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1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해외거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2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윗집이 새벽에 청소기 돌리고 세탁기 돌리고 소리지르고 치고 박고 싸우는 집이걸랑 윗집을 향해 와아아앙아아아아아악 해야징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랫집으로 갈만한 구멍 최대한 차단해보려고ㅜㅜ 그리고 아랫집도 에어컨 실외기 밖에다 불법설치해서 엄청 시끄러운게 그나마 다행인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아래층 맨날 새벽에 담배핌 나도 낼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것도 킹정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럼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럼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킹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음엔 소음이 최고임! 그래서 우리 윗집 이사갔음ㅋㅋㄱㅋㄲ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깃)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쪽은 새벽부터 밤까지 뛰어다니고 낮에는 몇시간 동안 피아노치고 소리질러서 몇달 싸웠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몸고생 마음고생 심했겠다ㅜㅜㅜ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층간 소음 없으니 천국이었는데 며칠 전부터 소리가 들려서 무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도그러고싶은데 지금 애매하다 축구때문인지 일찍자나봐... 11시에도 청소기미는 사람들이 지금 발소리도안내고있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 소음 아랫집으로 가지않을까..? 난진짜 거꾸로걸어다니면서 윗집 쿵쿵대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랫집으로 갈만한 구멍 최대한 차단해보려고ㅜㅜ 그리고 아랫집도 에어컨 실외기 밖에다 불법설치해서 엄청 시끄러운게 그나마 다행인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랫집은 무슨 죄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갑자기 윗집소음때문에 상대법으로 천장에 진동내는 기계 달은 썰 생각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킹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랫집 걱정되면 그냥 천장 쿵쿵 치자!! 윗집에서 내려오면 축구때문에 신나서 쳤다그러고!! 이러면 괜찮을라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체할 수 없는 성대 근육을 팔근육으로 풀어버리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세상엨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천재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맞아 찾아오면 녱? 저희 자고 있었는데요 이래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맞음ㅋㅋㅋㅋㅋㅋㅋ 엥 뭔일이냐고 개빡친 표정으로 뭐라해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나도 그러고싶다...^^ 근데 아랫집 시끄러울까봐 못그러겠음 윗집 진짜 새벽 3~4시에 헬스기구 소리가 말이야 방구야 헬스장을 가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천장만 두드리자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심지어 천장 쳐도 소음 위로 안올라간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윗윗집에 슬쩍 가서 방방 뛰기 부탁하면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1층인데 윗집 진짜..^^ 킹콩사는 줄 알았어서 나도 포르투칼 때 소리지름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옆집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집 사이에 복도이따아~~ 안들릴거 확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천장보다는 벽 쿵쿵 치는거 추천... 벽 통해서 울릴거야! 나도 윗집이 진짜 시끄러워서 벽 엄청 쳤더니 잠잠...해졌다가 또 시끄러워지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천장은 노노 천장 오히려 밑 집으로 갈 가능성 큼 화장실에서 소리 치는게 찍빵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화장실이 밑으로가는거 아냐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집 기준으로 볼 땐 화장실은 위로 가는 듯하더라고 나도 층간 소음으로 힘들 때 화장실에서 소리 지르면서 개난리 떨었는데 통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1
사회나가면 학벌을 최종학력으로 따져?
3:21 l 조회 1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2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3
잘생겨도 안 설레면
3:19 l 조회 5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1
3:18 l 조회 9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9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4
3:17 l 조회 12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4
3:17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7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2
3:16 l 조회 46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4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19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7
3:15 l 조회 32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16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10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5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62
뭐먹지
3:12 l 조회 5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9
3:1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