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이성 사랑방 한화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원룸 신발장에 둘 거 추천해줘! 써 본 사람들 후기 부탁해
1. 가로형 27L
2. 스탠드형 40L

[잡담]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 인스티즈

[잡담]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둘다 버리기 불편할 것 같은데.... 사야한다면 2번, 1번 원터치 버튼 진짜 불편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테리어는 별로지만 걍 타포린백 큰거가 짱임.. 어차피 1인가구면 쓰레기 많이 안나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바로바로 버려 저거 다 공간만 차지하고 비추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댓 다 받음 굳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바로바로 버려... 아님 다이소 타포린백 이런거에 모아서 현관에 걸어놨다가 출근할때 버림 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해바 분리수거 개귀찮잖아 근디 저런것들은 버리고 다시 집으로 가져와야함 걍 나갈때 바로바로 버릴수있는게 짱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번 저런거 비슷한거 쓰는데 솔직히 개불편함 그때그때 비우기 힘들고 은근 번거로움. 저거말고 그 껍데기? 그 봉투만 거치할 수 있는것만 샀는데 그게 훨씬편해. 뚜껑만 있는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 생각보다 금방차서 봉투사는것도 애매한 크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소 5천원짜리 조립식 갑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둘다 불편함
차라리 저렇게 뚜껑 있는거 말고 오픈된게 나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2번 너무 잘쓰고 있어 위에 추가로 다른거 둘수도 있어서. 정확힌 3단짜리를 분리수거 통으로 쓰고 있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따로따로 잇는거 써 그게 편해 합쳐진거 개불편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그 그냥 봉투만 끼는거 추천 나는 타포린백에 봉투 해서 쓰는데 공간만 좀 분리하거나 그럴 수 있었다면 이런제품 샀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근데 나는 이런거 쓰는데 나쁘지 않긴함. 자취하고 일주일에 한번씩 버린다 하면.. 이런식으로 타포린 백인데 바구니 하나하나 분리되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룸 신발장이고 따로 건물에서 분리수거 해서 관리자가 배출하는게 아니면 그냥 빨래바구니 같은데 타포린 백 2~3개짜리 사서 안에 봉투 넣고 써
그게 좋음. 오히려 세로로 올리는게 뭔가 더 답답해 보임. 그래서 세로로 있던 플라스틱 분리수거함 당근으로 처분하고 타포린백으로 되어있는 분리수거백을 쓰는 중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타포린백 이어붙여진거에 비닐끼워서 버릴때 그거만 쏙 들고나가서 버리는게 젤 낫긴함... 통으로된거 부피차지 대박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포린백 하나에 담고 자주 나가서 버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포린백이나 배달비닐 모아뒀다 씀
저런거 자리차지만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걍 배달비닐봉투에 담아뒀다가 버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집이 좁아서 분리수거함 놓을 공간이 좀 애매해서,, 스탠드형으로 쓰고 있는데 난 편하게 잘 쓰고있어 쓰레기봉투들 눈에 안 보이는 게 깔끔해서 만족도가 큼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한심하게 느껴져
3:07 l 조회 1
음침한짓 햇던거 고해성사 하자
3:07 l 조회 1
28살 주변인 출신대학별 취업 현황
3:07 l 조회 1
겁나 잘 사는 집안 여자는 남자 볼 때 집안은 기본이겠지
3:07 l 조회 2
스레드 학벌세탁 막 얘기나오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
3:06 l 조회 4
연극배우나 배우들 기 진짜 센듯
3:06 l 조회 2
불닭땡겨 매운게ㅠㅠ
3:06 l 조회 2
여드름 연고 추천 해주라
3:05 l 조회 6
이런 신발 유행타나?
3:05 l 조회 13
누가 나를 질투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3
3:05 l 조회 9
살려줘 3일째 똥 못싸는중 이제 4일차 된거네
3:04 l 조회 3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4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1
3:03 l 조회 10
키캡 유행 지났어?? 1
3:03 l 조회 6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3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
3:02 l 조회 17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11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8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5
3:02 l 조회 24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1
3:0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