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 30분에 배민 포장 주문했는데 30분 넘게 주문확인 안하길래 직접 매장 감 갔더니 주문 밀려서 확인 안한거라고 더이상 주문 안받는다함 다른 치킨집은 포장되나 싶어서 10분 걸어서 감 ...사람들 줄서있도 7시에 포장 주문한 분도 못 받으신거 같아서 걍 나옴 마지막 희망 마트 치킨이 있나 가봄 이 시간에 매대 텅빈거 처음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닭찌찌 먹을까 하다가 냉동치킨 사옴 얏호 ^~^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