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돈아까워서 생머리 유지 엄마가 잘라줌 다이소가위로 싸구려 악세 굿즈들 자질구레한거 싫어해서 안삼 전자기기는 조금 투자하지만 장비병은 없음 한번사면 초상치를때까지 씀 자취안함 편도 1시간 석달에 한번 30만원짜리 미용실다니고 쉬지않고 젤네일하고 폰 2년 넘기면 큰일나는줄 알고 왠갖 캐릭터 굿즈에 문구덕후에 50분거리 본가에서 나와 사는 동료가 자기 돈모은게 없다고 툴툴 익이는 어떻게 돈모으냐 부럽다 가르쳐달라 몇번을 묻길래 대충 넘기다가 어제도 또 그플로우라 미용실 안다니고 네일 안하고 굿즈안사고 폰 안바꾸고 본가산다고 쭉 얘기하니까 자기 비꼬는거냐고 쏘아붙임 자기도 자기 씀씀이 큰거 알면서 조용히나있지 왜 저런건 캐묻지 내가 니 머리 손톱 폰 다이어리 부러워한적있나

인스티즈앱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