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보통은 그렇게까지 마음에 안들면 그게 되잖아 
여태 소개를 6번?정도 받았는데 진짜 외적 이상형이고 좋았던사람에게는 도저히 그게 안되더라고
좋아할만한 모습 꾸며내게 되고 긴장하게되고
대표 사진
둥이1
그건 그냥 친구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 딜레마다 본문에 써 놓은 저 사람이랑 연애까지 갔는데 마음이 안커진다면서 두달만에 차여서 내가 너무 좋아했나? 긴장해서 내 본모습을 못보여줘서 식었나? 싶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게 머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내 원래 성격이런거 못보여주는거…? 뚝딱거리고 긴장하고 좀 어색하고 이런 느낌들이라 해야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랬다가 한 3번 만나니까 풀리더라 ㅎㅎ 장기연애가 해결해줄듯 근데 긴장감 있는 연애 괜찮은 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잘보이고 싶어서 이미지 관리하는것도 정도가 있어서 나를 숨기는게 불편하지않고 원래 다 맞춰주는게 편하다쪽이면 안 힘들걸 근데 막 나는 a하고싶은데 b연기할때마다 너무 불편하고 연애가 맞나 상사랑 있는거같은데 생각들면 너무 힘든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오 그렇구나 난 후자인것같아 다 맞춰주는편은 아니고 같이 대화로 조율해 나가는 게 좋다는 내 나름의 연애관? 이 있는데 이 사람이 좋아할것같은 모습 보여준다고 말도 아끼게되고 행동도 조심하게되고 사람이 노잼되어버린 느낌이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제들아.. 이거 호감일까아닐까...
0:43 l 조회 1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0:42 l 조회 6
나 좋아하는 거야 뭐야
0:41 l 조회 5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카톡 차단 당해서 당황스럽다1
0:39 l 조회 7
30대인데 소개팅 만나기전에 저 딩크 확고해요! 라고하면 이질감느껴져??
0:36 l 조회 4
얼마전에 2주년이었는데 까먹음
0:33 l 조회 7
팔로우 걸어보고 싶은데 걸면 뭐하냐 에휴
0:29 l 조회 12
카톡 하다 기분 상했는데 상대가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보내면2
0:28 l 조회 20
아 제미나이가 이모티콘 말린거봐ㅠ2
0:27 l 조회 26
동의나 공감을 안 하는건 왜 그런거야6
0:27 l 조회 23
연애중 9살차이 연애 2
0:25 l 조회 16
집 도착했다 거짓말
0:24 l 조회 20
방어기제 너무 심한데 고치는법 뭘까
0:20 l 조회 14
여익들중에 애인 먼저 꼬셔서 사귄 사람?4
0:20 l 조회 30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3
0:19 l 조회 29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2
0:18 l 조회 24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3
0:18 l 조회 21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10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23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3
0:1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