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75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3년 전 (2022/12/09) 게시물이에요
이거 3단계가 실제 기출이랑 난이도 비슷해?  

아무리 생각해도 뭔가 이렇게까지 복잡한(?) 기술까지 요하진 않을거같아서 ㅠㅜ  

함수는 그렇다쳐도 다른부분에서 할때마다 모르는게 생김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 나 총 4번 쳤는데 앞에 2번은 거의 3단계? 2.5단계 정도 됐고 뒤에 2번 3단계보다 쉬웠당 한 1.5단계 정도 확실히 자리빨 있어 글구 유튜브 들어가서 짱샘 22년 기출 함수라도 봐 ㄹㅇ 거기서 왕많이 나옴 셤 직전에 봐서 맞춘 문제가 한두문제 됐었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익은 혹시 1급봤어? 난 2급 중인데 2급도 어렵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는 1급!! 이었구 진짜 나도 인강 듣는데 마우스 던질 뻔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야 ㄹㅇ 정신병 걸리기 직전에 탈출함…… 그래도 통달하면 진짜 기계처럼 하고 있는 스스로를 보게 될거야 🥹🥹 좀만 힘내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차트문제에서 글씨 색 지정하는데 색상모드를 변경해야되서 페이지 레이아웃 들어가서 오피스모드로 변경해서 색 설정하고 이렇게까지 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문제는 나 나온 적 없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 나도 강의 유동균쌤 말고 유튜브에서 다른분껄로도 여러개 돌려듣고있는데 뭔가 너무 꼬여서 내는 문제도 있더라구 ㅜ 쉬웠으면 좋겠넹 댓글 고마워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지금 살말 고민 중
15:43 l 조회 1
혼자 사니까 너무 좋다
15:43 l 조회 1
살이 많이쪄서 다낭성이 생겼는데 이노시톨 먹으면
15:43 l 조회 1
여기 카밍로션 쓰는 익들 있어???????
15:43 l 조회 1
원래 주식이 이런거임 아니면 지금이 좀 특이케이스임?
15:43 l 조회 12
와 시장에서 도라지무침 샀는데 역대급으로 맛있음
15:42 l 조회 4
삼전닉스 망하길 바라는가람 개많넼ㅋㅋ
15:42 l 조회 12
아는 애 친구가 너무 많아서 생파를 1달을 하네 거의
15:42 l 조회 5
아니 오늘 개미들이 8조 넘게 줍줍했다는데1
15:42 l 조회 36
인스타 팔로우 요청
15:42 l 조회 4
하루 종일 짜증내는 상사한테 왤캐 사람이 매사에 짜증 많냐고 물어봐도됨?3
15:41 l 조회 24
제미나이로 소설 쓰는 거 진짜 재밌네2
15:41 l 조회 13
여자들이 주식 더 잘하는 이유 알것같다..1
15:41 l 조회 60
가방 뭐가 더 예뻐???!!! 2
15:41 l 조회 21
이게 러브버그야?3
15:41 l 조회 18
스퀘어 수익구간인 익들아 무조건 홀딩?
15:41 l 조회 3
야즈나 비잔 먹는 사람 있어?1
15:41 l 조회 6
근데 주식 왜 공포분위기 조성해??1
15:41 l 조회 33
아니 토익 평소보다 하루 빨리 봤으면 점수발표도 하루 빨리 해주지
15:41 l 조회 5
옆집 일부러 이러는 행동 어떻게 해야 함..5
15:4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