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48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7
이 글은 3년 전 (2022/12/14) 게시물이에요

그냥 원인이 뭐든 속상한 자기한테 공감하고 같이 상사 욕해달라고 맨날 말하는데

입으로는 응응 걔가 미이네 욕해주는데 상사가 불쌍해^_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짓 했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평범한 회사 빌런임 근데 그게 친구인데 친구는 상사인줄 아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공감안되면 공감 절대안해줌 내친구야도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미야 여기서 이럼 안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글이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그런애들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전화나 만나서 몇시간째 징징거리는데… 썰 풀듯 재밌게 푸는게 아니라그냥 징징 심지어 말도 조리있게 못해서 뭔 소린지도 이해 안됨……. 퇴사할거라면서 퇴사도 안하고.. 그렇게 힘들면 이직을 하던가 나가던가 정신과상담을 받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이야기나 고민은 듣는둥 마는둥 하고 맨날 지 이야기만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심지어 말도 못하면 킹받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다들 만나서 누구욕 하고 그러는데 이게 사람 기안빨리게 재밌게 말하는 애가 있고 아닌애가 있는데 쟤가 진짜 외계어하듯 1시간째 징징거리면 노잼이라 만나기도싪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거 진짜 킹받지...
뭐 답도 없고, 해답을 줘도 어차피 지 하고싶은대로 할거면서
맨날 머 힘들다, 저거 힘들다 찡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내 친구랑 개똑같은데 너무 힘듦 진짜..나 남 고민이나 힘든 얘기 들어주는 거 싫어하지 않아서 푸념하는 거 자체는 괜찮은데 막 카톡 캡쳐까지 바리바리 가져와서 욕하는데 읽어보면 진짜 명명백백한 친구 잘못..... 본인 잘못 피드백 받는데도 상사를 욕하고 상사한테 하는 말투도 걍 사회생활 하면 안 될 사람으로 보이는데 애가 너무 힘들어 하는 게 보이고 다른 친구들은 무지성 편들어주는 상황에서 나만 쓴소리 해줘봤자 안 들릴 거 알아서 상사욕에 동조는 차마 못 해주고 걍 헉 어떡해😭 힘들었겠다 수고했어.. 이거 원툴임 나는ㅠㅠ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내친구 그런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그냥 앞에서 공감만해주고 머리속으로는 딴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ㄹㅇ 걍 할말안참고해서 그런가 그런 가식 못떨겠던데 신기하다... 아니면 조심스럽게라도 말하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ㅌㅌㅌㅌ나도 걍 흘려들으면서 입으로만 욕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함 그거때문에 왜 니는 내편 안들어주냐고 싸운적 있어서 정 떨어졌었음
당장 손절 칠 수 없어서 그 당시엔 그냥 아 그래 미안하다 이러고 말았는데 나중에 싸울일 생기면서 걍 이 기회에 손절친다 하고 손절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먼 일인지 얘기 좀 헤주라 궁그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자질구레하고 많은데 지각해서 한소리들었는데 얼마나 늦었다고 뭐라하냐 점심시간에 약속있다고 따고 밥 먹고 들어왔는데 늦게 와서 한소리 들었는데 내가 그렇게 잘못한거냐 일 잘못해서 틀어져서 혼났는데 억울하다 이런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휴.. 켁켁.. 글만 봤는데 속이 꽉 막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엠지... 진짜 본인이 잘못해씅면서 큰소리였네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감해달라는 사람치고 본인때문에 남 힘든건 공감 못해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런 친구 손절했다..
아무리 이해해보려고 해도 이해 안가는데
맨날 그런 얘기만 하니까 감정 쓰레기통 된 느낌이더라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진짜 지 힘든건 계속 징징대고 내얘긴 들어주지도않어 들어보면 지가 실수해서 혼난건데 야단좀 들었다고 쪼르르 전화해서 징징대는거 못들어주겠어 세상에 안힘든일이 어딨냐고 따지고 싶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내친군줄 완전 개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3:39 l 조회 4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
3:38 l 조회 3
소비습관 고치는 방법 추천좀..
3:38 l 조회 5
나만추워???
3:38 l 조회 3
코디 괜찮은지 봐줘
3:38 l 조회 5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3
일본인이랑 국제연애하는 사람 있어?
3:37 l 조회 3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
3:37 l 조회 7
말투가 이런건 뭐야? 3
3:37 l 조회 8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주세요 🙏
3:37 l 조회 3
다이소 인터넷으로 시키기 힘드네3
3:35 l 조회 27
길 아깽이 데려왔는데
3:35 l 조회 8
친구 없는 사람 나쁘다 생각 안함1
3:35 l 조회 16
아니 보통 진통제를 먹으면 잠 오잖아 난 반대로 뭘 먹어도 잠이깨는데
3:35 l 조회 4
아니 32년 만에 11시에 아빠 부재중 찍혀있는데
3:35 l 조회 20
알바 정각에 튀었는데 괜찮을까 1
3:34 l 조회 13
썸남 여러명인 익인있어? 이 심리 뭐야 9
3:32 l 조회 23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1
3:30 l 조회 29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3
3:29 l 조회 42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1
3:2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