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24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3년 전 (2022/11/22) 게시물이에요
점장이나 매니저랑 붙어서 계속 같은 일 하면 진짜 계속 긴장해야되고 안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새알바 들어오기 전까지 죽는줄 알았다... 긴장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사장님이랑 같이 일해봤는데 하..잔소리 폭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개짱나 쉬지도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일 싫은건 말많은 분이면 tmi남발해대고 개인사 개물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좋은 사장님은 좋음..
나 매니저님들이랑도 일해봤고 알바끼리만도 일해보고 사장님이랑 단 둘이서도 일해봤는데 어딜 가든 그냥 그 사람 특성에 따라 다른 듯.. 지금 사장님이랑 단 둘이 하는데 나는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점장오는 시간되면 맨날 긴장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ㅁㅈ 진짜공감!!!
이거 1순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장 매니저 나 이렇게 셋이 일한 곳에서는 지들끼리 싸운다고 손님 안받고 나혼바 다 받은 적 있음 ㅋㅋㅋㅋ
그래놓고 내가 주문된구 말하니까 주방에서 🐓처 라고 소리지르던 점장 생각나네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장님 부부, 사장님 아들, 나 이렇게 일한 적 있었는데 진짜 다 좋으신 분들인데도 불구하고 혼자 외로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꿀팁,, 알바끼리 일하게 두지 말아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탄이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걸 모르잖아 정작 면접갔을땐 😢😢😢 알면 무조건 알바들끼리 하는 곳 가지 흑흑 사장님이랑 일해요? 물을수도없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물어봐!! 일은 몇명이서 해요?? 이런식으로 하면 알려주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뜸 사장님이랑 일하냐고 묻는 것보단 혹시 같은 시간대에 몇 명이서 일하는지, 직원끼리만 하게 되는지 물어보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 그런방법이 꿀팁 고맙어.. 흑흑 (투잡 다 점장님과 일하는 익인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인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매니저님이 앉아서 쉬라해서 좋든데 소수긴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짜증남 눈치보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자기는 계속 쉬면서 나는 계속 청소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녀지간인 사장님이랑 점장님이랑 같이 일하는데 이거ㄹㅇ임.. 심지어 두분다 너무 좋으신 분들인데 그걸 떠나서 뭔가 맘편히 쉴수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ㅎㄹ 난 뷔페 주방 알바끼리만 일하게 해서 여기 진짜 개판이다 하고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하게 알려주려는 인간도 없고 주먹구구식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첫알바 사장.앞에서 면박주고 감시하고 혀 끌끌차더니 짜를때 나보고 다시는 알바 같은거 하지 말라고 했는데 다른 곳에서 일할때는 나가지 말라고 소갈비 사주고 또 다른 곳은 나가지 말라고 시급 올려주더라
진짜 눈치주고 면박주면 못할 수 밖에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ㄹㅇ 근데 사장님이 어떤지에 다른 거 같긴해 난 지금 알바 사장님 넘 괜찮으심 둘이서 해도 크게 부담없는데 전에 알바 했던 사장님들은 아오 스트레스 진짜 너무 받아서 오래 일 못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확실히 사장님이랑 둘이서 일하는 것 보단 알바끼리나 혼자가 훨씬 편하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손님입장으로 알바만 있고 사장이나 관리자 없는 곳에 가니까 일 제대로 안하는거 보여서 안가게 되더라,,, 알바입장에선 없는게 편하긴하지ㅜㅜㅋㅋ쿠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기업 1차 서류 붙었는데 보안서약 기한 지났어..탈락이야..?미치겠네
2:12 l 조회 1
머리 비우기 좋은거 추천해조ㅜㅜㅜ 말랑이 같은거…
2:12 l 조회 1
남자한테 먼저 연락하고 꼬시는거 대체 어떻게 하는거야1
2:11 l 조회 8
난 스폰지밥 볼때가 제일 행복하다...
2:10 l 조회 5
와 나 자취방에선 단한번도 중간에 깨거나
2:10 l 조회 8
아기한테도 외모지상주의 적용되네 슬프다
2:10 l 조회 7
30살된지금 고등학교때 동창들 학벌ㅡ직업정리2
2:10 l 조회 19
대학 긱사 살까 통학할까 고민돼… ㅠㅠ 2
2:10 l 조회 10
배달중독도 정신병인가
2:09 l 조회 7
배아프고 설사끼 있는데 차가운 에어컨 바람 맞으면 진ㅉ ㅏ 죽을것같아
2:09 l 조회 2
팔찌하고싶은데 이쁜게 없음
2:09 l 조회 4
난 아직도 남미새였던 애가 했던 멘트들이 안잊혀짐
2:09 l 조회 15
근무 스케줄 바꾸면 안되냐는데1
2:09 l 조회 6
팁/자료 위고비 마운자로 맞는익들아1
2:08 l 조회 16
자식을 낳았는데 죽고싶다고 하면 어떨 것 같아?4
2:08 l 조회 25
나 진짜 누가 예쁘고 잘생긴 거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 대화 주제 듣기가 힘들어 1
2:07 l 조회 20
흠 보니깐 헛소문 여초식 열폭이었네
2:07 l 조회 13
애인끼리 냉전상태에 자러간다고 함?
2:06 l 조회 5
불끄고 폰손전등 키고 사진 찍어본사람
2:06 l 조회 23
구라안치고 러브버그 10마리 잡음2
2:0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