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도 새로운 남자한테 끌리는건 마찬가지임 ㅋㅋㅋㅋㅋ 본능이다 어쩐다 이러는데 그 본능 못이기는건 그냥 본인이 짐승인거지ㅠ 남자는 본능이 그렇다 좀 안했으면 좋겠음 짐승은 아니잖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