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2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계속 잠 안 오는데 아마 잠 들면 2시?쯤 잘거 같은데 통학생이라 6시반쯤에 등교준비 해야되거든? 축구볼려면 아예 안 자고 4시에 축구 보다가 가거나 2시간 정도 자고 축구 보고 가던가 해야될거 같은데 에바야?? 오늘이랑 내일 다 아침부터 5시까지 풀강이야 그냥 포기하고 잘까.. 어떡하지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풀강이면 자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래야겠지..? 그냥 안 자고 가거나 그러면 너무 피곤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오바일듯 지금 자고 5시쯤 깨길 기원해보는것도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잠이 너무 안와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반 좀비로 등교할듯 수요일 공강이면 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 수 풀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요일까지?ㅠㅠ 그럼 좀 위험하긴 한데... 그래도 나였음 볼 거 같아 어차피 한 10시 쯤부턴 기묘한 각성상태 시작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왠지 버스안에서 도착한지도 모르고 뻗을거 같기도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스 타면 백퍼 잔다ㅠㅠㅠ 넘 불안하면 그냥 포기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 보통 4시에 시작하면 몇시에 끝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6시... 기왕 이렇게 된고 지금 자고 5시에 일어나서 후반전만 보는 거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지금 잠이 너무 안와요…ㅠ 나도 그러고 싶다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러다 늦게 잠들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 5시쯤에 알람 맞춰놔야겠다ㅠㅠㅠ 2-3시간이라도 자는게 낫겠지?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훨씬 나을겨!! 3시간 단위가 제일 안피곤하게 일어날 수 있는 시간이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야겠다 ㅠㅠ 얼른 지금 폰 끄고 눈 감아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엉엉 못자더라도 눈감고 누워있는게 자는거랑 비슷한 효과 있다니까 빨리 눕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넹 이따봐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잠깐 깼는데 지고 있구나ㅠㅠㅠㅠ 한골만 넣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지금 술 들이키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면 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강이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면 걍 잘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강이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개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자고 축구 보다가 오늘 수업 들으러 가면 너무 피곤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7시반에 일어나야해서 고민중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ㅏㅇ아ㅠㅠㅠ 고민돼.. 솔직히 너무 보고싶은데ㅠㅠㅠㅠ 익인이는 어떡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그냥 잠깐이라도 자다 일어나서 축구 볼까 생각중ㅜ 그나마 수업이 하나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부럽다ㅠㅠㅠㅠ 몇시에 잘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 근데 잠이 안와ㅠㅠㅠㅠ 진짜 밤새고 학교 갈까.. 축구는 진짜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도ㅠㅠㅠㅠ 진짜 보고싶다… 지금 잠이 너무 안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수업 2개라서 본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ㅠㅠㅠㅠ 수업 몇시 시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9시인데 축구 진심걸이여서 난 풀강이여도 볼거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왜 하필 평일이야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교에서... 자는건...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베라떼 살쪄???????
11:33 l 조회 1
익들은 어떤디저트가 젛았어???
11:33 l 조회 3
폭언으로 퇴사하려는데 이거 나중에 다른회사 갈때 큰일나..?
11:33 l 조회 3
경락5회차인데 효과 없는 거 맞아…? ㅠ
11:32 l 조회 3
나 이번에 세럼 바꿨는데 대박1
11:32 l 조회 17
맥도날드먹을까 닭강정 먹을까
11:32 l 조회 4
남아공때 선수들이 느적느적 걸으면서 한게 홍명보때문이엇어?1
11:32 l 조회 3
나도 살찌고 싶은디
11:32 l 조회 4
집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당일아침에 취소하면 화나?
11:32 l 조회 3
말랑이 좋아하는 익들아 아트박스로 달려가
11:32 l 조회 5
진짜 유튜브 뮤직은 음질이 개쌉구려
11:32 l 조회 3
익들은 생일때 어떻게 보내?3
11:32 l 조회 6
5개월반만에 20키로 넘게뺀거면3
11:32 l 조회 11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1
11:31 l 조회 11
젊은여자는 어딜가든 무시받는듯3
11:31 l 조회 19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1
11:31 l 조회 9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5
11:31 l 조회 11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5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13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3
11: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