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나 지금 너무 멘붕와..... 나랑 5년사귀면서 1년된 파트너가있었대..근데 임신이 덜컥되버려서 첨엔 지우려고 했는데 그여자랑 같이 병원갔었는데 불임될수도 있다고 하네 그여자는 니가 책임지든 안지든 낳겠다는데 그래서 오늘 이별통보받음...하 5년 사귄거 무의미하다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