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316l 2
걍.........톡에 현직자도 들어와있어서 정보 주울거 있나 미련남아서 질척이는중임. 걍 가마니 눈팅만 하는데 사람들 면접스터디 구하는데 개부럽다.ㅠㅠ 나도 다음엔 꼭 합격해서 스터디해야지
 
스펙 어느정도양??
1개월 전
ㅅㅅ이니 구런거면 내가 얼려줄 수 있는거면 알려주고 싶구나 ㅠ
1개월 전
글쓴이
헐 아닌데 너 짱멋있다 현직자야?
1개월 전
옹옹 난 현직이지
1개월 전
글쓴이
혹시 문과대 아니면 어학 어느정도로 필요할까? 난 토익만 있는데 800언저리거든 ㅎㅋ..ㅋㅋ 토익 더 올려야하는지 여기에 혹시 오픽이나 토스도 필요하니...
1개월 전
난 이과 쪽이라 문과는 잘 모르겠다 ㅜ
근데 여긴 오픽이 중요해
IH 정도는 따고 AL이면 대박스

1개월 전
글쓴이
2에게
문과 아니면!! 나도 이과야ㅎㅋㅋㅋㅋㅋㅋㅋㅋ삼성은 오픽보는구나

1개월 전
우리오빠도 예전에 입사하긴했는데 토익은 한번도 쳐본적 없어 오빤 토익스피킹만 있을걸 두달학원다녔다고 들었어
1개월 전
혹시 재무 쪽은 티오 자체가 적어...??! 쓰니 아닌데 물어봐서 미안해 ㅠ
1개월 전
어엉 적어
그리고 부서가 너무 다양해서 어디로 갈지 무슨일 할지 사실 모름 ㅠㅠ

1개월 전
원래 다들 그런 거지 ..ㅋㅋㅋ 거기서 자극 마니 받고 담에 꼭 합격해!!
1개월 전
잘 될거야. 힘내
1개월 전
현대?
1개월 전
삼성 토익 800보다 오픽 im2가 더 쳐주는 곳인데,, 오픽없이 회사 못붙엉 글고 회사들어오고나선 영어중요한데 그전엔 최저수준만 맞춤 됑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천만원있으면 ㄹㅇㅋㅋ 해봐854 13:18 38628 10
본인표출 ♥얘들아 가방골라줘 제발,, 최종.pdf♥278 14:44 18043 6
이성 사랑방 가요이 보는거 안좋아하는 사람들 많네..?330 16:54 22980 3
아미친 비행기 시간 착각해서 지금 망함268 9:33 50092 25
익명뷰티 익들은 살 최고 많이 뺐을때 주식이 뭐였어?145 14:53 2940 1
토익공부하는데 토할거같다 하 20:55 1 0
아니 무슨 다들 문해력이 없나봄? 20:55 1 0
지금 정샘물쿠션 쓰는데 네오쿠션 어때? 20:55 1 0
근데 원래 목소리 큰 사람들은 다 싸우는듯이 말해? 20:55 1 0
스타벅스 오트밀크랑 제일 비슷한 오트밀크가 뭘까 20:55 1 0
무뚝뚝한 울아빠 동생 첫휴가 나와서 완전 들뜸ㅋㅋㅋㅋㅋ 20:55 2 0
간호사 군기 장난아니다.. 20:55 1 0
눈썹문신 아프다고 왜 삐삐 안쳐줬니…….. 20:55 2 0
상대방은 나한테 살쪘다고 그러는데 내가 자기한테 살쪘다고하면 기분나빠하고 자기 친구들하고 내.. 20:54 2 0
대익들 아이패드에 폰에 있는 사진이나 그런거 연동해?2 20:54 5 0
톡핑 왜 다 안팔어…1 20:54 7 0
모동숲 땅속에서 튀어나오는 곤충은 뭐야?? 20:54 6 0
애두라 생일선물 크림에서 사는거 별류양? 20:54 13 0
회사 다니면서 요즘 느끼는 거 20:54 22 0
국장 1차로 신청한 사람은 근장 2차 신청못해????? 🫠🫠🫠 20:54 4 0
이성 사랑방/이별 상대한테 연락 왔거나 재회한 사람 20:54 9 0
내일 친구집 놀러가기로 5시간 전에 얘기했는데 취소하면2 20:54 7 0
오늘 다녀온 카페 402 20:54 42 0
돈벌면 연말정산 다 척척하고그래?4 20:54 1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1 20:52 ~ 2/1 2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 20:52 ~ 2/1 2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