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왠지 모르겠는데 요즘들어 그냥 맘에 인들고 헤어지고싶거든 갑자기 나 이제 같이 안산다 하고 헤어지자 해도되나 너무 나한테 잘해줘서ㅠㅠㅠ 예를들어서 본인 여덟시 반 출근인데 나땜에 일곱시에 일어나서 한시간 출퇴근 시켜줄라하고 등등 잘 챙겨주고
| 이 글은 3년 전 (2022/11/25)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왠지 모르겠는데 요즘들어 그냥 맘에 인들고 헤어지고싶거든 갑자기 나 이제 같이 안산다 하고 헤어지자 해도되나 너무 나한테 잘해줘서ㅠㅠㅠ 예를들어서 본인 여덟시 반 출근인데 나땜에 일곱시에 일어나서 한시간 출퇴근 시켜줄라하고 등등 잘 챙겨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