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20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3년 전 (2022/11/22) 게시물이에요
내 생각대로 말하면 무조건 상처받을것 같아서  

그냥 공감만 해주고 있는데 무슨말을 해줘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뭔상황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처받더라도 대책없고 책임없는 어중간한 말보다는 걍 적당히 조언해주고 괜찮다 <- 라고 해줄듯 나라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 t야? 그냥 궁금해서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도 딱 익이니처럼 생각했거든
다 잘될거야<< 이런건 너무 무책임하지 않나?하면서 근데 밑댓들 보니 그냥 그런말하는게 위로가 되구나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상처받는다 => 마냥 좋은말만 듣기에는 상황이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친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맘에도 없는 위로나 그건 좀 안하느니만 못한거같아 난.. 나한테 대입해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랬구나.. 많이 힘들었겠다.. 에구구 ㅠㅜㅜ 이러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해하려고 하면 이해하는데에 드는 소모비용이 너무 많음 그냥 이해안돼도 헐 진짜..? 대박..ㅠ 너무 힘들었겠다 어떡해 < 하면 됨 본인 극T인데 위로없이 냅다 조언 이런거 하면 안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해 안돼도 그냥 공감한척함 그 공감자체가 안돼서 무슨말을 해야하나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감정적인 걸 이해하려고 하면 돼...... 조언은 최대한 입 닫는 게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인을 해결해서 도와줄 생각을 아예 접으면 돼 멀리서 방관한다는 느낌으로 영혼없이 어이구 그랬어? 힘들었겠다~ 이런 식으로 감정없는 위로 해주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궁금한데 영혼없이 말해도 위로가 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T의 영혼 없는 방관이 F에겐 진심어린 위로로 느껴지나 보더라고... 해결방안을 마련해주면 더 거리감 느끼고 싫어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가

조언은 해달라할때만 하고 먼저 조언하지마 ㅋㅋ
얘기 잘 들어주며 그럴수도 있지(상대방 말고 친구실수에 대해)
그럴수 없더라도 침삼키고 그래 힘들었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0:53 l 조회 1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1
이 웹툰 잼씀
0:53 l 조회 7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9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4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34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3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1
0:51 l 조회 6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8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2
0:50 l 조회 8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3
0:50 l 조회 16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12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39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33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6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1
0:47 l 조회 7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9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3
0:47 l 조회 38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