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9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직딩 3년차인데 본가에서 출퇴근 기차로 하고있어 왕복 2시간 30분정도 !!(도어 투 도어)

출퇴근이 힘든 것도 있고 퇴근하고 집가면 7시 30분 정도라서 가끔 현타도 자주 와 ㅋㅋㅋ 

이 짓거리를 왜 하고 있나 이런 생각이 들어. 일이 힘들 때는 더 그렇고 ㅠㅠ

그래서 내년 4월쯤엔 퇴사를 생각중인데 본가는 촌이라서 나 자신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닌 것은 확실해 ㅜㅜ

회사는 부산이라서 그나마 괜찮겠지?? 돈은 나가겠지만 다양한 기회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

퇴사계획이 있는데 자취를 하는게 맞는건가 싶긴는 한데 ㅠ 혼자 살기 또 두렵기도 하고 ㅠㅠㅠ

아 자취방은 한번 알아봤는데 500/35 기본관리비 5/ 기타 3-5정도 방 알아봤어 

익들 같으면 자취 할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퇴사 할거면 자취를 미루고 자취를 할거면 퇴사를 미뤄야지
두개를 한번에 하는 건 좀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두개를 한번에 하는게 맞는건가 싶어서 글 올려봤어 ㅠㅠ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퇴사한 후에 자취방 얻은 곳에서 뭔가 다른 걸 하려고 독립하는 거면 괜찮은데.. 그런 게 아니면 집 구하고 빼는 데 드는 품이 더 들 것 같아
그리고 환승이직이 아니고 그냥 퇴사하는 거면 이후 자취 비용 생각도 해야하구.. 출퇴근 시간 너무 길긴한데 좀 더 고민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를 하면 환승이직은 아니고 조금 더 자기개발하면서 학원 다닐까 생각했었어 비용문제가 있기도 해서 고민이었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회사 다니면서 자취 시작해보는 것도 방법일듯? 월 평균 얼마씩 나가는지 계산해보고 돈 계산 하면 답 나오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월급은 한 240에 적금 100정도 들어가는데 괜찮을까? 보통 저축을 줄여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많으면 지금부터 자취 시작해~근데 지방치고 월세 비싼거 아니야?부산이 커서 그정도 되나?거의 서울 월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피인데 내가 본 부산 오피중에 가장 저렴했어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
1:20 l 조회 1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4
1:19 l 조회 8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1
1:19 l 조회 11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8
이 남자 mbti 궁예좀2
1:19 l 조회 12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19 l 조회 7
국민 돈 와따2
1:19 l 조회 10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4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16
헉˙Ⱉ˙ 나 근로장려금 55만언 들어놈!!
1:19 l 조회 15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6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1
1:18 l 조회 29
설레는 웹툰 있어??
1:18 l 조회 6
쌍수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이야 봐줘ㅠㅠ4
1:18 l 조회 11
책많이읽은사람은 말하는거나 분위기에서 티나나1
1:18 l 조회 10
민경님 고대나와도 7년이나 취준하셧다니
1:18 l 조회 15
6월 말인데 진짜 여름 같지가 않음
1:18 l 조회 5
근장 환급내역에 안뜨면 못받는거임?
1:18 l 조회 15
지금 근장 얘기 이번에 신청한건 얘기야?1
1:18 l 조회 9
나 카뱅인데 왜 안 들어와 아직도...? 이거 받는거 맞지않아? 40
1:1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