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68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3년 전 (2022/1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로잉

개못그림 창작불가.. 인삐 제정신아님
대표 사진
잉1
좋아하는 스타일 작가 몇명 찾아서 파쿠리 폐관수련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선생님 상대는 고오수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잉1
그니까 니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먼저 찾고 모방부터 시작하라는거야 패션 공부할때도 그러잖음? 첨부터 이론, 크로키쪽으로 접근하면 금방 흥미 떨어질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그그 내가 조빱이라 처음에 비슷한 느낌조차 안 나오는데 그래도 무지성으로 반복해서 비슷하게 연습하면 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잉1
무지성으로 그려도 되...긴 하겠지만 일단 하루 날잡고 폴더 하나 만들어서 닮고 싶은 그림 모아놓은 다음에 찬찬히 뜯어보는 시간 가져봐 비례 비율 캐치하는게 첫걸음이고 구조적으로 어떻게 되어있는지 등등 생각하면서 그려야됨 무지성으로 보고베끼기만 하다가는 자료없을때 다시 손도 못대겠는 상황이 분명히 옴
일단 보는 안목을 길러야 실력도 훨씬 효율적으로 는다 생각하고 픽시브 트위터 핀터 뭐든 좋으니까 다른 사람들 그림 많이 보고 이사람은 이걸 어떻게 그렸을까 생각하는걸 습관으로 만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잉
1에게
맞아... 자료 없으면 손도 못대겠는 상황<개공감 알겠어 연구하면서 그려볼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7
06.22 17:10 l 조회 176
이애 어떰??
06.21 19:58 l 조회 116
신체 그리는거 어려울때 뭐 참고해??7
06.20 03:30 l 조회 103
그림을 자주 그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5
06.18 12:23 l 조회 102
아기 킹크랩 그렀어5
06.10 18:38 l 조회 418 l 추천 2
강아지 그렸오5
06.08 18:08 l 조회 227 l 추천 1
오늘 휴일이라 하루종일 그림그렸으7
06.03 20:59 l 조회 159 l 추천 2
월루중이디4
06.02 14:07 l 조회 235 l 추천 2
무조건 아이패드있어야해?1
06.01 20:52 l 조회 122
낙서 그림모음
05.26 18:22 l 조회 185 l 추천 1
낙서 월루중3
05.22 12:17 l 조회 168
크로키할수록 자존감이 떨어져ㅠㅠ 8
05.20 04:46 l 조회 161
문어 그렸어1
05.12 18:58 l 조회 207 l 추천 2
판타랑 아이패드 차이(개인적인 생각임)
05.09 23:19 l 조회 127 l 추천 1
오늘의 드로잉1
05.07 22:33 l 조회 192
정물화 그린거 볼래1? 그리고 질문있어 8
05.06 15:33 l 조회 127 l 추천 2
고양ㅇㅣ 그렿어 4
05.04 17:26 l 조회 225 l 추천 2
그림 그렸으2
05.03 23:42 l 조회 198
입술채색 맘에들오
05.03 20:54 l 조회 78
부루베뤼 구럈베뤼1
05.01 17:20 l 조회 1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드로잉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