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1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와 나 10년간 감기한번 걸려본 적 없었는데  

오랜만에 걸리는 거라 그런지 코로나라 그런지는 몰라도 진짜 아프다 너무 아프다 약 먹어도 아픈거였네  

두통이랑 열때문에 진심 머리가 빠개질 것 같음  

자고 일어나면 회복 좀 될 줄 알았는데 더 나빠진듯 ㅠㅠ 

아 진짜 죽겠다
대표 사진
익인1
대면 진료 신청해서 가서 주사도 맞고 오면 안 돼??? (코로나 동지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그래도 그럴려고ㅠㅠ!!! 반갑다 동지야… 넌 맞았어? 맞으니까 좀 살만해져ㅛ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사연이 긴데 목감기 증상이길래 찔렀음 -> 1줄-> 병원 감-> 독감이랑 코로나 검사했는데 코로나 나옴-> 온 김에 주사 맞음... 1일차 보단 2일차 2일차 보단 3일차가 아픈데 아파서 죽겠다까진 아직 아닌 거 같아... 약도 받아서 먹는 중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일차는 좀 괜찮아?? 난 3일차인데 지금 죽게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금 4일차라고 봐도 될 거 겉은데 그때가 젤 힘든 듯 ㅜㅜㅜ 약은 있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웅 병원약 받아옴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내일도 힘들구나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주사 맞으면 좋긴혀... 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독감 검사도 할 수 있구나 ,,, 알려줘서 고마워 아침에 병원 알아보고 당장 가야겠어 ㅋㅋㅋㅋ 어제까진 코로나 이정도로 아픈거면 버틸만하겠는데? < 싶었는데 지금 완전 속은 기분이야 ㅋㅋㅋㅋㅋ 그래도 익이는 곧 끝나가네 얼른 회복하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오늘 내일만 좀 버티면서... ㅠ 파이팅하자!!! 밥 잘 챙기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관련
2:29 l 조회 1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1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1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4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4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3
2:28 l 조회 14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6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35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9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5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2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3
2:26 l 조회 15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8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2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45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남편 소방관이고 나 간호사라 진짜 만날 일이 없다...4
2:21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