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 특성화 졸업해서 올해 재직자전형으로 대학 붙었는데 회사-학교까지 1:30~40 분 거리라서 퇴근을 5시쯤 해야해 (수업7시) 그래서 일주일 전에 대표님,사무장님한테 출근 한시간 일찍 하고 한시간만 일찍 퇴근한다고 말씀 드렸는데 별로 안 좋아하시는 거 같아 내가 단독으로 맡고 있는 업무도 회사 후배한테 넘기고싶다고 후배한테 연락을 했대 그만 두라는걸까?ㅜ 근데 당장 회사를 그만 둘 순 없고 돈을 벌어야 하는 상황이야… 그냥 대학 포기하구 방통대 다니다가 편입 하는게 나을까? 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