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몰입 맞음 ㅜㅅ ㅜ 내 애인 intj임!! 지금 사귄지 2주 반!! 근데 원래 인티제는 애정표현 별로 안해 .. ? 내가 애정표현 진짜 많이하고 깨발랄 스타일이라면 내 애인은 진짜 시크 그 자체로 사랑해 보고싶다. 이게 끝임 .. ㅜ 가끔 서운하지만 .. 가끔 해줄때마다 심장 방방 뛰어서 이런 점이 또 매력인가 싶고 .. ? 그래서 궁금해 !! Intj는 좋아하면 어떻게 행동해?| 이 글은 3년 전 (2022/11/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과몰입 맞음 ㅜㅅ ㅜ 내 애인 intj임!! 지금 사귄지 2주 반!! 근데 원래 인티제는 애정표현 별로 안해 .. ? 내가 애정표현 진짜 많이하고 깨발랄 스타일이라면 내 애인은 진짜 시크 그 자체로 사랑해 보고싶다. 이게 끝임 .. ㅜ 가끔 서운하지만 .. 가끔 해줄때마다 심장 방방 뛰어서 이런 점이 또 매력인가 싶고 .. ? 그래서 궁금해 !! Intj는 좋아하면 어떻게 행동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