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이름나온건 ㄱㅊ 플라잉요가 7개월하다가 중간에 쌤 사진도찍어주고 했었는데 갑자기 저렇게 연락이왔오 시간될때 한번 오라는건가?! 저기서 진짜갔다고 되는거아니겟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