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90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3년 전 (2022/12/17) 게시물이에요
내년 1월~5월말까지… ㅜㅜ  

하 사실 9월부터 다이어트 중인데 ㄹㅇ 천천히 빠져서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내년부턴 헬스 할거거든…  

아 내년 6월에 해외, 회사 워크샵, 9월에 해외가서 

5월까지는 못해도 6키로는 빼야되는데 

내가 내 인생에서 4키로가 최대라.. 가능할까 ㅜㅜ 

지금 160에 63이야.. ㄹㅇ 못해도 6키로는 빼야함
대표 사진
익인1
ㄱㄴ 나 열흘만에 7키로 뺐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엑 난 그렇겐 하고싶진 않아.. ㅎ 탈모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 4개월 10키로 뺐는데 대신 식단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덩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도 해야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가능 더 빼기도 가능ㅇㅇㅇ 보통에서 마름 가는게 어렵지 160 63이구 한달에 2키로 빼는거면 쉬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데 난 왜 3개월동안 3키로만 빠졋으까…? ㅜㅜㅜㅜ 넘 안움직여서 그런가 ㅋㅋㅋ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 그냥 깔짝거리고 밥먹는 양 줄이고 간식 안먹고 밤에 안먹으니까 엄청 잘빠지던데?? 나도 해봐서 알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식.. 간식을 안먹어야겟넼ㅋㅋ큐ㅠㅠ 근데 ㅜㅜ 못끊겠어….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쫌만 노력해봐ㅠㅠ 간식이 찐 적폐야,,, 간식만 안먹어도 쑥쑥 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ㅜㅜ 하 내가 안빠진게 간식이였네 ㅋㅋㅋㅋㅋ 근데 ㅜㅜ 회사에선 계속 있느니까 먹게돼.. 대신 다른거 먹을만한거 없나…?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두부과자 같은 거 어때..?ㅋㅋㅋ 난 애초에 간식을 안좋아해서 도움이,, 못된다 또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떻게 간식을 안 좋아해..?!?! 부럽다 ㅜㅜ 휴 단백질 과자나 먹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나가능!!! 댓보니까 간식줄이면 될 것 같은데 간식 견과류, 양갱, 구운계란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다이어터라 피티쌤한테 간식땡길때 먹어도 된다고 허락받은 것들이얌ㅋㅋㅋㅋㅋ 약과도 가능하긴한데 대신 아주 조금이어야 된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견과류도 한때 맛병로 사서 먹었는데 ㅜㅜ 맛업서.. 양갱은 살 안쪄?? 나 양갱 좋아하는데.. 막 완전 쓴 초콜렛 이런것도 가능..?? 카카오 80몇퍼 이런.. 하 ㅜㅜ 회사에 하루종일 있고 간식이 자주 읶느니까 자꾸 먹게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크초콜릿은 잘 모르겠다... 양갱은 단당류?라서 점심이랑 저녁사이에 입터질 것 같을 때 간식으로 먹어주면 된대! 근데 이것도 많이는 아니구 하루에 하나정도??... 고구마말랭이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합니다!!!!!!!!!!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0 66->59 되는데 6개월 걸렸다..ㅎㅎ 술안먹고 탄수 줄이고 간식 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가능.. 나 60->49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밖이야..?
14:17 l 조회 1
서울국제도서관 키링인데 어디건지 아시는 분...
14:17 l 조회 1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14:16 l 조회 5
짜장면 딱 한입만 먹고싶다
14:16 l 조회 3
윌드컵 경우의수1
14:16 l 조회 3
초록글 오빠글 개웃기네
14:16 l 조회 6
우울증 걸리면 씻기 귀찮은거
14:16 l 조회 7
서울 대학생익들 어디에서 많이 놀아?
14:15 l 조회 5
썸타는줄 알았는데 상대 여친 생긴 적 있어? 3
14:15 l 조회 10
27살이면 20대후반이고 곧 서른은 맞는데 이게 틀린 말이야?
14:15 l 조회 7
엄마 생각안하고 물어보는거 진짜 짜증나고 현타옴1
14:14 l 조회 5
한국인들 통제심한거 맞말같아?2
14:14 l 조회 13
키워드 내 말이 맞잖아2
14:14 l 조회 4
쓰레드에서 ㄹㅇ 쓰레기 글 봄2
14:14 l 조회 33
아는 오빠랑 카톡.. 내가 끊은거야?4
14:14 l 조회 20
느낌이 수능까지 쭉 이 기온일 거 같음2
14:13 l 조회 19
와우 오늘 날씨 빨래하기 좋은 날씨7
14:12 l 조회 23
잘생긴 남사친이랑 친구인줄 알았는데 걍 친구도 아니었던거 ㅇㅇ4
14:12 l 조회 93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3
14:12 l 조회 15
첫 연애고 사귄지 2개월인데 생일 선물 뭐 줘야해..?1
14:1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