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72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3년 전 (2022/10/19) 게시물이에요
내가 잘못했는데도 항상 내가 위로 받고있어. 

내가 애인에게 잘못함->애인이 서운하다고 함->내가 미안하다고 함->내가 자책하고 기분안좋아있음->그러다보면 항상 애인이 날 달래주고 있음 

 

나는 왜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못하는 걸까.. 생각 한번만 더 했으면 안그랬을텐데, 사랑하는 사람을 서운하게 해놓고 그 기분을 풀어주지도 못하고 나혼자 우울해있는 것도 한심하고 그럴 때마다 애인한테 위로받는 것도 한심해..  

내가 이번이 첫 연애인데 회피형 인간이라 어릴 때말고는 한 평생 말다툼을 하지도 않았고 매번 싸움이 날 것 같으면 참거나 피해와서, 내가 잘못했을 때 상대방의 마음을 달래주는 방법도 잘모르겠어...  

 

연애를 할 상황이 아니란 걸 점점 깨닫고는 있는데 상대가 너무 좋아서, 또 상대방도 날 너무 좋아해서 놓치고 싶지않아. 상대에게 이런 마음을 털어놓은 적이 있었는데, 그럴 때마다 그냥 자기한테 위로받고 아 내 애인이 최고야 하고 생각하라고 했었는데, 도저히 그렇게 생각이 안돼..  

 

혹시 이런 상황에서 빠져나왔거나 도움을 준 적있는 사람있니..
대표 사진
둥이1
내남친이 그러는데 진짜 그거 처음에만 받아줄수있우.. 쓰니한테 미안한데 알고있으면 조금씩 고쳐보자ㅜ ㅜ 나도 남친이 그래서 넘 힘들었우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1
잇팁둥이들아 너네가 궁금해
1:50 l 조회 5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
1:50 l 조회 5
다들 이정도 거짓말은 넘어가?
1:49 l 조회 4
장거리 연애라 자주 못 만나서 자기전에 통화 하는게 내 낙이었는데
1:48 l 조회 4
호감인지 애매한건 어떤거?2
1:38 l 조회 21
사람이 없으니 정병들이 돋보이네
1:36 l 조회 9
좋을 때만 좋은 커플 6
1:30 l 조회 31
남익인데 너무 매력이 없는데 어쩌지6
1:30 l 조회 43
애인이랑 텔 어케 가야돼 처음에4
1:27 l 조회 80
연애 고파서 사진 맘에 안 들어도 홧김에 소개팅 받았는데1
1:26 l 조회 33
여름휴가 내내 친구랑 놀러가는거 이해 가능?
1:21 l 조회 12
애인 성향이 나랑 잘 안 맞아서 헤어지고 싶은데 날 잘챙기고 좋아해줘1
1:18 l 조회 29
서운한게 많은 사람이 더 좋아하는거야?14
1:16 l 조회 59
헤어졌다 너무 힘들다… 5
1:14 l 조회 34
이별 다시 만나고 싶은 맘은 없는데 대화는 해보고 싶은 것도 미련이야?3
1:09 l 조회 52
이십대는 구멍만 있으면 남자가 온다고3
1:06 l 조회 107
남자 키가 그렇게 중요해?10
1:04 l 조회 77
옛날엔 시도때도 없이 보고싶다고 했는데
1:00 l 조회 32
애인이 찐친들한테 내가 철이 있다고 칭찬했대 4
0:5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