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22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5
이 글은 3년 전 (2022/11/22) 게시물이에요
내가 다이어트하다가 정신병생기고 인지왜곡같은게 심해져서 매일 거울보고 울어 

도저히 몸에있는 군살을 참을수가 없어서 지흡하러 성형외과에 상담갔는데 

의사쌤이 인바디 결과보시고 지흡 안해도 되겠는데 하시길래 내가 팔뚝 살같은거 만지면서 그래도 아직 살이 남아있는데 보기가 싫어서요 이런식으로 얘기하니까 

갑자기 약가 언성 높이시면서 정신을 좀 차립시다 

지금 근육도 지방도 다빠져서 몸에 남아있는게 없는데 

지방 여기서 흡입이든 다른시술이든 해서 더빼면 

죽어요 일상생활 못해요 

하고 화내셔서 깜짝놀랐어 

근데 너무 눈물나더라 아 진짜 그깟 몸무게가 뭐라고? 몸이 뭐라고? 살이 뭐라고? 왜 지흡하러 병원까지갔을까? 내가 너무싫다 인생 언제부터 이렇게됐냐
대표 사진
익인1
양심적인 선생님 만나서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말 웃기지만 너무 감사했어 정신 차리라고 해주셔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과 가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다니고있는중인데 그래도 차도가 보이는거같다만 가끔 이렇게 마음이 들쑥날쑥해지는 기간이 있네.. 마침 생리전이라서 또 이런가보다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그런 기간이 있어 생리 전이라 그런 거라는 걸 알고 있어서 진짜 다행이다! 꾸준함이 젤 중요해 나는 익인이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데 일케 걱정돼 그러니까 익인이두 익인이 스스로를 더 걱정해 주면 안 될까?? 밥 잘 먹구 잘 자 알겠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인인데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생님이 너무 좋은 말씀 해주셨다..
이제 강박갖지말고 좀 더 편안하게 생활하길 바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리셔서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 괜찮아지다가도 들쑥날쑥 하면 너무 속상하더라 …. 잘 되고 있는건지 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선생님 진짜 양심적인 분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선생님이 말씀 잘해주시고 그 말씀 듣고 정신 들어서 다행이다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은의사이신거같다 쓰니도 너무 힘들어하지않았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건강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고.. 쓰니 정신과 다니고 있다니 다행이다ㅠ 꾸준히 더 다녀서 꼭 나아지길 바라 행복하자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행이네 정신과도 다니고 있다니까 나아질 수 있을거야 돈에 미친사람이면 무시하고 해줘서 너 잘못될 수도 있는데 참 감사하신분이당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
5:05 l 조회 3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3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
5:04 l 조회 2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
5:02 l 조회 19
잠이 안 오는데 굳이 자야할까1
5:01 l 조회 5
난 축구선수 메시보다 호날두가 더 좋은듯
5:01 l 조회 5
초록 야채 구우면 특유의 탄맛?고소한맛 넘 맛있지않니2
5:00 l 조회 10
ADHD ADHD인데 오히려 나처럼 머리를안써야 잘풀리는 사람있음?
4:59 l 조회 10
사람 진짜 못믿겠다2
4:57 l 조회 30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18
오늘 다꾸 한판 말아야겠다
4:55 l 조회 9
나 근데 친구 진짜 1도 없어5
4:50 l 조회 34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2
4:47 l 조회 24
낼 점심 뭐먹지6
4:44 l 조회 34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7
4:43 l 조회 254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83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21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4
4:38 l 조회 48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7
4:38 l 조회 186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