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736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새벽 4시 축구 응원소리 절대 이해 못 함
542
3년 전
l
조회
90424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소리 안 내고 보면 되잖아 누가 보는 걸 막나
67
12
67
1
2
3
4
익인384
ㄹㅇ 무슨 이해를 바라는거임? 소란 피우고 싶으면 민폐인건 인정을 하던가 해야지
3년 전
익인385
안돼 이해 못해 난 지금 퇴근한단 말이야ㅠ
3년 전
익인386
나 진짜 소리지르는건 괜찮아 근데 쿵쿵대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3년 전
익인389
참는 게 당연하다고는 생각 안 하지만, 아무래도 다들 이해하자는 반응이니 그 정도로 예민하고 소리에 민감하면 그냥 귀마개 하고 자는 게 베스트일 것 같음.... 나 한 사람이 시끄럽다고 조용히하라고 한다고 조용해질 리가 없으니께
3년 전
익인390
사실 이래서 시간 괜찮으면 밖에서 보고싶음,,,안괜찮은 사람도 분명 있을껀데 옆집 윗집 다 여쭤볼수도 없고 후
3년 전
익인391
새벽 4시면 민폐지
3년 전
익인76
모르겟다 난 어차피 볼 사람이라 이러는거 겠지만
인티에서 말해봣자 소리지를 사람은 걍 지르고 안지를 사람은 걍 안지를거니까 벌써부터 스트레스 안받아도 될듯 ㅋㅋ
3년 전
익인393
보는 사람들도 소음 안내려고 최대한 노력하겠지… 그래도 사람인지라 결정적인 상황에는 뭐 소음 날 수도 있다고 생각해… 사람사는 곳인데 서로서로 그럴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야 서로서로 정신건강에 좋음
3년 전
익인395
4시는 좀 그렇긴 해 한창 잘때 아닌가 아무리 월드컵 우리나라 경기라지만
3년 전
익인396
맞는말임 이미 12시 경기때도 입틀어막고 경기봤는데 4시에 소음이면 민폐맞지
3년 전
익인394
ㄹㅇ 새벽 4시에 소리지르는 걸 어케 이해함ㅋ...
3년 전
익인397
이해할 사람은 하는거고 못하는 사람은 못하는 거.. 백날 얘기해봤자 소리 지를 사람은 소리 지르게 되어있음.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 가지고 토론할 필요 없다고 봄
3년 전
익인398
이해 못해도 됨 그냥 너만 이해 못한 애 되는 거지 뭐
3년 전
익인436
ㅋㅋ왜 그렇게 사냐
3년 전
익인398
너도 그렇게 사는데 뭐...
3년 전
익인444
떠들지마라
3년 전
익인398
난 조용히 봄ㅋㅋ
3년 전
익인399
솔직히 자취하는 사람들은 알아서 조용히해야됨 매너잖아
3년 전
익인400
새벽 4시인데... 소음 이해 못 하지.
휴일도 아니고 평일..
3년 전
익인401
쿵쿵 거리는 소리까진 이해못해주겠고 골넣어서 갑자기 터져나오는 환성소리는 이해해줌
3년 전
익인402
와 역시 진상은 지가 진상인줄 모르는구나 애잔하네
3년 전
익인403
소리 지르고 쿵쿵대면서 보고 싶으면 나가서 봐야지
골 넣어서 순간적으로 나오는 환호는 그렇다치는데
우리가 골 못 넣은 순간들, 상대팀이 골 넣었거나 못 넣을 때도 소리 지르고 쿵쿵거리는 사람들 있음 이건 절대 이해 못 함
3년 전
익인404
새벽4시인데 월드컵이여도 조용히 해야하는게 예의 아님..? 출근하고 학교가는 사람들도 있다고요 ~ 하 진짜 자는데 소리 질러서 깨면 개빡칠듯
자다가 깨면 더 피곤한데
3년 전
익인406
쿵쿵은 진짜 에바 ㅋㅋ 소리만질러 소리만..
3년 전
익인410
근데 진짜 쿵쿵거리고 뛰고 비명 지르는 건 얼마든지 절제할 수 있지 않나 싶음... 나도 너무 놀랐을 때 순간적으로 얻!!! 하긴 했는데 저 정도는..ㅋㅋㅋ 아예 제한 없이 즐기고 싶으면 치킨집이나 나가서 보든 해야지ㅜ
3년 전
익인412
소리도 지르지마 제발 나 자야돼ㅠ
3년 전
익인413
16강 승리하고 8강진출 확정됐을 때 아악! 소리지르는 거는 이해해줄 수 있음 근데 골 실책될 때마다 골 넣을 때마다 소리지르고 그러는 건 민폐임ㅠㅠ
3년 전
익인414
아 솔직히 축제니 뭐니 피해를 주면 그게 축젠가 싶음 소리지르고 싶으면 밖엘 나가....뭔 이해가 당연같은 소리하네
3년 전
익인415
나 올해 축구 직관 30번갔고 에이매치 경기 모조리 갈 정도로 진심 개축덕인데 이해하란 사람들 뭐임? 뭐 월드컵이 합법적으로 소음, 민폐 끼쳐도 되는 날인 줄 아나.. 우리가 조심해야되는거 맞아ㅋㅋ..
3년 전
익인417
난 함성은 월드컵이니까 자고있었어도 골넣었나보다 하고 좋은데 쿵쿵은 좀 그래
3년 전
익인418
걍 쌉음소거하고 보는게 맞음
3년 전
익인419
소리지르는거를 대체 왜 못참지..? 짐승이야? 진심 노이해
소리지르고 싶으면 ㄹㅇ 가게에서 보든가 하면 되잖어
3년 전
익인420
ㅇㅈ 나 6시에 일어나야된다공 ㅠㅠ
3년 전
익인421
진짜 뭔 소리야 4년만에 어쩌고 나발이고 새벽4시에 소리지르면 민폐지 이걸 모르네
3년 전
익인298
ㅇㅈ
3년 전
익인423
ㅇㅈ 평일 새벽 4시 넘어서 깨는건 다음날 학교 회사 등등 일이 있는 사람들 컨디션 망치는거임 특히 내일 중요한 일 있는 사람이면 진짜 기분 별로일 것 같음 조용히 챙겨보는 사람으로서 함성을 지르고 싶으면 따로 응원하는 곳에서 봤으면..ㅠ
3년 전
익인424
조용히 응원하면 되지 굳이 요란하게 하야하나 새벽에
3년 전
익인426
여기서 싸우는 이유를 모르겟네... 진짜 시끄러워서 못 잘정도면 항의허러가면되는거고 본인 양심껏 응원하면 되는거고... 그런거 땜에 왜 축구가 혐오스포츠가 되는지는 모르겠다... 어차피 해축도 새벽에하는데...ㅋㅋㅋ 월드컵은 찐팬아닌 사람들도 많이 보는건디 그 사람이 이상한거지 왜 축구가 혐오스포츠가 되는건지 모르겟엉용...
3년 전
익인428
ㄹㅇㅋㅋㅋㅋㅋ 너가 이해해줘~ 하는 극성 축빠들때문에 더 혐오스러워짐
3년 전
익인431
실제 내 이웃 사이에서 층간소음이 벌어질지 안벌어질지도 닥치기 전까진 모를 뿐더러 그게 싫으면 경비실에 얘기해서 조치 취하면 되고, 상관 없으면 이해해주고 말면 되는 거 아님? 뭐하러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굳이 기분 상하는 가정까지 해가며 싸우려들지.. 가정교육 운운하면서 짐승이냐 소리까지 나오고ㅋㅋㅋ 익명 뒤에 숨어서 타인 비난하는 악플 남기는 건 뭐 잘하는 행동인가 선택적 도덕심 뭐여 피곤하게들 산다
3년 전
익인433
못배워서 그럼,,,,,, 에휴
3년 전
익인434
당연히 불쾌할 수 있지; 내가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도 그래야 되는 게 아님
3년 전
익인435
평일이고 축구 안 보는 사람도 있는데 너무나도 민폐임...
이걸 되려 뭐라 하는 거는 국뽕에 심취한 사람 같아서 웃기다ㅋㅋㅋㅋ 분명 축구 경기 매번 챙겨보는 사람도 아닐건데
애초에 소리가 왜 나오지 일부러 신나니까 지르는거지 조용히 감상이 안 되나?
3년 전
익인437
자제할 필요는 있지 순간적으로 자기도 모르게 소리나는 그런거 아니면
3년 전
익인438
순간적으로 골넣을때 기회날때 소리나지 않나 쩔수없지 입에 수건물고 볼순 없잖어
3년 전
익인440
뭔 소리 못지르면 죽는 것도 아니고 아무리 기뻐도 새벽 4시에 골 넣어도 소리 지르는 건 걍 개념 없는 거지
3년 전
익인441
긍까 ㅋㅋㅋㅋㅋㅋㅋ에바임
3년 전
익인442
소리도 적당히 질러야지,,, 내가 왜 배려를 해줘야 되는지 모르겠음
3년 전
익인443
교육을 못받은…. 그런 케이스거나
3년 전
익인445
보통 입막고 소리없는 아우성 지르지 않나 쿵쿵은 진짜 예의 밥말아먹은 인간인데??
3년 전
익인445
여기서도 뭔데 이해하라마라... 남한테 강요하지 아파트살면 기본 매너는 지켜야지
3년 전
익인447
인정인정
3년 전
익인448
너무 시끄러우면 좀 그렇긴 해 나도 월드컵 응원하는건 좋은데 새벽4시는 너무 늦었어ㅜㅜ
3년 전
익인137
평소보다 소음 높은건 이해함 이것도 이해 못하면 너무 융통성 없지 않나 근데 맘놓고 쿵쿵거리고 소리 꽥꽥 지르는건 이해못함
3년 전
익인451
잠깐은 ㄱㅊ은데 층간소음 그런가면 개뿍칭듯
3년 전
익인452
골 못 넣어서 아직까진 조용할듯...
3년 전
익인453
지들은 담날 출근 안하니까 하는 말이겠지 ㅋㅋㅋ
그것도 못 참으면 병 아님?
3년 전
익인454
잠귀 엄청 예민한 편인데 방금 소리지르는 거 때문에 깸 ㅋㅋㅋㅋ 어우..
3년 전
익인455
새벽 한시 두시도 아니고 새벽 네시다 얘들아...ㅋㅋㅋㅋㅋ 뭔 이해를 바라고있어 융통성이 없네 어쩌네 하는 애들은 걍 나가서 처보든지 해라 남한테 피해주지말고ㅋㅋㅋ
3년 전
익인456
ㅇㅈ 조용히보려고하면 충분히 가능
3년 전
익인457
구냥 배고파..
3년 전
익인458
이래서 층간소음 뉴스가 자주 보이는구나 ㅋㅋ 한두명도 아니고 민폐인들 많이 있네 어휴 ㅋㅋ
3년 전
익인459
민폐집단 여기 다 있네 축구가 뭐라고 층간소음 배려해줘야 함ㅋㅋ
우리도 조용히 봤는데ㅋㅋㅋ
3년 전
익인460
민폐 맞음 근데 나같음 이해함 당연히 이해 못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음 그걸로 뭐 민원 넣는 것까진 아니라면 ?
3년 전
익인461
인정 다 월드컵 볼수있는거도 아니고 현생살아야되는데ㅋㅋㅋ
3년 전
익인462
소리 지를 일 없었다고 한다..
3년 전
익인463
이제 월드컵 끝났다 싸우지들 마라~
3년 전
익인464
초록글끼리 대화하고 있네 개웃겨
3년 전
익인465
진짜 꼭 이런 글 쓰는 사람들 십중팔구가
역지사지 해보면
혼자 속으로 "이런것도 이해 못해주나" 함 진짜로
3년 전
익인466
우아이런거가지고 에너지낭비하구..그냥 살어
3년 전
글쓴이
네가 댓글 쓰는 건 에너지 낭비 아니고?
내가 글 하나 쓴 거나 네가 댓글 하나 쓴 거나 거기서 거긴데. 소음 때문에 자는 도중 깨버려서 에너지 저장 못한 사람들은 있을 듯~
3년 전
익인466
아니열심히싸우길랰ㅋㅋㅋ나는그냑웃고넘어가니깐 그냥 긍정적으로살아 ㅎㅎ
3년 전
익인467
아 웃겨 잠만 잘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먼저 나서서 걱정하는거 웃기네
3년 전
익인468
민폐인건 사실이지
꾸역꾸역 소리내겠다는 애들은 지능이 문제인가 이래서 저래서 불편할 사람들도 있으니 자제해야겠다는 생각은 안드나봐
골 넣어서 순간적으로 자기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가 주변 의식해서 헙하고 멈추는거면 내기준 이해 가능임 근데 새벽 4시에 쿵쿵 거리고 냅다 환호하고 큰소리내는건 생각이 없는거지
그럴거면 집이 아니라 밖에서 보는게 맞지
3년 전
익인469
아 인기글 두 개 대화 중이라 웃기다....
3년 전
익인470
소리 지르는 항아리 사서 소리 질러 ㄹㅇ 민폐
3년 전
익인471
가능
3년 전
익인472
난 이해해 그냥 나라에 기쁜일이고 슬픈일이고 있으면 다같이 기뻐하고 슬퍼할수 있는거라고 봐
사실 그렇게 따지면 뭐 사람이 어떻게 됐건
누가 시위를 하던 난 내일 출근하는데 내 알바 아니라고 해도 할말 없으니까
3년 전
익인473
나도 이해 못해... 당장현생을 살아내야하는걸요....후...
3년 전
익인474
나도 자는데 옆집 시끄러워서 깼어 짜증은 나지만 어느정도 이해하고 넘어가긴 하는데, 이걸 민폐끼치는 입장에서 당연하게 생각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새벽에 시끄럽게 함 = 민폐 맞음
월드컵이니까 그래도 된다? 이건 아니잖아
이해하고 말고는 시끄럽게 하는 쪽이 아니라 소음 당하는 사람이 판단할 일이지
3년 전
익인476
이해는 하는데 그래도 지킬 건 지키는게 맞다고 봄 이해해준다고 당연하게 여기는 건 더더욱 안되고
3년 전
익인477
내가 직접 겪음^^ 룸메 갑자기 4시에 알람 맞춰 놓고 시험 공부하다 잠든거라 예민해서 나도 같이 깼음. 그리고 갑자기 주변 환해지더니 다시 잠들려고 하면 우당탕탕 쿠당탕탕 급기야 친구들하고 전화까지 하더라?? 그러고 나는 제대로 잠도 못자고 잠도 더이상 안와서 깼는데 지금 룸메 겁나 잘자고 있음^^
3년 전
익인478
민폐임 나는 12시-2시도 이해못해 ㅋㅋㅋㅋㅋㅋㅋ개민폐
3년 전
익인479
우리 동네는 고양이 울고, 싸우는 소리 아니면 너그러운 동네라
3년 전
익인480
이건 무조건 민폐지 당장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출근해야 되는데 새벽 4시에 소리 지르는 옆 집 때문에 자다 깬다고 생각해봐라 축제고 나발이고 진짜..ㅋㅋㅋ 이해해주고 싶어도 개빡치는 게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냅다 축제니까 니가 참아라 이해해라 하니까 빡치는 거임
3년 전
익인481
세상에 당연한 건 없음 왜 당연히 이해해줘야 하는데..? 뻔뻔해
3년 전
익인482
그냥 오! 도 아니고 이야아아악!!!!! 쾅쾅쾅 하는걸 하지말란건데 그걸 못참으면 오랑우탄아님? ㅋㅋㅋㅋㅋ 진짜 수준떨어져
3년 전
익인485
4강때를 겪었는가 아닌가의 차이도 클것 같아. 4강때 아파트 전체가 하나된것 마냥 노래하고 신나고 갑자기 밤중에 부모님 따라서 끌려나가고 진짜 티비에서만 보던 마을 축제같은게 갑자기 열린 기분이라 너무 신났고 그거 겪은 어른이 되니까 축구때문에 잠깐 시끄러웠다거나 내가 내일 중요한 출근이어도 축구때문이구나~ 하면 그 시절 떠오르기도 하고..그 때도 이렇게 넘어가주던 어른들이 있었구나 이번엔 내가 넘어가야지 싶은데 4강을 듣기만 하고 겪어보지 않은 애들도 이제 다 컸으니까 그 상황 모르기도 하고 그냥 무조건 민폐라고 하면서 이해 못할만도 한것 같아
3년 전
익인486
진짜 진짜 진짜 공감ㅋㅋ 난 3교대 직업이라 오늘 6:30까지 출근해야해서 안그래도 다섯시반에는 일어나야하는데 새벽에 그러니까 짘짜 미치겠더라
3년 전
익인487
공감.. 축구 챙겨보지도 않고 아침 일찍 일 나가야하는데 그러면 넘 스트레스 받음..
3년 전
익인488
나도 층간소음 진짜 싱ㅎ어해서 그냥 나가서 봄
3년 전
익인489
민폐 맞긴한데 팍팍하게 살 이유도 없어 보임 겨우 하루인데 나라면 아이고..하고 이해해줄듯
3년 전
익인490
나 축덕 아빠 덕에 걸음마 떼기도 전부터 축구장 다닌 축덕인데 우리 부녀도 새벽 4시 이런 시간에 축구볼때는 소리 참고 봐...
이걸 이해 못하는 사람이 이상하다는 식으로 몰아가는게 말이 되나
아무리 A대표팀 경기, 무려 월드컵이래도 축구가 사람들 현생보다 더 우선이 될 상황은 아니라고 봄
3년 전
익인491
ㅇㅈ 소리 안지르면 축구 못봐?ㅋㅋㅋㅋㅋ 아님 지능이 딸리는건가
3년 전
익인492
이해할 수 있으면 본인들만 이해하세요 무슨 팍팍하네 뭐하네 그러면서 새벽 4시에 소음을 이해해달래
3년 전
익인494
진짜.. 이젠 별것도 아닌걸로 싸우네..
3년 전
1
2
3
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절단 다리 기사 떴다
일상 · 1명 보는 중
"안락사할 강아지와 바뀌어 우리 반려견이 죽었다"…동물병원 실수에 분노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영어 진짜 개빠르게 느는 방법
이슈 · 3명 보는 중
신혼 첫날 뜨밤 보내려던 신부의 최후
이슈 · 9명 보는 중
차단봉 내려와도 웨딩 촬영…선로 위 목숨 건 '인생샷'
이슈 · 1명 보는 중
3시간만에 8천만원 날려먹은 삼천당제약 산 사람.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대만에서 발견된 신종 버섯
이슈 · 4명 보는 중
블라) 못생긴 애인 둔 사람?
이슈 · 3명 보는 중
AD
둘이 합쳐 화장품 4개만 쓴다는 전진 류이서 부부
이슈 · 2명 보는 중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이슈 · 5명 보는 중
반도체 3배 인버스에 30억 몰빵한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머리 단발한 환승연애4 민경
이슈 · 7명 보는 중
AD
AD
올해 개교한 초등학교 이름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같은 아시아권도 당황한다는 한국 젓가락.JPG
이슈 · 5명 보는 중
KFC에서 청혼했다고 박제되어 조롱당한 커플
이슈
AD
한번 털리면 끝..."사진 찍을 때 'V' 하지 마세요" 소름 돋는 경고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
135
일상
l
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
91
일상
l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19
야구
l
알림/결과
2026.06.24 현재 팀 순위
71
KIA
l
현실적으로 올해 바라는 순위 뭐야?
59
이성 사랑방
l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
41
한화
l
OnAir
퓨쳐스 달릴 보리들 있니
245
두산
l
말린 코치진 누구세요
18
롯데
l
처음으로 순위글 1등 먹었어
17
BL웹툰/웹소설
l
소설
소설 둘러보다가 불호 리뷰 봤는데
16
주식
l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3
NC
l
비순이 교체하나? 분명 교체 생각 없다고 했는데
13
LG
l
스틴이 영결 받으면 영광스러울 거래
13
SSG
l
내일은 뇌 빼고 볼게
12
삼성
l
내년에 아즈 없을 거같애??
11
어제 취뽀했는데 얼떨떨하다
15:16
l
조회 1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
15:15
l
조회 1
회사 거지같아서 퇴직금 계산해봄
15:15
l
조회 1
인티 웹 로그아웃 어떻게해ㅑ..?
15:15
l
조회 1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
15:15
l
조회 1
평생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살수잇을까?
15:15
l
조회 1
하닉 첫 투자에 140 벌엇엉....
15:15
l
조회 1
유럽 VS 일본
15:15
l
조회 1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
15:14
l
조회 1
간호사는 공부대충해도 가능해?
15:14
l
조회 1
인데놀 어때..?
15:14
l
조회 2
식당 대부분 3~5시 브레이크니까
15:14
l
조회 2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
2
15:13
l
조회 17
이거 무슨 전시회인지 아는 사람ㅜㅜㅜ
1
15:13
l
조회 5
배너(Vanner)
추가하기
더보기
아 콘서트 다시해줘
2
정보/소식
VANNER(배너) 4TH SINGLE ALBUM [Go..
미디어
VANNER(배너) - 'Automatic' PERFORM..
미디어
⌚🔥 #Automatic_Challenge with #오..
미디어
VANNER(배너) - 'Automatic' PERFORM..
정보/소식
VANNER(배너) 혜성 군 입대 관련 안내
가족이랑 놀러 가는데 걍 음식 아무 생각 말고 먹어야지
15:13
l
조회 5
차라리 광대 큰게 낫겠다;;
15:13
l
조회 10
남친 취업선물겸생일선물
2
15:13
l
조회 16
병원 50명 지원정도 했는데
15:13
l
조회 13
교회 목사랑 권사랑 몇명 와서 현관문 앞에서 왜 기도하는거야?
1
15:13
l
조회 9
취업 되긴 하는건가...
2
15:12
l
조회 1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
1
하닉 지금 사는건 진짜 비추지
16
2
주식 첨 해봣는데 190에 사서 290에 팔앗어
3
3
하이닉스 사랑스럽네
5
4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
2
5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14
6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6
7
하닉있는 얘들아
9
8
하닉 세일 이벤트 한 번 더 해주려나
3
9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 났대 ㄷㄷ
2
10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
3
11
탁상용 선풍기산거 오늘 왔는데 너무귀엽다 미친
1
12
마트에서 연어사다가 면접 전화 받았어ㅠㅠㅠㅠ
5
13
이삿짐 정리하다 귀요미들 발견 40
14
이거 무슨 전시회인지 아는 사람ㅜㅜㅜ
1
15
엄빠가 나한테 뭔 행운이 있다고 확신함ㅋㅋㅋ
1
16
병원 50명 지원정도 했는데
17
[회계익들 도와줘ㅠㅠ] 해외법인 신입 회계 결산
3
18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4
19
한달에 보통 몇 kg 감량하는 게 좋아?
2
20
차라리 광대 큰게 낫겠다;;
1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3
2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7
3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33
4
공주 밤티
10
5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15
6
잉글랜드대표팀 물품 도난단함
2
7
'중고거래 플랫폼'서 구한 청소 알바생…현관문 열자 돌변해 흉기 위협
8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32
9
트로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2003년생 신인...jpg
1
10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1
현재 우리 나라 날씨가 시원한 이유
47
2
박지성은 왜 저렇게 말만해?
10
3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났대 ㅁㅊ
13
4
차범근이 홍명보보고 손흥민 왜 일찍 뺐냐 이러니까 오늘은
5
5
오잉? 이거뭐야 남아공선수들과 싸웠대
15
6
우리나라 축구 국대 버뮤다찾음
7
김민재 교체되고 완전빡쳤네
4
8
애초에 손흥민 엘에이 간 이유도 월드컵 때문이었는데
8
9
우리 낼 일본응원해야한댘ㅌㅋㅋㅋㅋㅋㅋㅋㅋ
15
10
손흥민 인터뷰보는데 손흥민이 감독이였나봄
7
11
와근데 그러고보니 손흥민 옌스는 소통이되는구나
1
12
실트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3
정보/소식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 했으니까 졌겠죠"
6
14
박지성 전성기 때 위상 어땠음?
10
15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
13
16
아 윤두준 이기광 최민호 남우현 그만 언급해줘....
7
17
32강 가서 뭔 또 국제적망신쇼를 하려고..
18
히딩크는 선수 관리 능력이 개쩔더라
2
19
박지성이 축구 시스템 정상화 하려면 최소 10년이라는데
8
20
아 윤두준 웃을때 웃음소리 누구 닮았다 했는데 ㅋㅋㅋ
1
정보/소식
최민식, '최현욱 꽂았다'는 소문 정정…"최현욱, 자기가 밥 사겠다고" ('맨 끝줄..
1
2
정보/소식
[공식] 이준영, 유재석 만나 입대 심경… '유퀴즈' 출연
1
3
수지
인스타 일상 속 수지 똥머리
12
4
허남준 이거 따라한거임
1
5
헐 이준영 유퀴즈 나온대
6
6
정보/소식
[단독] 장동주, '업소 출입·술값 미지급 의혹' 전면 부인.."전액 지불 완료”..
5
7
정보/소식
송하윤, '학폭 의혹' 폭로 동창 고소했지만…경찰 "증거 불충분" 불송치[이슈S]
4
8
멋진신세계
지연남준이 저렇게 멋세계 사랑하는데 우리 블레로 다시 만나게 하자
4
9
모택은 완전 대중픽 드라마였나?
3
10
허남준에게 헤어지자고 해봤다
7
11
모자무싸 뒤늦게 보는데 너무 재밌는데?
6
12
멋진신세계
누나의 야심참을 즐겨본다는 말 개웃겨ㅋㅋ
1
13
와 허남준씨 진짜 애교 개끼네..
7
14
정보/소식
동궁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
15
멋진신세계
진짜 아쉬워보여..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