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6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진짜 생각없고 철없고 눈귀막귀에 생각이 어린거같아…아니 그러니까 다커놓고 자기가 그 엄빠돈을 당연한듯이 마음대로 막쓰는게 철딱서니 없고 한심한 행동인거라니까 금수저가 부러워서 그러는거다 열등감이다 이런 정신승리는 얼마나 어리길래 할수있는거지..? 뭐가 문제인지 이해조차 못해서 그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돈주는 부모도 암말 안하는데 제 3자가 왈가왈부할 일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직도 이해 못하고 이런말하네 왈가왈부 할것도 없고 그냥 한심하게 보이는게 당연한거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해못하는건 너라고~ 너가 한심하게 본다고 해서 남들도 다 한심하다 생각하는건 아니지ㅋㅋㅋㅋ 넌 인정 안하겠지만 본문부터 댓글까지 그저 네 열등감 구구절절 전시해놓은 것으로밖에는 안보임; 남의 집 자식 한심하게 볼 시간에 네 인생과 인성을 되돌아보길 바람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한심하게 보이는걸 어떡해 나 아니어도 그런 한심한짓을 당연하게 하는 사람을 제외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니 욕을 먹는건데 눈귀막귀 하고 그냥 내맘이니 너넨 그렇게 생각해서도 안돼~이건 그냥 유치원생이 떼쓰는거지..진짜 남이 돈쓰지 말라고 통제하는게 아니라 그저 안좋게 보이는걸 3자가 왈가왈부 할 일이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한다 < 이것도 네 뇌피셜임.
내 생각이 옳고, 남들도 다 내 생각에 동조한다라는 전제 자체가 틀린거라고 이걸 왜 이해를 못해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렇고 익2도 그렇고 네 사고방식이 글러먹은거라고 말하고 있는데 눈막귀막하면서 유치원생처럼 떼쓰는게 정작 누구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부모 잘만나서 돈걱정 없이 사는게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해 다들 너처럼 내적, 외적으로 부족해서 아등바등 사는게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뇌피셜이 아니니까 여기저기서 실제로 그런 한심한 사람 있으면 욕을 다수에게 먹는건데 너무 흐린눈한다..열등감 타령이나 하는 이유도 하도 본인이 한심한 취급 많이 받아서 정신승리 하게 된거잖아…그리고 아쉽겠지만 참고로 우리부모님 공무원부부셔서 내적,외적으로 부족할일은 없어ㅜ 본인은 내적,외적 포함 그냥 스스로 가진건 하나도 없고 부모님한테만 의지하고 사는게 한심하다는 사실을 쪽팔려서 인정하기 싫은거 뿐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 한심함을 직설적으로 대면하게 되고 ㅂㄷㅂㄷ 하는걸로밖에 안보여 그거야말로 금수저여도 제대로 생활능력 갖추고 살아가는 사람들에 대한 너의 열등감이 폭발하고 있는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 한심하다고 뭐라하는 사람이 그 사람 부모가 아니니까..? 그 돈에 한푼도 안 보탠 제 3자가 무슨 자격으로 한심하다 뭐다 그러냐는거지 금수저면 더더욱 문제 없는거 아냐? 부모가 등골빠져라 힘들게 돈 버는데 자식이 펑펑 쓰는 정도쯤 되어야지 그런것도 아닌데🤷🏻‍♀️ 함부로 한심하게 생각하는 자체가 생각이 없는듯.. 무조건적으로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거 보니까 놀랍다 세상에 본인이 다 정답인줄 아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가 등골빠져라 힘들게 돈 버는데 자식이 펑펑 쓰는 정도쯤 되어야지 그런것도 아닌데🤷🏻‍♀️“ 라고 생각하지 않으니까 자식이 펑펑 쓰는거지,,이게 무슨 모순되는 소리야
자기가 번돈도 아니면서 놀고먹고 막쓰는건 세상사람 누가봐도 한심하게 봐..악감정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본능적으로 드는 생각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뱅얘들아 근장 듳어왔니?...
0:35 l 조회 1
다들 뭔가 뒤쳐진 거 같으면 어떻게 그 마음 달래?
0:35 l 조회 1
구마유시 미포
0:35 l 조회 1
01이라 참 다행이라고 느낀 점
0:35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신청금액 안뜨는이유가 뭐야?ㅠ
0:34 l 조회 1
근장 확인하려고 자다가 깼음
0:34 l 조회 1
이거 답 뭐게 이과애들은 다 알듯
0:34 l 조회 1
근로장려금 부모님이랑 살면 못 받는 거 맞지?
0:34 l 조회 1
모낭염 계속 생겨서 미치겠다 ㅠㅠ
0:34 l 조회 1
원주 놀거리 추천해주라!
0:34 l 조회 1
이렇게 살고 있는데 괜찮은거겠디
0:34 l 조회 2
요즘 창문 열고 늦겨울 이불 덮고 잠
0:34 l 조회 2
근로장려금 굼액이 작은 이유는 뭐야??
0:34 l 조회 4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2
0:33 l 조회 3
아니 미운자로 맞았는데 왤캐 먹고싶은게 많냐
0:33 l 조회 2
택배비가 3500원이네
0:33 l 조회 3
근장 존재를 지금 플 보고 알았는데3
0:33 l 조회 23
치아교정 해본 익들아
0:33 l 조회 12
뇌에 힘 꽉주고 야식 참는중3
0:33 l 조회 11
나 왜 근장 못받는지 알려줄 사람ㅠ5
0:32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