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559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36
이 글은 3년 전 (2022/12/2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지금 너무 멘붕와..... 나랑 5년사귀면서 1년된 파트너가있었대..근데 임신이 덜컥되버려서 첨엔 지우려고 했는데 그여자랑 같이 병원갔었는데 불임될수도 있다고 하네 그여자는 니가 책임지든 안지든 낳겠다는데 그래서 오늘 이별통보받음...하 5년 사귄거 무의미하다
12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파트너가 있다니 이럴수가있나 진짜 믿을사람 없다.. 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욕나와증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파트너가 임신해서 차라리 다행이야. 걸레인 거 숨기고 결혼했으면 어쩔뻔했어. 쓴이네 조상님이 후손 불행막으려고 임신시켰나봐. 더러운 걸레끼리 지지고볶고 살라하고 쓴이는 꼭 행복해지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하 씨 근데 진짜 너무 빡친다 생판 남인 나도 이런데 쓴이는 얼마나 억장이 무너질까... 그것들은 꼭 불행해졌으면 좋겠네. 제발 또 바람피다가 서로 난치성 성병 옮겨서 평생 고생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년이 한순간에 무너졌어 내년이면 6년되는데...우리 꼭 6주년때는 해외 가자고도 약속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나중에 그 사람들 자식 태어나서 부모님은 어떻게 만났냐고 물어보면 참 떳떳하겠다~~~
지금은 쓰니한테 어떤 말을해도 위로가 안 되겠지만... 쓰니는 더 좋은 다른 사람 만나면 되지만 그 사람들은 평생을 의심하고 어쩔수 없이 살아야하는거보면 지팔지꼰이고 참 꼬시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와...진짜 인간이 할 짓인가 어떻게 5년동안 만난 사람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아니 어떻게 통수칠 수가 있어...진짜 할 말이 없다. 역하고 싶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글만봐도 숨이 안쉬어진다...인간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나 쓰니가 한 모든 소리가 다 거짓말이고 소설이면 좋겠어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개빡치네 성병검사하고 진짜 조상이 도왔다 애인있는데 파트너?? 미를 쳤네 결혼했으면 어쩔뻔 전남친 진짜 더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진심 책임진다고 결혼하면 지인들은 어떻게 부른데 쪽팔려서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조상님이 도와주신거야 더 좋은 남자 만날수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이게뭐야 ..와 진짜 욕나오네
괜찮아쓰니야 괜찮아
네 앞길 창창하려고 진짜 하늘에서도운건가보다
그깟 쓰레기 줘버려 둘이살라해
어휴 계속만났으면 쓰니만고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와 실화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여자가 애인 있는 남자랑 파트너 관계였는데 무조건 낳는다는거 보니 노린거아님? 진짜 어떡하냐.. 나중에 자식 커서 엄마아빠는 어떻게 결혼했어요 하면 볼만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나 이 글 보고 방금 예전에 유튜브 댓글서 봤던 어떤 이야기가 떠올랐어
남편은 의사, 부인은 전업주부였어. 같이 일하던 간호사랑 7년동안인가 바람을 폈었대...
그러다 들키고 간호사는 결혼했는데 애 낳고보니 장애인이 태어났다고 하더라
장애인 비하는 아니지만 제 3자가 봤을때 참 인생 알다가도 모르겠다는 그런 느낌이였어

쓰나 지금 많이 힘들고 허무하겠지만 나쁜 길로 들어서지 않고 나쁜 마음 먹지 않았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그러다가 진짜 뭐 만약 애가 아들 낳고 며느리 들였는데 지금 너 남친(바람난 애)이랑 며느리랑 바람 날 수도 있고..
딸 낳아서 딸이랑 근친 할 수도 있고..
세상에 진짜 들으면 헉 하는 실화들 많아
그런 일들이 100% 안좋은 사람들한테만 일어나는 건 아닌데 높은 확률로 끼리끼리 모이게 되더라
그러니 너무 힘들어 하지 마
보는 사람들도 많이 안타깝고 힘들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장애인 비하 맞는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비하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장애인 비하라기보단 맥락상 좋지않은 일이 일어난다 이런식으로 해석하면 안되나.. 애가 태어났는데 장애인이면 그 가족이 장애아가 아닌 아이보단 훨 힘들어 지는 건 맞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말하고 싶은 바는 알겠는데, '정상인'이란 단어부터가 장애인 비하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그건 생각 못했다 수정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그렇게 성적으로 문란한 사람이 파트너 한명뿐일까? 버릇 못버린다고 결혼하고나서도 계속 그러고 다니겠지.. 원래 앞뒤 다른 사람이 제일 무서운거고 곁에 두면 안될 가치도 없는 존재야 쓰니가 지금 당장은 힘들겠지만 결혼전에 쓰레기 처리했다고 생각해 쓰니야.. 넌 훨씬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고 더 잘살 수 있어 나도 첫연애가 연애 기간이 길었고 이별후에 트라우마 올 정도로 힘든 기억들이 있는데 그 이후에 비교도 안될 정도로 좋은 사람들만 만나더라..지금은 마음이 힘들테니까 휴식기는 가졌으면 좋겠고 솔직히 헤어질 사이면 어떻게든 헤어지게 되있다고 생각해 좋게 끝나든 안좋게 끝나든 헤어지면 남남이고 그 이후엔 내 자신을 돌아보게되고 또 되게 물흘러가듯이 자연스럽게 만나는 순간들이 오고 남은 인생도 할일도 있고 새로운 인연 많이 만날 수 있어 더더더더 좋은사람들도 난 그때 이후로 몇년이 지난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한테 더 감사하게 되더라 트라우마도 덕분에 극복했고 현실에서 연애,이별 얘기 듣다보면 충격적인 일들 많은데 나중엔 극복하고 잘살더라구 내주변 친구들도.. 어찌됐든 지금 이 상황은 감당하기 힘들고 마주하고싶지않아도 당분간은 계속 생각이 날거거든 부정적인 감정들도 있겠지만 많이 혼란스러울거고 그치만 엎질러진 물이니까 그런 감정들을 다 쏟아내더라도 이성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시기가 올거야 마음 잘추스리고 쓰니가 잘 버텼으면 좋겠다 앞으로 많은 날들이 있어 소중한 쓰니가 행복한 나날들만 오길 기도할게 쓰니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22 이말도 맞아. 파트너 한명 아니였을꺼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그리고 딱봐도 사이즈 나옴.. 남자는 애초에 마음 있는 여자를 파트너로 두지않지 미치지않고서야 그냥 가끔 새로운걸 찾고싶고 욕구 채우려고 만나는 사이일뿐 또 안정감은 쓰니한테 느끼고 죄책감은 없는 놈임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 여자가 남자한테 책임지든 안지든 애기 낳겠다는말은 애초에 임신 계획 세운것도 아니고 여자가 그 사람한테 마음이 있으니까 관계를 끊고싶지가 않고 그 이상으로 발전하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그런 소릴 한거겠지 애기 낳겠다고한건 진심이 아닌 구라일 수도 근데 애초에 파국의 관계이고 애인이 있을때나 스릴? 그런거 즐기면서 놀았겠지 결혼은 현실이야 오래 가겠니 어차피 둘이 오래못가 그냥 이해가 안되는 부류는 이해를 안하면돼 엮여봤자 좋을것도 없고 피하는게 상책이니까 관심 주지말고 오로지 쓰니만 생각해 만난 기간 자체를 생각을 하면 힘드니까 이러나 저러나 처음엔 좋았을지 몰라도 끝이 난 이유가 너무나 확실하잖아? 그럼 나중엔 진짜 홀가분해져 이별 기간보다 중요한게 이별의 이유니까 그걸 이성적으로 생각하게될거야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제3자 입장에서는 지금이라도 끝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오히려 다행이라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아니 쓰니 눈치도 못챘던거면 파트너 생기고도 성생활은 문제없이 한거야?? 진짜 소름끼친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진짜 믿기지도 않지 않아? 이게 나한테 벌어진 일이라니 나 그 감정 너무 잘 알아 난 싸워서 잠깐 헤어진 사이에 상대가 새로운 애인도 뭣도 아닌 딴 여자랑 하룻밤 잤다가 애 만들어와서 지우려고 했는데 안지워지고 개복해야된다 그래서 그냥 낳고 결혼하기로 했더라..ㅋㅋ 내 경우엔 오히려 헤어진 사이에 그렇게 됐으니까 마냥 나쁜 놈이다 생각도 못하겠고 안쓰럽고 떨쳐내기가 힘들더라고.. 근데 그냥 이게 현실이더라 얼마나 좋은 사람 만나려고 이러냐ㅋㅋ 쓰니 경우에는 그 인간은 대놓고 쓰레기니까 진짜 하늘이 도왔다 생각하고 걔때문에 아파하느라 소중한 쓰니의 시간이 너무 많이 쓰이진 않았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이런글 볼때마다 갈수록 비연애 비혼 다짐하고 감... 진짜 머리아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그리고 그 여자애 애는 진짜 니남친 애 맞대?
그거 아닐 확률도 충분히 있을 듯.
파트너가 한두명이 아닐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남친 애가 맞든 아니든 여친 두고 파트너랑 그런 짓을 했었던거 자체가 문제지 그걸 쓰니가 굳이 알아야할 필요는 없을듯 파트너가 있었단 사실이 바뀌는건 아니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미친 진짜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그래도 솔직하게 말한거보면 양심은 있네 저것도 모르고 미련가질거 생각하면 하.. 고생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와 신이 주신 기회다
이때 도망가야지 쓰니야
마음 다 잡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지금은 힘들어도 시간지나면 저 거를수있어서 다행이였다 생각할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고정함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 뭐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아 뭐라는거야 얜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파트너 본인임?본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이런애들이 바람피는구나.. 걸레같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너야말로 사람들이 왜 이렇게 불편해하는지 알아야할 필요가 있을 거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왜냐면 애인이 상도덕 없고 못 배워먹은 놈이라서고 글 읽고도 그거 알아채지 못했다면 너 조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ㅋㅋㅋㅋㅋㅋㅋ넌 너부터 돌아봐 꼴에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쓰레기 잘 걸렀다. 미래를 생각하면 정말 다행이야. 힘들겠지만 잘 이겨내길 바래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그 대구에 결혼식 영상 생각난다… 실제로 그런 ㄴ들이 있네 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힘내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진심 짐승으로 태어나야될게 사람으로 태어난 경우 너무 많넹..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으으 1년이나? 여자애도 여친유무 알았다면 둘 다 제정신 아니네 둘이 애를 낳고 같이 살든 말든 평생 서로 의심하고 바람피고 상처 받으며 살길
쓰니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에 진짜 충격이겠디만 신이 주신 기회다….. 마음 잘 추스려 무조건 너한테 잘된 일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나도 비슷한 일 겪었어.. 난 2년 만났는데 바람핀 여자가 임신해서 그 여자랑 결혼한다고 하더라. 처음엔 기가차고 눈물만났는데 얘가 결혼하고 애기도 낳고 나서는 우리집 앞에 찾아왔어. 진짜 좋아한건 너다, 애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결혼했다, 다시 만나고 싶다는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길래 꺼지라하고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저런 쓰레기한테서 지금이라도 도망친게 천만다행이구나 싶더라고..
쓰니는 5년이나 만났으면 나보다 훨씬 마음 추스리기 힘들겠지만 지금이라도 알고 빨리 탈출한게 다행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어. 드러운것들은 다 잊고 새해에는 좋은일만 있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와 진짜 멘붕이겠다....... 나도 말이 안 나오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ˋˏ와ˎ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미친 쓰니야.. 혹시모르니까 병원가서 검사받아봐 ..
파트너.. 미친거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하.. 진짜 어이없고 허무하다.. 저러고 행복하게 잘 살줄 아는건가 ㅋㅋㅋㅋ 백퍼 연락온다 절대 받아주지마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우웩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쓰나 백퍼 다시 후회하면서 연락올것같거든? 절대 받아주지 마 알겠지 진짜 큰일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파트너로 만났는데 결혼하고서도 다시 안 하라는 법 있나?ㅋㅋ 스스로 지옥길을 택했으니 분명 벌 받을 거야 아마 그 둘은 평생 서로 불신하면서 살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연락와도 절대 받지마
그런 쓰레기한테 쓰니 시간 소비하는 것조차 아까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하 열받네 나도 이렇게 얼척없고 죽이고싶은데 쓰니는 오죽할까.. 힘내 쓰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차라리 다행은 맞지만 진짜 얼마나 힘들까... 5년인데 와 진짜 쓰레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와,,,,,,,,,,,,,,,,,,,,,,,,,,,,,,,,,말이안나오네 쓰니 혹시모르니 산부인과가서 성병검사 hpv바이러스검사 받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내가 지금 뭘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충격은 크겠지만 미xx, 걸러낸 거 조상신이 도왔다고 생각하자 쓰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아 더러워... 힘들겠지만 마음 잘추스리고 다행이라고 생각하자! 시간 지나면 정말 다행이었다고 생각할 날들이 올거야 더 좋은 사람 만날거니까 너무 슬퍼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그래도 저런거랑 몇십년을 사느니 정리한게 너무 다행이다. 앞으로 꽃길만 걸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6
진짜 요즘 세상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그 여자가 임신해줘서 쓰레기 거른 거 아님? 5년이면 짧은 기간도 아니고 결혼까지도 고려해볼만한 기간인데 걍 운 좋게 잘 걸렀다고… 생각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여친이 잇는데 파트너라니 거기다 임신이라니 진짜 큰일날 뻔 했다 쓰나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너무 황당해... 더럽고 추악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결혼한 사이에서도 이제 고소도 못하는데 뭐.. 잘됐다고 생각하자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0
와..쓰니애…와진짜 쓰레기 잘 걸렀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5년이 진짜진짜 아깝고 눈물나긴 할텐데 지금이라도 알아서 걸러낸게 어디야 진짜.. 이래서 사람 함부로 믿겠나ㅋㅋㅠㅠ 어차피 저렇게 사고치고 결혼한 사람들의 말로는 다 파국이더라 걱정말고 마음 잘 추스리고 더 좋은 인생 살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2
더러워 미아니야 이네 헤어진거 축하함 조상이 도왔다 역겨워......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3
헐 진짜 충격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5
쓰나 지금 어떻게 살고있어? 나 너랑 똑같은 상황이야..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3:01 l 조회 2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5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27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4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6
2:33 l 조회 39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58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44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3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2
2:10 l 조회 22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5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1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20
이별 다음주에 그만하자 얘기해야겠다
2:06 l 조회 28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4
2:01 l 조회 58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6
1:59 l 조회 137
이별 희망고문9
1:53 l 조회 49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5
1:51 l 조회 23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8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9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3
1:4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