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긴 맞는데 눈 확 낮춰야하능거같아 같은 조건의 남자가 아닌 너보다 훨씬 조건 안좋은 남자랑 사귀는거… 내 경험임.. 그리고 내 주변 언니 및 친구들 느낀거.. 살빼고 제대로된 남자 사귈 수 있었다 생각보다 조금만 살집 있어도 싫어하는 남자들 많다고 느꼈어.. 반박시 니 말이 다 맞음
| 이 글은 3년 전 (2022/11/08) 게시물이에요 |
|
맞긴 맞는데 눈 확 낮춰야하능거같아 같은 조건의 남자가 아닌 너보다 훨씬 조건 안좋은 남자랑 사귀는거… 내 경험임.. 그리고 내 주변 언니 및 친구들 느낀거.. 살빼고 제대로된 남자 사귈 수 있었다 생각보다 조금만 살집 있어도 싫어하는 남자들 많다고 느꼈어.. 반박시 니 말이 다 맞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