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끝자리에 앉아서 가고 있는데 내 옆자리가 비어 있었거든 근데 어떤 커플이 타더니 한바퀴 둘러보다가 나한테 오더니 맞은편에 빈자리 있는데 그쪽으로 자리 좀 바꿔달라고 하는 거임 정중하게 부탁하는 것도 아니고 명령조로 거절했다가 괜히 싸움 날까봐 비켜주긴 했는데 기분이 왜 이렇게 나쁜 걸까?
|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
|
지하철에서 끝자리에 앉아서 가고 있는데 내 옆자리가 비어 있었거든 근데 어떤 커플이 타더니 한바퀴 둘러보다가 나한테 오더니 맞은편에 빈자리 있는데 그쪽으로 자리 좀 바꿔달라고 하는 거임 정중하게 부탁하는 것도 아니고 명령조로 거절했다가 괜히 싸움 날까봐 비켜주긴 했는데 기분이 왜 이렇게 나쁜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