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188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3년 전 (2022/12/03) 게시물이에요
내 직장이 세종센터고 고객분이 대전 센터에서 관리받으시는 분인데 대전센터 담당자 분이 퇴사하셔서 내가 오늘 대전센터로 수리하신 거 드리러 가는 길이거든... 지금은 지하철 

 

오늘 세종에서 퇴근 후 대전으로 급하게 가는 중인데 내가... 환자분 수리한 거를 두고온 거야 세종에... 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 그래서 급하게 전화드렸는데 내가 평일에 세종으로 오실 수 있냐 여쭤보니 장난하냐고 그러셔서... 

 

그럼 내가 다시 세종으로 다시 가서 가져와야겠다 싶어서 다시 세종 다녀올 생각으로 4시쯤은 괜찮으시냐 했더니 됐다고 장난하냐고 반품할 거라고 엄청 화내고 끊으셨어... 진짜 심장 쿵쿵 뛰고 무섭다...ㅠㅠ 지하철이라 내려서 통화드리려는데 어떻게 말씀드려야 좋을지 지혜 나눠줄 수 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무조건 죄송하다고 사과드리고 물건 한시라도 빨리 가져다드리겠다고 하는 수밖에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 세종으로 오실수있냐 이거 물어본거부터가.... 그냥 죄송하다고하는 수밖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마이갓 쓰니가 처음에 완전 말실수했네....
고객한테 세종으로 오라니....
심지어 쓰니실수를.....
일단 무조건 죄송하다고 하고 최대한 빨리 갖다드린다고 해
누구라도 어이없고 화날듯 이상황에선;
직원이 실수한걸 고객한테 멀리까지 그것도 평일에 가지러오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싹싹 빌어... 최대한 빨리 드리겠다고 고객님 시간 언제 괜찮으시냐 해
오라가라 할 것도 아니고 니가 먼저 4시 괜찮냐고 했어도 안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ㅜㅜㅠㅜㅜㅠ 맞네... 내가 너무 바보같이 말씀드렸다는 게 실감이 난다... 고마워 이따가 다시 전화드려서 죄송하다 싹싹빌고 언제 시간 괜찮으신지 여쭤봐야겠다ㅠㅠ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객님 시간 언제 괜찮으시냐 제가 당황해서 말실수를 했다 제가 이러이러해서 바로 세종에서 다녀오면 4시쯤 될 것 같아서 그렇게 말씀드린 거라고 죄송하다 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ㅜㅠㅠ 와 너무 심장이 두근두근거리고 진정이 안 된다... ㅠㅠ 고마워 지금 멘탈 나가서 어떻게 말씀드려야 하나 했는데 이렇게 말씀드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응 잘 수습하고 조심하자ㅠㅠ 에휴 많이 놀랐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미안해ㅠㅠㅠ 의지할 곳이 필요해서ㅠㅠㅜㅜㅠ 고객님이 실장님 차장님께 직접 전화드려서 엄청 화내셨고 실장님께서 직접 대전으로 오시는 중이시래... 최근에 실수도 너무 많이 했는데 진짜 죽겠다ㅠ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이고... 실장님은 뭐라고 하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차장님이 상황설명 해주시려 전화 주셨거 실장님께서는 전화 없으셔ㅠㅠㅜㅜㅠ 많이 화나셨을 거 같은데ㅜ내가 먼저 지금 전화 드리는 게 맞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일단 실장님한테 던화드린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근데 어차피 대전센터로 오시니까 뵙고 사과드려야 할 것 같기도 하고...ㅠㅠㅜㅜㅠㅠ 실장님 엄청 화나셨을 거 같아서 혼날 각오 중이야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전화부터 드려야 하지 않을까... 고객한테도 빨리 사과를 하든 쓰니가 어떻게 해야 할지 좋을지 상담드려야 하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차마 전화드릴 엄두가 안 난다... 알았어 전화드려야겠다 고마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이고 늦게 봤네 내가ㅠㅠ 잘 해결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ㅠㅠ 근데 큰 실수라 계속 자책하게 되네ㅠㅠ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황해서 세종으로와달라고 말실수한것같다고 죄송하다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워... 그렇게 말씀드리면서 사과드려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풀렸음좋겠네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나랑 밥 먹을 때마다 폰 하는데
21:46 l 조회 1
공무원 익들
21:46 l 조회 2
솔로지옥 희선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에 해당돼?
21:46 l 조회 4
친구 왜 저러지..
21:46 l 조회 4
강남 살고 지방에 집 하나 더있으면 잘 사는 거야?
21:46 l 조회 5
얘들아 2주만에 토익 850 > 900 가능할까
21:46 l 조회 3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1
21:46 l 조회 6
저나이먹고 지하철에서 까랑까랑하게 떠드네
21:46 l 조회 3
저녁 아직 못먹었는데 컵라면 사올까1
21:45 l 조회 4
대학생들 방학에 뭐 할 거야?
21:45 l 조회 5
근데 왜 서울대에는 한의학과가 없을까????
21:45 l 조회 3
화수 역사공부 빡세게하고 목요일날 비행기에서 음모론 본다
21:45 l 조회 2
회사다니는 직딩들아 혹시1
21:45 l 조회 12
27살인데 결혼하는 애들 몇몇 나오는거 신기함1
21:45 l 조회 6
너네 회사에 말 편하게 하는 연하남 있어?
21:45 l 조회 4
피자만 먹으니까 몸에서 치즈냄새남
21:45 l 조회 7
고기 뭐 먹을까1
21:44 l 조회 6
나시+가디건 조합 골라줄 분!!!1
21:44 l 조회 15
세후 220에서 300으로 업그레이드 됐더니 월급날 기대되서 미친다4
21:44 l 조회 13
취준중인데 정병 레전드
21: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