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68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3년 전 (2023/1/07)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애인한테 삐지면 티 안내고 걍 연락 안보거든 괘씸해서 보기 싫어ㅠ. 답답하겟지? 답답하라고 한거임, ... ㅜ ...
대표 사진
둥이1
어떤 점이 맘에 안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 시간에 술먹고 피방가는거.... 술 잘 먹지도 못하면서 ㅠ 언제쯤 들어가냐니까 새벽에 갈 것같대서 그냥 말 얹기 귀찮고 싫어서 먼저 잔다고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당장은 괘씸해서 답답하라고 보낸 거여도 삐지거나 서운한 건 바로바로 푸는 게 좋더라ㅠㅠ 나중에 쌓였다 터지면 더 힘들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 내일 아침 되면 또 풀릴거라 괜찮지 않을까....? 나 살짝 뒤돌아서면 까먹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 감정이 그렇다면 다행이긴 한데 남친이 술 마시고 피시방 가는 행동이 맘에 안 들어서 담에 안 그랬음 좋겠는 거면 그냥 그때 그때 말 하는 게 나은 것 같어 그래야 담에 삐질 일이 안 생기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그걸 말하라구!! 알겟엉 그건 말해야겠당 조언 고마웡 히히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다음날 되면 괜찮아지는데 굳이 참으면서까지 만날 필요는 없는 것 같더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큰 결심 했네..... 남친이 이해해주면 좋겟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5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10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6
1:59 l 조회 29
보고싶다1
1:58 l 조회 21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8
1:56 l 조회 33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0
1:48 l 조회 70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4
1:46 l 조회 16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17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6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4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7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3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2
1:39 l 조회 20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4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34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78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7
1:19 l 조회 103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6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3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