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64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
이 글은 3년 전 (2022/11/25) 게시물이에요
돈생기면 안그럴줄알앗는데ㅜ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머리아파서 짜증나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귀찮음 진짜.. 직딩인데 교복입던때가 좋앗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 회사다니는거도짱나는데 옷고르는것도짜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는거 자체가 너무 귀찮음… 입어보는거도 귀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완전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난 입어도 맘에안드는게너무많아서 짜증나......아니 돈쓰는데도 이렇게스트레스일수가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귀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그랰ㅋㅋㅋ 샀는데 실패하면 교환하기도 귀찮고 짱나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회사갈려면 사야해서 억지로 보는데 마음에 드는 옷은 없고 옷은 사야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나임 키랑 그런 게 커서 사이즈 미스나는거 싫어서 사이즈 개꼼꼼하게 보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크롭이나착 붙는 류가 많은데 그런 옷도 별로 안 좋아해서 싹 다 걷어내고 보면 살 거 없음 보다 지쳐서 걍 안 삼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애초에 요즘 옷들 다 달라붙는 크롭기장으로 나와서 살 게 많이 없듬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ㅠㅠ제발 크롭좀 고만 유행하라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진짜나야ㅠㅠㅠ나도 좀딱맞게사는거좋아해서 찾다가 지쳐서 못삼...ㅋㅋ근데 있긴있어야되고 환장하겟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그래서 걍 단벌로 다니다가 정 안되겠으면 사러가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맘에드는거 색깔별로사...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템이다 싶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돜ㅋㅋㅋㅋ첨엔 신나는데 금방 지치고 피곤해지더라..온라인으로 볼땐 더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옷 많이 사고 늘 옷 사고싶어하는 애들 보면 신기해 ㅜㅠㅠ 옷 보는 거 너무 힘들고 지쳐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그런거아니지??진짜 고르는게더오래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피곤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비슷한 익들 많구나....ㄹㅇ 귀찮아 옛날에는 돈이 없다보니 선택의 폭이 좁아서 그런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내가학생땐 돈없어서 그런줄알앗는데 돈생겨보니까아니야.......ㅠㅠㅠ진짜 이게 인생에서 젤피곤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돈도 신경써야해 디자인도 신경써야해 실측사이즈고 신경써야해 겨우 겨우 마음에 드는거 찾으면 품절이거나 배송지연이거나 후 그래서 너무 싫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더... 고르는거 진짜 너ㅜ무 힘들고 스트레스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실패하기 죽어도 싫어서 비슷한 옷 진심 열개는 찜해놓고 비교하고 가격도 비교하고 하면 몇시간은 훌쩍 지나가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겨우 마음에 드나 싶으면 쪼끄만거 하나가 거슬려서 안삼ㅋㅋㅋㅋ 진짜 피곤함ㅋㅋㅋㅋㅋ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야ㅜㅜㅜㅜㅠㅠㅠ진짜내가생각해도 사서고생끝판왕은 나인듯..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반품택배비내는게낫겟다생각한적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젠 가격 비교하려고 여러곳 찾는 것도 귀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것저것 비교하는것도 싫고.. 모델착샷이랑 실제착샷이랑 핏,색감이 다른것도많아서 후기도 제대로꼼꼼ㅎ봐ㅑ되곺ㅍ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찾고 뭐가 더 낫나 비교하고 그러다가 질리고 지쳐서 때려침 근데 진짜 입을 옷 없어서 그짓 다시 반복함ㅋㅋ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나도 그럼 돈은 둘째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나한테 안어울리거나 코디하기가 까다로우면 안사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옛날에는 그냥 예뻐보이는거 사가지고 안힘들었는데 나이가 하나씩 먹으니깐 이거따지고 저거 따져서 한참걸림... 결국 귀찮아서 안사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모든 사람들이 옷 안입고 다녔으면 좋겠어.. 옷 사는거 넘 귀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찮아.. 특별히 맘에 드는것도 없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결제직전까지 받는 스트레스가 크긴해 ㅋㅋ 쇼핑몰도 그거 알고 처음 딱 들어왔을때 어떻게든 결제하게 하려고 유혹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늘까지인 세일 쿠폰 띄우고 베스트리뷰도 보여주고시작하고 회원가입쿠폰준다 특별세일이다 가지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온라인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오프라인으로만 사는데
오프라인도 스트레스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도 !!!! 고르는 그 과정이 너무 스트레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옷사는게 취미인 나는 그저 신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소개팅이랑 결혼전제 소개팅이랑 좀 다르네
21:36 l 조회 3
근데 피임 안해놓고 아기 가질 생각도 없었으면서
21:36 l 조회 11
너네 일본 1박2일 얼마정도 들었어?
21:36 l 조회 5
다들최근에 구매욕구 쎄게들엇던거뭐야?3
21:35 l 조회 8
짝사랑 세계 재밌더라
21:35 l 조회 6
여쿨라 촉촉립 추천해주라!!!!!
21:35 l 조회 8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13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9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10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8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1
21:34 l 조회 6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5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
21:34 l 조회 15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8
콜게이트 쿨민트 치약 어때??1
21:34 l 조회 5
지금 머 시켜먹으면 오바겠즤
21:34 l 조회 3
가슴 안빠지면서 살빼는법 알아냄1
21:34 l 조회 23
패피들아 ㅠㅠ 도와줘 🥹🥹🥹
21:33 l 조회 2
신점 무당 타로 이런 사람들 남들은 다 소름돋는다는데
21:33 l 조회 11
편의점 알바 시재빈다고 연락온거 머라답해야돼..4
21:3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