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09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5
이 글은 3년 전 (2023/1/02) 게시물이에요
서울에 큰 병원갔는데 간호사님들 다들 예쁘고 잘생겼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예쁜거 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 생각함 ㅎ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만 그생각 하는거 아니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잏했던 곳은 그랬어.... 다는 아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느정도 병원마다 선호하는 인상 있다고는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랄까 그리고 예쁘고 잘생김을 떠나서 호감..?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착하게 생기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봄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럴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 자체보다는 연예인 기획사처럼 인상 영향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병 간호산데 얼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마다 호감상 있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삼성st가 있고 cmc st가 있고 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cmc인데 애들이 넌 딱 cmc상이라고 함.. cmc상이 뭔가 생각해봤는데 입사동기들 보면 순둥인데 기 약해보이진 않는애들 같음 난 대놓고 면접에서 차분하게 생겼는데 활동적인가요? 이런것고 물어봄. 먼저 말걸고 사회성있어야 하는 직업이라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굴보는거 잘못된거 아는데 뭐 그렇다고 다른 기업들도 얼굴안보는거 아니고.. 저번에 기사 뜬 부성처럼은 보면 안되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대병 갔다가 얼굴 주먹만하고 개이쁜 간호사님 봄.. 연옌 보는 느낌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굴 본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병원에 맞는 인상은 보는거 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병원마다 원하는 상이 있더라 면접보면 느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ㅠ 진짜 다들 날씬하고 그렇더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사난거 봤던거같은데 얼굴보고 뽑는다고 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있음 ㅋ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대학병원 다녀왔는데 훈훈쓰들이 많든데 진짜 우연인줄.... 보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병원상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얼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딜가도 일단 인상이 좋으면 더 궁금하고 뽑고싶어지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면접 보면 호감상이 아무래도 더 끌릴테고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큰병원은 진짜 다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빅쓰리면 전국 간호들 다 넣을테니까 기왕이면 호감상 외모 뽑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마 전에 얼펑 몸평 터진 거 보면 다른 병원이라고 막 신랄하게 비하하지는 않아도 각자의 병원상이랄지 소나무 취향은 있을듯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입원할때마다 예쁘셨던 기억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나 전에 다닌 병동샘들도 다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성모 중에 하나 외모 본다고 이미 떴잖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내친구 강아지상 여신인데 설대병원임
키크고 말랐고 sky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눈만 보고는 모르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올해 빅5 면접 봤는뎅ㅊ마스크 벗어버라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면접볼때말고 쓰니가 간호사볼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핰ㅌㅋㅋ 글킨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래 보면 안되는데 본다더라ㅠㅠ 뉴스에도 나왔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잘 모르겠다 객관적으로 몬생겼고 점수도 그냥 그랬을텐데 붙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고딩때까지 몸무게도 본다고 했던거 같은데
지금도 보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보진 않을듯 병원의 얼굴들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차피 성적 높고 고학력이면 거기서부턴 용모단정도 볼만할테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상 보지... 병원 말고 다른 회사들도 다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얼굴 보던데? 전에 기사도 났었어 면접때 칸 하나에 외모평가 써놓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웅웅 얼굴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지역 대병도 얼굴 많이 본다고 유명함ㅋㅋㅋㅋ근데 뽑힌 동기들 보니까 딱히 안보는거같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큰 대병 가봤는데 간호사분 팔뚝 보이는 곳에 타투 있어서 놀랐어.. 외적인거에 보수적일줄 알았는데 요즘 많이 열렸구나 했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병원에서 외모로 합격여부 가려서 뉴스에 나온적 있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간호사 업무랑 외모는 관련 없는데 간호사를 서비스직으로 본다?그런 관점으로 비판받았던걸로 기억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원하는 인상이 있는 거 같더라 그래서 내 간호사 지인들은 대학 다닐 때 성형함. 걔네 동기들도 거의 다 했다던데
면접 떨어지고 한 애들도 있다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런 면이 좀 있어 ㅎ... 병원마다 원하는 간호사상이 있는데 이 얼굴상에 부합하는 얼굴이면 면접 볼 때 가산을 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얼굴보단 분위기
세브 - 단단함 호락호락하지 않아보이는 상
성모 - 선한데 너무 물렁하지는 않은 상
설대 - 똑부러지는 느낌.. 갓생러st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있음 빅5 1곳빼고 다 면접갔다왔는데 다 마스크 한번 벗어보라고 함..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디든 스펙똑같으면 나라도 더 외모나은사람뽑을듯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차 끌고 다니면서 사고 4번이면 심함??
22:51 l 조회 1
글 진짜 못 씀
22:51 l 조회 1
하루에 4시간 걷는거면 독한거야?
22:51 l 조회 1
20후반 익들 다들 누구랑 놀고 연락해?
22:51 l 조회 1
회사에 퇴사통보
22:51 l 조회 2
메디컬 다니는 익 있어? 1
22:50 l 조회 11
바퀴벌레 나왔다고 잡아달라는데 남자인데 여자 분 원한다고 해1
22:50 l 조회 8
여름되니까 밤티옷만 사게되네 촌스러운거
22:50 l 조회 5
2900에서 600만원 됐닼ㅋㅋㅋㅋ
22:50 l 조회 32
나 진짜 깡시골에 사는데 힘들어 1
22:49 l 조회 8
자존감 낮아질때 뭘 하면 제일 좋아?4
22:49 l 조회 8
나도 민소매 입어보고 싶다
22:49 l 조회 7
혹시 부모님이 자식한테 관리비 내라고 하는 경우 흔해..?4
22:49 l 조회 10
나 입원해서 지인이 병문안 와주는 상상하는데 망상 심한가..?2
22:49 l 조회 8
아니 직장익들 다들 상의 뭐 입고 다녀?7
22:49 l 조회 20
유럽여행은 삼각대 못 들고갈 것 같은데 동남아는 ㄱㅊ아?
22:48 l 조회 4
뒷북인데 진짜 삼전 성과급 이만큼 받는거야?
22:48 l 조회 21
코 밑 홍조 심한 사람 있닝? 화장하고 시간지나면 그부분만 지워져서 빨개짐...3
22:48 l 조회 9
청약 당첨된 익들아 몇년동안 얼마 넣었어?
22:48 l 조회 3
근데 진짜 인연이란게 오랫동안 이어지기가 쉽지가않음1
22: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