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아프면 흰죽이나 야채죽 전복죽 이런거 먹는데 내가 죽을 안아플때 먹고싶어서 먹는다는 생각을 안해봐서 메뉴에 불낙죽 짬뽕죽보면 이런건 언제먹는건가싶음 아플때 말안듣고 먹는거야 아님 일반식으로 맛있어서 먹는거야? 마치 기모반팔티를 보는 기분...
| 이 글은 3년 전 (2022/10/13) 게시물이에요 |
|
보통 아프면 흰죽이나 야채죽 전복죽 이런거 먹는데 내가 죽을 안아플때 먹고싶어서 먹는다는 생각을 안해봐서 메뉴에 불낙죽 짬뽕죽보면 이런건 언제먹는건가싶음 아플때 말안듣고 먹는거야 아님 일반식으로 맛있어서 먹는거야? 마치 기모반팔티를 보는 기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