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어지간한 건 다 본 거 같긴 한데 외사랑 페이백 물밤 귀야곡 빔사 야화첩 징크스 세결말 쳌메처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쁜 그림체 조아해 (물론 개인적 취향이 안 섞여있을 순 없겠지만) 좀 선 얇고 애들 길쭉길쭉한.. 너낌 몬지 알지 ㅎㅎ 개성그림체도 좋은데 지금은 반짝반짝한 그림체 읽구 싶다 물론 진주소년처럼 후반부 갈수록 작화 발전하는 것도 너무 좋고.. 혹시 생각나는 작품 있으면 적고 가주라~💗| 이 글은 3년 전 (2022/12/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어지간한 건 다 본 거 같긴 한데 외사랑 페이백 물밤 귀야곡 빔사 야화첩 징크스 세결말 쳌메처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쁜 그림체 조아해 (물론 개인적 취향이 안 섞여있을 순 없겠지만) 좀 선 얇고 애들 길쭉길쭉한.. 너낌 몬지 알지 ㅎㅎ 개성그림체도 좋은데 지금은 반짝반짝한 그림체 읽구 싶다 물론 진주소년처럼 후반부 갈수록 작화 발전하는 것도 너무 좋고.. 혹시 생각나는 작품 있으면 적고 가주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