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30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9
이 글은 3년 전 (2022/11/08) 게시물이에요
매년 고민이지만 이번 겨울 옷장을 보니 역시나 또 입을 옷이 없어서 쇼핑을 해야할 것 같은데 목이 좀 짧은 편이라 웬만한 겨울 코디들이 나랑 안어울리더라고 ㅠㅠ 혹시 패션 잘 아는 익들 있으면 추천 좀 해줘…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목폴라 금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그래서 현장 출근만 안하면 목폴라는 평소엔 아웃이여 ㅠㅠ 목도리도 두르면 너무 답답해보여서 포기하고 다녓는데 이제는 나이가 드니까 힘들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목을 내주고 .. 비니를 쓰자 … 두피 뜨듯하면 괜찮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목을 내주고 비니를!! 좋은 대안인 것 같아. 비니 쇼핑을 좀 해봐야겠다,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히트텍 필수 알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그러네?? 나에게는 내복이라는 옵션도 있었구나? 익인1 좋은 아이디어들 정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원하는거 입고 긴머리로 목 가리는듯..그래두 라운드넥보단 무조건 브이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가 드니까 겨울에 브이넥 너무 쉽지 않아…!! 그나마 패딩 입은 날은 목 끝까지 잠그고 다니니까 살만한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목폴라입고 브이넥니트 입기도해! 겨울엔 너무 답답하지않은 목도리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폴라에 브이넥니트라.. 한번도 시도 안해본 조합이네! 도전해볼게!!! 그냥 지나치치 않고 답장 달아줘서 고마워, 좋은 하루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목폴라 절대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몇년 전에야 깨닫고 이제는 추운 날씨 잘 못견디는 연약해진 몸으로 고민중인게 문제야… ㅋㅋㅋ 나도 겨울 코디들 보다가 목폴라 나오면 주르륵 계속 내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티 절대 안입고 걍 목도리함... 근데 목도리도 답답해서 잘안하는데 너무 추우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나도 내 목티들은 현장출근용으로만 남기고 처다보지도 않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목 트임 살짝 있는 카라니트 입거나, 목도리나 숄 두르고, 코트 같은건 무조건 카라 넓은걸로 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라니트 좋은 생각이다!!!
분명 예전에 봤는데 이름을 기억 못하고 있었나봐,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 넓은 맨투맨에 목도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티도 괜찮은데 대신 얇고 달라붙는건 ㄴㄴㄴ 차라리 헐렁한 터틀넥이 나아 아님 아예 턱까지 올라오는 스웨터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헐렁한 터틀넥 좋은 생각이다! 이렇게 내 장바구니들 잘 채워주는 익인이들 넘 고마오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옷장은 맨투맨의 늪… 그나마 정리 좀 한건데 ㅋㅋㅋ 목 넓은 걸 위주로 남겨야겠다 땡큐땡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아 나도 목 짧은 편인데 브이넥보다 넓은 라운드넥이나 유넥이 확실히 목이 더 길어보이더라고!! 그리고 머리도 약간 길러서 풀어주면 더 커버가 잘 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팁 고마어!!! 난 오히려 겨울에 긴 머리가 너무 관리 안되서 확 잘라버릴까 했었는데 내 체형을 고려해서 킵해야겠구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ㅋㅋㅋㅋㅋ 막 너무 짧은 단발만 아니면 괜찮더라!!! 오히려 거지존도 잘 다듬으면 예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고마워! 옷도 옷이지만 머리 정리하러 헤어샵도 예약해야겠다!!! 이번 겨울에는 패딩만으로 몸을 감싼 나날이 되지 않길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목티 포기못해서 반목티 입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목티라는게 있었어???? 나 어디서 살다 온거지? 당장 찾아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웅 일반 목폴라보다 목으로 올라오는 부분이 짧아서 그나마 좀 낫더라구 다른 옷들이랑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따수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보 고마워 🤩 회사 출장도 기존 답답해 보이던 목티보다 반목티로 레이어드해서 입어 봐야 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내 고민좀 들어줘 ㅠ
19:27 l 조회 1
귀 뚫은지 몇년이 됐는데 이틀만 안해도 막히려고하네
19:27 l 조회 1
난 본가에 있는게 더 스트레스 받아
19:27 l 조회 2
20대인데 데미안 안읽어봤으면 무식해?
19:27 l 조회 3
계약직인데 정규직 전환 가능이라고 써있으면
19:26 l 조회 4
아 여름 휴가 어디가냐
19:26 l 조회 4
비트코인 1억 깨졌구나
19:26 l 조회 7
월급이 지급되는 은행이 변경되었는데...체카 다시 신청하는게 나으려나..
19:26 l 조회 2
자매 중에 누가 더 이상한지 봐줘봐
19:26 l 조회 8
동묘 말랑이들이 더 싸??
19:26 l 조회 2
학세권 살면서 학교 소음민원 넣는 사람들은2
19:26 l 조회 3
간호학과 다니는데 태움 꿈나무들 많음6
19:25 l 조회 18
싸울때 사람미치게 하는 화법이 있어? 1
19:25 l 조회 7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4
19:24 l 조회 18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1
19:24 l 조회 13
에 찰스엔터 나무위키보는데 진짜 미국 복수국적이야????1
19:24 l 조회 22
변비없는애들아 너네 물많이마셔?12
19:24 l 조회 17
아이브로우 이제 슬슬 떨어갈 때라 새로 사려고 했는데
19:24 l 조회 8
여자는 자기 좋아해주는거에 80퍼호감 먹고들어가니?8
19:24 l 조회 19
얘들아 4살차이면 엄청 차이 나는거야?..7
19:2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