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늘따라 너무 피곤하고 하품이 계속 나오는겨 그래도 소리는 내기 싫어서 최대한 입 안열고 하품하는데 눈물이 너무 나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흐르는 정도로 나오는데 연달아 하다보니까 걍 주르륵 흐르는겨 그래서 휴지로 후다닥 닦는데 옆에 있던 친한 직원이 무슨일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녀... 그냥 개 졸린것 뿐인데요...머쓱하닿ㅎㅎㅎ
|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오늘따라 너무 피곤하고 하품이 계속 나오는겨 그래도 소리는 내기 싫어서 최대한 입 안열고 하품하는데 눈물이 너무 나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흐르는 정도로 나오는데 연달아 하다보니까 걍 주르륵 흐르는겨 그래서 휴지로 후다닥 닦는데 옆에 있던 친한 직원이 무슨일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녀... 그냥 개 졸린것 뿐인데요...머쓱하닿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