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662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7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일단 메카닉은 소문을 들어서..
대표 사진
용사1
메독방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 키웠을 땐 미하일 근데 지금은 좋아졌을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일단 라떼는 덱스는 거르는 추세였는데 요즘도 그러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6
요즘 덱스 너무 좋아 근데 매물이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제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8
22 제논은 찐이다.. 그리고 제로도 한 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9
333 이거 진짜 찐인정ㅋㅋㅋ딴 거는 그래도 템이라도 구하는데 제논은 올텟이라 템값부터 장난 아니잖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5
4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메카닉 생각보다 ㄱㅊ 대신 메르가 힘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나도 ㅋㅋㅋㅋㅋㅋㄴㅏ메르 익성비로 200까지 키웠다 ^_^..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메르지금 스높부없어지고 진짜 괜찮읍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8
용사 메르 본캐지??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4
나 메르하다 울뻔했어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키우기야 해야하는데 본캐로 놉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블래스터 베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이제 레지스탕스 직업군이 젤 안좋은거같음...
모험가나 시그너스는
리마스터 해서 괜찮아졌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블래스터... 진짜 140만 찍은데도 고통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제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카이저...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난 블래랑 메카닉 재밌게 키웠는데
제로, 메르, 배메 이거 세개는 울면서 키우다가 141만 찍고 익성비 먹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난 블래스터 진짜 재밌게 키워서 익성비 없이 181까지 찍었는데 오히려 제로랑 불독 메르가 너무 힘들었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버닝없는 기준이면 신궁 나 진짜 욕하면서 키웠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메르 제로 블래 메카닉 힘들었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루미너스 쓰레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6
2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나는 제로가 제일 힘들었음… 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제로 ㄹㅇ 이 악물고 키워야 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난 카데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스텍때문에 손 진짜 바빠서 힘들었어 스킬 이동도 너무 많아서 겨우겨우 200 찍고 방치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난 블래 메카닉 신궁 이런건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메르 아크 진짜 너무....이건 진짜 너무 힘들었다.......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취향 갈리는거 말고로 생각해보면 제논… 얜 템맞추기가 다른 직업에 비해 힘들어서ㅠㅠ 제논 빼고는 취향만 맞으면 본캐 해도 괜찮다고 봐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유뇬말고 본캐로 보면 갠적으론 사냥 피로도 높은 배메 메카 블래스터 이런애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에반 무자본..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5
제로.. 스토리 다밀어야하는게 개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7
근데 머 어차피 다 키워야 하는 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0
메르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1
베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2
근데...어차피...다키워야되는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3
루미너스가 진짜 힘들었어… 쌩으로 키우는거면 진짜 눈물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5
블래스터 루미너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7
제논 루미너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9
내 기준 제로 메르 듀블가 삼대장이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0
갠적으로 제로 블레 와헌이 탑인듯
제로는 키우지도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1
블래스터..... 내가 사냥기를 누른게 맞는지 의심스러웠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2
개인적으로 메르는 140 까지 금방 키웠어! 루미너스… 루미너스가 악마다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3
블래....사냥지옥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5
10:02 l 조회 43
유니온 관련 질문 5
10:00 l 조회 24
다들 패스 뭐뭐샀어?!6
9:33 l 조회 67
카이 실화냐
9:27 l 조회 33
본캐 / 챌섭 본캐 둘 다 이지 윌에서 막히는중 ㅎㅎ
9:11 l 조회 37
챌섭 이지루시드!5
7:43 l 조회 289
닉옥션이 열리는균
7:00 l 조회 67
블루베리 농장 진짜 좋다
7:00 l 조회 65
장신구 에픽 66이면 굳이 유잠 2줄로 안바꿔도 되려나?1
3:56 l 조회 97
스펙터 못하는 사람이랑 걸리니까 답답해서 죽을 뻔했네4
2:36 l 조회 406
챌섭 파트너 이혼기능만 넣었으면 괜찮을거 같았는데 이번엔 왜 안나왔지1
1:02 l 조회 157
스펙터 고정 구하고 싶은데2
0:35 l 조회 302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7
06.24 23:23 l 조회 869
요즘 조각이나 뭐나 시세들 똥값이네1
06.24 22:39 l 조회 219
챌섭 버닝비욘드캐 일퀘랑 몬파2회만해도 275는 가능할까5
06.24 22:21 l 조회 442
킹스페시아 레전드리 너무 달달하다
06.24 22:10 l 조회 170
스펙터 블래스트 개어렵네........ 시간 부족 딜 부족 에바임2
06.24 21:56 l 조회 730
똥손인데도 메이린 진짜 재밌다
06.24 21:47 l 조회 177
본캐 비숍에서 레테로 바꾸는거 어떻게 생각해?4
06.24 21:05 l 조회 573
이제 다른 길원들 수로 점수 못보나?2
06.24 20:51 l 조회 31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