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537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6
이 글은 3년 전 (2022/12/28) 게시물이에요
약 먹기 전에 명현 현상 때문에 먹을까 말까 엄청 엄청 고민했었는데 약 먹은지 3일 만에 연하게 뒤집어지듯이 올라와 .. 아 ㅜㅜ 이거 가라앉는 거 맞지 ㅜㅜㅜㅜ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만 참으면 꿀피부 얻는다.. 참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ㅜㅜㅜㅜ 무섭긴 한데 진짜 참아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생리기간 다돼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1 아직 있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엇 왜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앗 아직 있구나 ㅠㅠ 궁금한 게 있어서,, 나 이소티논 먹은지 열흘정도 됐는데 원래 있던 피부염 및 좁쌀 같은 게 더 올라오는 거 같아 ㅠㅠ 나 아직 먹은지 얼마 안된편이야? 더 기다려야하나? 나한테 효과가 없는건지 명현현상 아니고 걍 부작용인지 ㅜㅜ눈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열흘이면 응응 나는 한달 지나고 효과 봤었어 그 전에는 피부염 더 심해지는 느낌이라 나도 이게 맞나? 악화되는데?? 이랬거든
근데 시간 지나면 완전 쏙 들어감 나 다닌 피부과에서도 이 약은 장기복용할수록 효과가 좋댔어!! 그래서 나도 한 번 먹을 때 4-6개월은 먹는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정말?? ㅠㅠ 덕분에 조금 안심돼.. 익인이도 피부염 앓았어?? 나 지금 더 올라와서 완전 오돌토돌에 가렵고 그렇다..🥺 한달정도는 계속 이 상태인건가 그럼? ㅠㅠ 정말 들어갔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간지럽고 오돌토돌..? 그거 완전 내 상태였어ㅠㅠㅠㅠ 난 생리주기 다돼가면 그런 증상이 더 심해졌었는데 딱 한달 참고 먹으니까 그 이후로는 아예 안 나더라 진짜 믿고 먹어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피부염 이게 더 퍼지는 게 아니라 쏙 들어간다는 거지...? ㅠ 지금 상태론 정말 믿기지 않는다,....🥺 제발!!!!! 익인이 하루 몇 알 먹었어? 부작용은 안 심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나도 피부염(마스크 때문에 더 심해졌었음)이 하나 짜면 옆으로 번지듯이 나는 그야말로 총체적 난국 같은 상태였고든..? 근데 걍 사라져 아예
볼따구 주무르면 볼 피부 안에 피지 뭉쳐있는게 만져지잖아? 그것도 사라짐 걍 말랑한 볼이 되고..
나 하루 2알 먹었어 피부과 의사가 난 피지량이 많아서 이정도 먹어도 된댔고든 이건 의사랑 상의하고 정해야해! 암튼 2알 유지하면서 반년 먹었는데 뻥안치고 이후로 1년 가까이 여드름이 아예 안 났어
부작용은 알다시피 건조함! 근데 난 처음에 반년 먹을 때는 눈 입술 건조정도였는데, 두 번째로 4개월 동안 먹을 때는 팔뚝이 너무 건조해지고 피부가 눈에 띄게 얇아져서 복용 중단했긴 해!!
아무래도 스테로이드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음ㅠㅠ 그럴 땐 의사랑 상의해서 더 먹을지 말지 얘기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그렇구나 ㅠㅠㅠ 난 원래 여드름만 몇몇 있다가 작년 추워질 때부터? 아마 마스크 때문인 것 같은데 피부염이 생겼단 말야 ㅠㅠ 심하게,, ㅠㅠ 난 하루 한 알씩 먹으라 그래서 하나씩 먹고 있어🥺
나도 쓰니길 걸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아무튼 한달까진 먹어봐야 효과가 눈에 보이는 거지? ㅠㅠ 일단 버틸게,, 지금은 거울보면 걍 눈물 나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인이 아직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후기보면 2주??? 막 이 때 그렇다던데 난 왜 3일 만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나.. 참고 먹었어? 나도 3일째인데 미칠거같아 얼굴 다 뒤집힘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참고 먹었었어 ㅋㅋ 다담날 바로 가라앉긴 했는데 결론적으론 지금은 안 먹음 .. 피부과 가서 진단기 사진찍고 의사쌤이랑 상담 해봤는데 나랑은 맞지 않는 약 이라고 먹지 말라 하셔서 안 먹는중.. 지금 끊은지 한 달? 됐는데 끊으니까 피부가 훨씬 좋아짐 ㅜㅜ 입술도 안 트고 피부도 건조하고 재생도 안돼서 맨날 푸석했었는데 지금은 좀 괜찮더라.. 그나마 몇달 먹어서 피지선이 없어져서 그런건가..? ㅋㅋ 여툰 좀만 기다려바 금방 가라앉더라 ㅜㅜ 난 피부과에서 바르는 항생제? 그 크레오신? 그거 발라주니까 낫더라 그거라도 발라봐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9개월만에 모동숲 하는중인데
5:51 l 조회 4
itx 4시간 탈수있을까...1
5:51 l 조회 6
매일매일 돈 쓰는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아
5:51 l 조회 7
근데 남한테 막대하는거 남들도 다 알아서 어차피 자기인성만
5:50 l 조회 12
이 글 어떻게 생각해?4
5:49 l 조회 19
머리채 딱한번 잡힌것도 고소가됨?? 1
5:47 l 조회 14
대학생 익들 이번 방학 계획 뭔지 궁금해!!2
5:47 l 조회 9
익들아 원래 출근날 아침엔 다 예민해??
5:47 l 조회 11
119 안타고 응급실 가도 되나??3
5:47 l 조회 8
불법주정차 신고했는데 기준 충족되어서 과태료 처리한다네 기분 째져ㅋㅋㅋㅋㅋㅋㅋㅋ 2
5:46 l 조회 16
난 그냥 악착같이 이기려는 사람보단 차라리 허허.. 허는 호구 유형이 좋던데6
5:45 l 조회 38
출근전 러닝할까 홈트할까
5:43 l 조회 4
부자글 보면 자격지심 많아보임1
5:42 l 조회 22
아 진짜 출근하기 싫다
5:41 l 조회 6
동생이 너무 잘되어서 좋은데 슬프다 3
5:39 l 조회 57
입이 바짝 마르고 혀부은 느낌나고 삼키기 힘든 느낌나면 병원가야해?? 공황도지면 안되는데..
5:37 l 조회 10
강남언니랑 바비톡중에 뭐가 더 인기많음 ??
5:36 l 조회 6
취업해야하는데 너무 두려움
5:35 l 조회 12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3
5:34 l 조회 88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1
5:3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