭐
1개월 전
저 표가 정확히 먼말이지
1개월 전
익인36
저기 나온 거 민영화 시범한대
1개월 전
익인33
아 성남의료원인가 거긴가 방금 초록글?? ㅇㄴ 전안뽑앗는데요
1개월 전
익인36
나도... 저는 투표권이 없는데요...
1개월 전
익인38
저런 의료 서비스를 적혀있는 업체에서 직접 운영한다는 거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이거 민영화 아닌데....민영화도 보니까 단체 하나 주장이더만
1개월 전
글쓴이
기사 고정시켰으니 보고와라
1개월 전
익인34
이미 보고 왔다
1개월 전
익인34
너가 말하는 "민영화"란 뭔지, 저 사업이 어떻게 의료행위에 대한 비용을 증가시킬지, 국민건강보험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설명가능?
1개월 전
글쓴이
익 35이 잘 정리했네 그거나봐라
1개월 전
익인34
실질적인 의료행위가 없으니까 의료법에 안들어가지. 저게 의료행위였으면 짤 없이 의료법 적용 대상이거든
그리고 쓰니야, 익35 댓글도 내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닌데 왜 대답을 못하니?

1개월 전
서비스라고만 하니까 잘 안 와닿아서 저 사이트 검색해서 직접 봤음
https://share.drdiary.co.kr/v2/purchase/subscription/event?&utm_source=naver&utm_medium=bs&utm_campaign=naver_bs_drdiaryclass_220630&utm_content=maintitle_drdiaryclass&n_media=8753&n_query=%EB%8B%A5%ED%84%B0%EB%8B%A4%EC%9D%B4%EC%96%B4%EB%A6%AC&n_rank=1&n_ad_group=grp-a001-04-000000027939428&n_ad=nad-a001-04-000000191737851&n_keyword_id=nkw-a001-04-000004644934115&n_keyword=%EB%8B%A5%ED%84%B0%EB%8B%A4%EC%9D%B4%EC%96%B4%EB%A6%AC&n_campaign_type=4&n_contract=tct-a001-04-000000000599140&n_ad_group_type=5
돈 주고 사적인 건강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에, “코치”라고 되어 있는 사람들은 의료인(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간호사)도 아닌 영양사래
커뮤니티 기능에 랭킹 기능도 있어서 서로 대조하게 만들고(이게 스트레스원이 되면 환자에게 악영향인데 ㅋㅋㅋ) 강의는 만 원 코칭은 오만 원 이런 식임
이게 정말 돈으로 건강을 사는 행위가 아니라고 할 수 있나?

1개월 전
익인35
국가보험이 책임지지 않는, 의료법이 책임지지 않는 사람들이 비대면적인 방식으로 환자를 “케어”한다고 하는데 이게 정말 의료의 발전일까
1개월 전
민영화 진짜 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나 암환자인데…나 1찍었는데…진짜 억울허다
1개월 전
미친 울엄마 당뇨있어서 치료받는데 너무 짜증나
1개월 전
아 개빡쳐
1개월 전
하 진짜......ㅋㅋㅋ
1개월 전
어찌됐든 한 번 민영화 시켜버리면 돌릴 순 없을걸
1개월 전
만성증후군 비대면 진료나 케어는 건보에서도 하는 중인데 굳이 민영화?ㅋㅋㅋㅋ 의료 민영화 슬슬 발 넣는 거 맞네
1개월 전
탄핵시위 가보자고
1개월 전
헐 런데이 머임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T인 익들 이거 찐으로 안 서운함??486 11.30 23:36 24601 8
본인표출스파오 숏패딩 좀 안 샀으면 좋겠음191 11.30 22:01 12184 0
카톡프사1234 못생겼음 민망하니까 소수만181 1:44 8076 2
이성 사랑방/연애중 사내연애중인데 내 실수로 들켰어... 애인 빡칠만해?176 11.30 17:35 46599 7
웹소설 쏘들은 여기서 몇개나 봤어? ㅋㅋ47 11.30 16:27 5111 0
점심에 뭐 먹지 감자탕vs엽떡vs등촌칼국수vs라면 9:09 1 0
탕화쿵푸 맛있어?? 9:09 1 0
까마귀 지능이 새 중에 제일 높은가? 9:09 1 0
감기 기운 도나봐 9:09 1 0
오늘 2호선 퇴근길 어제랑 똑같겠지? 9:09 3 0
익들 지역도 차 밀려?? 9:08 2 0
티셔츠 무슨색이나 ?? 9:08 3 0
이성 사랑방/이별 장기연애하고 헤어진후 연락 9:08 6 0
올영 유분끼 없는 수분크림 추천해줘 9:08 4 0
익드라 뭐 먹을까 9:08 3 0
맛집가자고 12월에 시간돼? 했는데 좋앙 <- 이렇게 답오면 9:08 17 0
난 내가 술 잘 마신다고 생각을 안하는데 9:07 9 0
개인 종교활동때문에 조별과제 해오기러한거 미루는거 ㄹㅈㄷ 9:07 7 0
이승우 고딩때부터 좋아했지만 진짜 볼때마다 내 스타일로 생겼네1 9:07 20 0
콧물 나오는 감기 걸렸으면 수영 가면 안 돼? 9:07 7 0
부산 2호선 열차 왜 지연된거야? 9:07 8 0
원래 겨울에는 숨쉬기 힘들어? 마스크에 습기차서 그런가 9:06 6 0
인간적으로 운전 못하는 애들은 출퇴근길에4 9:06 35 0
캐나다 살아본 익들 캐나다 11월이 한국 12월 맞아?2 9:06 16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9:06 ~ 12/1 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9:06 ~ 12/1 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