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60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17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그 자체 라고 하면 될것 굳이 그 잡채 이러는거 너무 없어보여,,,
123456

대표 사진
익인579
웅넹그잡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가즈아~~~~~~
자~~~~~드가자~~~
레쓰기릿~~~~~~~~~~~~~~~~
읏~~~쨔~~~~~~~~~~~~
후덜덜~~~~~~~~~~~
어허~~~~~~~
영끌~~~~
취뽀~~~~
그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하나같이 다 꼴보기 싫으면 개추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1
좀 유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2
별로.. 어차피 일상에서 쓰는 사람 내주변 한명도 없고 인터넷상에서만 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3
난 좋은데... 퐝당 그잡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4
제발 이런거 하나하나 다 따지지마 아니 그렇게 따지면 이렇게 글 쓰는것도 없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5
어이없음 그 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7
이 글 진짜 꾸준히 올라오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8
그 잡채 >_<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9
먹는 거라 난 좋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0
쓰니 잡채 먹을때는 잡채라고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1
내 웃음벨이었는데 그 잡채.. 따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2
나도 저건 좀 싫더라 왠지는 모르겠는데 거부감 들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3
불편러 그 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4
ㄹㅇ 잡채 먹고 싶어짐 그 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5
좝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6
잡채 하니까 잡채 먹고 싶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7
진짜 별로긴해 걍 잡친다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8
싫긴함 그 말 들을때마다 잡채 생각나서 배고파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9
사람마다 유독 더 싫어하는 말이 있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0
잡채잡채잡채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1
나도 별로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2
별게 다 없어보이네 잡채 맛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3
ㅋㅋㅋㅋㅋㄱ근데 나도 이말 안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4
사람마다 싫어할 수 있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5
난 좋은데 뭔가 웃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6
없어보이는 건 아니고 그냥 너무 오글거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6
내 친구들이 쓰는 건 딱히 신경 안 쓰긴 하는데 일단 난 절대 안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7
나는 또 잡채 먹고 싶어서 그러는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8
나도 이건 싫더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9
진짜 별로… 재미도 감동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0
어쩔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1
걍 볼 때마다 잡채 먹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2
걍 아무생각 안들덛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3
나도ㅋㅋ 재미도 없고 그냥 왜 쓰는지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4
아 짜장 곁들여서 잡채밥먹고싶다… 진짜 맛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5
하다하다 별거에도 불편 그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7
싫어할수도있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8
잡채먹고싶어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9
난 잡채먹고 싶어져서 싫다는 드립일 줄 알구 들어왔는데... 잡채 맛이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0
잡채 짱맛탱구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1
없어보이는건 모르겠는데 싫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3
나도 먼가 킹받아서 싫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4
잡채 먹고 싶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5
없어보이는그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6
킹받는데 자꾸 쓰게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7
별게 다.. 인생 피곤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8
나도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9
그냥 학생들이 쓰는 것 같은 정도? ㅋㅋㅋ
잡채 먹고 싶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0
잡채 찰져서 좋아함 오히려 첨에 댕댕이 이런말을 싫어했던듯 지금은 아무생각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1
왜 우리 잡채 알리고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2
전~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3
싫지는 않은데 잡채 먹고 싶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8
난줄 ㅋㅋㅋㅋㅋㅋㅋㅋ뭐 싫을수는 있지 근데 난 볼때마다 잡채땡김 엄마 나 잡채해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4
난 귀엽던데 글구 오늘 점심 잡채더라 빨리 점심시간됐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5
나이 먹은 티 내지 마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6
난 쉼표,,,, 이거 싫던데 쓰니 이건 왜 씀? 없어보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7
어쩔티비 ㅋㅋㅋ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9
솔직히 나도... 이거랑 맘에 안드는 단어들 많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1
나도 이건 재미도 없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2
나도 싫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잡채
3년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1시간 동안 운동하고 왔는데 칙촉하나 먹어도 돼?
22:17 l 조회 1
청각 예민한 익들 있어?
22:17 l 조회 1
인스타 릴스 계정에서 누가 시비 털길래
22:17 l 조회 2
8시간 연락두절 되는 남친 봐줘야되나
22:17 l 조회 4
지방 결혼율 높은거 얘기하면 집값 얘기하던데 1순위가 아니라고봄
22:17 l 조회 6
블로그에 내돈내산 상품 후기 왜 올리는 거야??? (단순 궁금)
22:17 l 조회 6
같은 잇팁끼리 친해졌는데 개웃김 걍
22:16 l 조회 9
언제까지 신혼일까
22:16 l 조회 3
응암역 하수구 냄새 심해?
22:16 l 조회 5
소개받으신분 모임같은게 너무 많은거같아..
22:16 l 조회 9
혹시 홀리카홀리카 럭키피치 써본익있나뇸..?
22:15 l 조회 2
세탁기 세탁건조 일체형이 나을까 따로따로가 나을까?4
22:15 l 조회 11
나 진짜 씻으러 간다...1
22:15 l 조회 8
밀키스 제로 왜케 느끼하냐...
22:15 l 조회 4
T치고 차갑지 않은 위로인걸까 2
22:15 l 조회 17
대나무숲 갖고 싶다
22:15 l 조회 3
신입 면접에서 연봉 물어볼때 다들 회사 내규에 따른다고 해??
22:15 l 조회 9
청년도약계좌보다 청년미래적금이 더 좋아?3
22:15 l 조회 8
뭐지 나 방금 댓글에서 조현병 같은 사람 봄7
22:14 l 조회 46
2박 3일 여행가는데 거의 옷만 넣어가면 백팩2
22:1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