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09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3년 전 (2023/1/02) 게시물이에요
방금 성적 확인해 봤는데 2.95.. 하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내 생각보다 낮은 2.95받으니까 의욕도 사라지고 그냥 울고싶다.. 

석차는 올라가긴 했지만 위안도 안되고.. 하  

수도권 병원 취업할 수 있을까 걱정만 된다.. 

1학기가 3.5였는데 2학기때 더 떨어질 수가 있는건가 싶고.. 하 그래도 2학년때 커버쳐서 쭉 올리면 수도권에 있는 대학병원은 들어 갈 수 있을까? 

간호 선배님들 도움을 주세요..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학교가 어딘지도 중요하고 토익도 중요하고.. 학벌이 특별하지않다면 학점은 아직 2년남았으니까 내년부턴 4점대 맞는다는 각오해야할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라도 앞으로 잘받으면 수도권 괜찮을것같아 빅5가 어렵지 그 밑은 막 엄청난걸 요구한다 그런건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충분히 커버 칠 수 있겠지.. ? 2학년때이악물고 해서 성적 쭉 올린다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학년부터 충분히 복구 가능해! 2학년부터 열심히 하자 글구 취업은 성적도 중요하지만 요즘엔 토익 중요하게 보는 병원들이 많아서 걱정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진짜 고마워.. 덕분에 위로가 된다.. 이제 2학년이니까 진짜 이악물고 해야지..토익도 열심히 해야게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학년이면 커버가능!!
내년부터 빡세게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병원 취업할때 성적을 학년별로 더 보거나 덜 보는 병원도 있어?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대는 블라인드라서 전공과목 5개 에이플+토익 높으면 가능성있어 글고 꼭 서울대병원 아니더라도 2학년때부터 빡세게 하면 다른 곳도 갈 수 있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5급공무원이면 플러스요인이야?1
1:39 l 조회 4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1:39 l 조회 5
댓글 선택 삭제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1:39 l 조회 2
쥬베룩 2cc씩 맞는거 효과 없을까?
1:38 l 조회 3
웅니들 나 성희롱 당한거 그 사람 회사에 얘기하면 고소당해?
1:38 l 조회 8
나는 질투랑 부러움도 적당하면 발전하는데 도움된다고 생각하는데1
1:38 l 조회 6
인프피가 안읽씹 하는데 말할까?4
1:38 l 조회 11
미국익 어제는 피부과 가고 오늘은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가고2
1:37 l 조회 13
몇년만에 연락해놓고 대쉬하는건 머야 2
1:37 l 조회 8
혈육이 인간적으로 결이 안맞는데 연 끊고싶다 2
1:37 l 조회 11
애뜰아 너네 매트립이.좋아 촉촉립이 좋아 4
1:37 l 조회 9
판도라 팔찌 좋아하는 익들 있어? 10
1:36 l 조회 16
후쿠시마 오염수 방수한거 잠잠하네
1:36 l 조회 17
확실히 어릴 때는 연장자면 조금만 신경써도 다 안정형,멋있다 이렇게 보이나봄..1
1:35 l 조회 17
갤럭시 사운드 어시스턴스 멀티 사운드 기능 쩐다6
1:35 l 조회 14
요즘 듀오링고 하는사람 왜케 많은거야?? 8
1:35 l 조회 47
난 T라서 그래 말이 제일 기분 나쁨3
1:34 l 조회 20
길가다 강아지 보면
1:34 l 조회 10
울엄마 창원 출신이신데 약간 신기한게 7
1:34 l 조회 54
자려고 하는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2
1:3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