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김치통이 짱이다. 벌레? ㄴㄴ 쌀 상태 안좋아진다? ㄴㄴ 
진공 쌀통 등등 그런거 다필요 없다. 그냥 김치 보관 전용으로 나온 스텐리스 통에 보관하면 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정보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모 댓글달아줘서 나도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김치통에 실리카겔넣어서 보관함ㅋㅋㅋ
쌀컵쓰기 편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이게 최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텐 김치통 어떤거 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뭐 샀더라 잠만 찾아볼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락앤락! 이건데 몇리터 샀는지는 기억도 없고 지금은 계정 삭제하고 동생이랑 같이 쓰고 있어서 구매 내역은 없는데 이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엄마가 보내준 김치들 보관하려고 두개 샀었는데 하나가 필요가 없어져서 쳐박혀두다가 엄마가 쌀 보냈길래 봉투째로 보관하자니 너무 애매하고 터지면 어쩌나 싶어서 고민하는데 딱 저게 있는게 보여서 씻어서 물기 완전히 다 없애서 말리고 보관중인데 너무 괜춘... 그전까지 쌀통 뭐하지 하면서 이것저것 막 찯아보고 후기도 보고 그랬는데 안좋은 후기도 있고 그러길래 그냥 헤메고 있었는데 김치냉장고가 짱이듯이 김치통도 만능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호 꿀띱 감사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신 그 공기 아마 뭐 순환되게 하는 뭐뚜껑에 돌리는거 있는데 그거 닫아두세요~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 타본적 있는 사람만 들어와봐!! 모쏠 입장 금지
23:42 l 조회 1
초밥 남은 거 낼 먹ㅇ도 대?
23:42 l 조회 1
남친이 여사친 2명이랑 2박 3일 여행간다면 어떤점에서 싫어?
23:42 l 조회 1
이번에 입사하게 됐는데 회사가 구인 글을 안 내려..
23:42 l 조회 2
나 오늘 카페에서 내가 주문잘못해놓고 아니라고 우겼음ㅋㅋㅠ
23:42 l 조회 2
하닉 27.2로 샀는데...
23:42 l 조회 8
요즘 느끼는건 내가 잘되고 행복할때 주변사람들은 달갑지 않아함
23:41 l 조회 12
183이랑 160 만나면 고목나무 매미야?1
23:41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우리
23:40 l 조회 13
전회사 너무 별로라 퇴사 사유 말하기 쉬웠음
23:40 l 조회 15
오토바이 타면서 쇼츠보는 사람도 있구나
23:40 l 조회 6
진짜 이별 겪은 모든 연인들 대단하고 존경해
23:40 l 조회 11
무슨 색이 이뽀??1
23:40 l 조회 15
가슴수술하고 늙으면
23:40 l 조회 6
아기고양이가 날 사냥감으로 보는 것 같음..2
23:39 l 조회 13
베라 숟가락 디자인도 변했네4
23:39 l 조회 29
집 습한 사람들 제습기랑에어컨 다 틀고 있어? 8
23:39 l 조회 12
솔직히 이거 많이 서운한데1
23:39 l 조회 15
혹시 아토피 애기 엄마 있오??
23:38 l 조회 13
비지니스캐주얼 인쇼 추천좀 고급진 느낌 낭낭한 ㅜㅜㅜ3
23: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