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85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3년 전 (2022/12/16) 게시물이에요
그냥 서로 합의하에 나이 한살이나 두살차이나는데 그냥 친구하자 해서 진짜 실제로 이름 부르는 경우!!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니 오빠 호칭은 붙이고 반말하면서 친구처럼 지내는건 많이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는 호칭 떼고 ㄹㅇ친구처럼 지내는 경우 말한거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있었는데 내가 나이 많은 쪽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동생한데 익이 먼저 그냥 이름 부르라고 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나는 내가 먼저 편하게 해 그냥 친구해도 돼 난 오히려 좋음 이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먼저??? 익이 친구해도 되니까 이름 불러~~ 이런거야 나도 내가 언니인 입장인데 그냥 친구 하고 싶어서 ㅜㅜ 근데 어케 말해야될지를 모르겠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원래도 서로 반말하는 사이긴 해서 이쯤되면 걍 친구해도 되는거 아냐 우리?이러고 편하게 해 친구하면 난 더 좋음 이랬던 기억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핰ㅋㅋㅋ 그럼 지금도 친구로 지내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당연! 그 이후로 더 가까워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내가 1살 많은데 동기 중에 친해서 이름 부르는 애 있음 걔 말곤 다들 언니, 누나하는디 친해서 걔가 이름 부르는 거 기분 안 나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이 먼저 그 동생한테 이름부르라고 한거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닝 걍 어느 순간부터 지가 그렇게 부르길래 어ㅐ 까부냐고 했더니 친구아니냐~~ 이럼서 그러길래 걍 넘어가고 그때부터 이름 불러 ! 지 불리하면(?) 누나라고 하고 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외결혼식 한 익인들 있어?
1:16 l 조회 5
전쟁.. 날까?
1:15 l 조회 25
모기 있는데 그냥 자는거에반가 2
1:15 l 조회 10
이거 미용실 환불 가능할 것 같아?
1:15 l 조회 15
확실히 살빼면 샤프해져
1:14 l 조회 7
힙하게 입는 사람이 세랸되게 입고오면 느낌 다를것 같아?
1:14 l 조회 6
고데기나 하나 사야지
1:14 l 조회 3
다이어트 시작할건데2
1:14 l 조회 13
셀린느 로퍼랑 프라다 로퍼중에 뭐살까 1122
1:14 l 조회 5
티키타카는 그냥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임?3
1:14 l 조회 13
요기 혹시 승준생이나 승무원 익 있니 나 승준 해볼까 하는데 항공사 어디 어울리는 지 봐줄 사람 2
1:13 l 조회 13
뇌전증 약 먹는 익 있어?
1:13 l 조회 9
첫째인데 언니들이 더 편한데 원래 다 그런거야?
1:13 l 조회 9
아이바오 넷째바오 귀가 진짜 미친듯이 귀엽다 1
1:13 l 조회 11
장거리 연애 헤어졌다ㅋ
1:12 l 조회 32
아아아아아아알람 소리 쇼츠 개극혐
1:12 l 조회 16
계절학기라는 자해를 한다…
1:11 l 조회 9
20대후반이상들아 연애,친구땜에 엄마 못챙겨주는거 <진짜 나중에 후회해?4
1:11 l 조회 35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2
1:11 l 조회 37
우울할때 뭐해?4
1: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