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1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6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공홈에 예상 리퍼가격 캡해서 보내줬는데 지금말고 리퍼받고 영수증 청구해주면 보내주겠다해도 되겠지? 보통 이런 금전적인 상황 어떻게 절차를 밟아야 되낭..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당연 추후 영수증으로 확인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역시 알겠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는 왜 돈을 미리 받으려는 거지?
쓰나 무조건 영수증 보고 돈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돈만 받고 리퍼 안 할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 기스가 얼마나 심하길래 리퍼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뒷면이 조금 크게 긁혔는데 감정적으로 얽혀져서 보상 받을 생각 없었는데 받아야겠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박살이 난겨? 기스에 리퍼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느정도 길래?... 기스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얼마나 큰 기스가 낫길래 미국 다녀올 리퍼를 받지..? 예상말고 이후에 확실하게 가격 정해진 영수증 나오면 그때 보내주겠다고 해ㅇㅇ 예상이랑 가격 차이 은근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들라나… ㅠㅠㅋㅋㅋ 슬푸다.. 꼭 그럴게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리퍼 신청하면 미국 가서 고쳐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답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부품이 한국에 있으면 한국에서 하는데 아니면 미국까지 가던데 아마 경우마다 다르긴 할거임 메이비? 나도 예전에 해서 가물거리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답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수증 보여주면 바로 보내준다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리퍼받는 거 여부를 떠나서 내가 손해를 줬으면 보상을 하는 게 맞는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보상 안한다는 거 아닌 거 같은데 걍 예상 금액이라 이후 확정 금액 나오면 보내줘도 되냐 물은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인9는 위에 돈만받고 리퍼안할거라는 댓때문에 말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아 그런건가? 그럴 수도 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내가 먼저 보상해주겠다규 햌ㅅ는데 됐다고 하다가 다른 일이랑 같이 서로 감정적으로 상하게 돼서 보상해달라고 한고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ㅇㅇ영수증 보내면 돈보냐준다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리퍼 가격이면 그냥 그거 중고로 팔고 새거 사주는게 더 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조건 영수증 받아. 예상 가격이랑 실제 가격이랑 달라서 걔가 계산한 금액으로 주는 게 확실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원 이만원 정도는 너가 감당한다 이런삭으로 판 깔아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혹시 무슨 감당?? 어떤 상황을 생각하고 판을 깔으라는 건지 잘 모르겠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예를들어 쓰니가 ”20만원 나올거같아!! 라고 이미 말을 해놨다면“ 그중에 2만원 플마를 넘지 말라는거! 만약 고지를 안했다면 그냥 영수증 보여주면 도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알겜서 고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면 이미 있었던 기스는 내가 낸다~이런식으로 선심쓰듯이? 그러면 기분 덜나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내가 잘못 봤는데 쓰니가 물어주는 상황이구나…ㅠ 안경끼거 다시읽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맞오 ㅋㅌㅋㅌ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그친구랑계속 친하게 지내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예상금액-(마이너스)5만원 빠르게 보내고 미안하다면서 필요한거 더 청구하라고 하고 구렇지 않고 이번에 돈 보내고 연락 줄이고 싶으면 영수증 달라구 해..! 쓰니 피곤하겠다ㅠ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영수증 확인하려구..ㅎㅎ 이미 끝난사이라 금전도 확실히 하자는 분위기로 간가라서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그러면 감정노동 없이 깔끔하게 가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4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6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스 줘?
21:24 l 조회 2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4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4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0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0
21:23 l 조회 33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6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4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8
21:22 l 조회 27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56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33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4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19
진짜 솔직하게2
21:20 l 조회 23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