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어느 나라도 월급 200 주는 나라 없음 심지어 핀란드 같은 선진국도 마찬가지임 월급 200씩 줄 바에는 그냥 모병제로 바꾸는게 맞음 원래 징병제라는게 싸게 굴리려고 만든 제도거든 싸게 안 굴릴거면 모병제로 바꿔서 진짜 전문적인 병사로 육성하는게 맞음
| 이 글은 3년 전 (2022/11/14) 게시물이에요 |
|
전 세계 어느 나라도 월급 200 주는 나라 없음 심지어 핀란드 같은 선진국도 마찬가지임 월급 200씩 줄 바에는 그냥 모병제로 바꾸는게 맞음 원래 징병제라는게 싸게 굴리려고 만든 제도거든 싸게 안 굴릴거면 모병제로 바꿔서 진짜 전문적인 병사로 육성하는게 맞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