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앙스타사실 요즘 맘이 좀 떠서 ㅠㅠ 매일 들어가서 출석보상 받고 길드 미션만 몇 개 하는 정도거든 … 일단 예매는 해놨는데 솔직히 42000원이 싼 값은 아니라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