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7397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8
이 글은 3년 전 (2023/1/12) 게시물이에요
여자도 새로운 남자한테 끌리는건 마찬가지임 ㅋㅋㅋㅋㅋ 본능이다 어쩐다 이러는데 그 본능 못이기는건 그냥 본인이 짐승인거지ㅠ 남자는 본능이 그렇다 좀 안했으면 좋겠음 짐승은 아니잖아?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걍 남녀 떠나서 사람이 아닌거임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개뻘소리임...바람핀자의 변명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능은 무슨ㅜㅜ 진짜 지나가던 개가 웃겠다...그거 못참으면 인간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본능대로 살면 사람 죽이고 싶음 죽이고 길거리에 똥싸고 싶음 똥사도 본능인가..? 괜히 생각하는 머리가 있는게 아닌데,, 지적능력 떨어지는거 자랑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둘 다 끌릴 수 있는데
그렇게 말하는 건 합리화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ㅋㅋㅋㅋ 남자가 그래서 바람피는거면 다 격리해야지 인간이니 그게? 짐승이짘ㅋㅋㅋㅋㅋ 여자도 새로운남자 좋아해 이성이 있는 인간이니까 안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다 핑계지 뭐ㅋㅋㅋ 나 이런 라고 얘기하는 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여자는 본능없냐ㅋㅋㅋ걍 짐승들의 합리화일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첨보는 남자가 조은데 남자만 그렇다해서 좀 어이없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쟈 진짜 합리화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의 본능 어쩌구 하는거 진짜 개오글거림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ㅋㅋㅋㅋㅋ여자도 겁나 참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능대로 움직이면 그게 짐승이지 사람이냐구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변명일 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능은 남자만 있냐며 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여자들도 남편보다 옆에있는 친절하고 잘해주는 남자한테 끌림 ㅋㅋ 걍 머리에 힘주고 참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여자들은 다른남자한테 안 끌린다며.. 솔직히 엄마 친구들중에 다른 남자 만나는 분들도 꽤 있는데 대부분이유가 남편은 불퉁거리고 긴장감도 없고 불친절한데 옆에있는 남사원은 스윗해서 끌리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그게 이유임 모자라보이는거 여자는 유부남 만날정도로 모지리라 함부로 대할수도 있고 자신의 성적 쾌감도 충족시켜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그 옆 남사원도 뭐 얼마나 대단한 남자겠음 남편이나 거기서 거긴데 만난지 얼마 안 됐으니 예의 차리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8에게
근본적으로는 새남자니까 끌리는것도 맞음 처음의 긴장감 유지돼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응 그래 여자들은 끌리지만 책임감이 강한 성향이라 잘 억제하고 남자는 그게 안 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삭제한 댓글에게
응 여자도 그러기도함 통계적으로 남자가 더 많지만 ㅋㅋㅋㅋ 여자들도 다 끌리는데 결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해서 적은 수가 불륜하는거고 남자는 안 참고 저렇게 표출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응 여자들은 억제한다니까..? 여자들도 남편말고 다른남자 당연히 눈에 들어와!! 울엄마한테도 물어봄 근데 가정을 지켜야 되고 한순간의 감정이니 참는거랬음 참고로 울아빠는 불륜 3번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웅 이거 맞음 여자가 뭐 본능적으로 한 남자만 사랑한다 🐕 소리임 나조차도 안 그런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역시 여자가 아니니까 여자를 잘 몰랐구나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8에게


지금 시대에 애낳는건 미친거고 여자편 들어주시는 최재천 교수님의 이 영상은 오히려 바람 옹호하고 남자의 본능을 감싸주는 영상이야 가서꼭 댓글달아! 여자도 새로운 남자에 끌리는데 이런 허위사실을 영상에 찍으시면 어떡하시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4에게
내가 왜? 이런 영상만 보지 말고 현실 여자들 얘기를 들어보렴 다들 한번씩은 딴남자한테 눈돌아감 책임감 갖고 참는거 맞다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권위자 영상 ㅋㅋㅋㅋㅋㅋ 너에겐 저사람이 곧 신이고 진리구나!! 알겠어 ㅇㅋㅇ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일단 너 여자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 본능적으로 한남자만 사랑하는 여자구나~~ 멋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 팩풕 웃어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누구든 성향은 다른거고 그렇게 따지면 일상생활할때 사회생활할때 어느정도의 도덕 지키는건 왜함? 규율 지키기 싫은 성향인 사람도 있을텐데ㅋㅋㅋㅋ 남자가 뭐가 더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결국 본능 못이기는건 짐승이지ㅋㅋㅋㅋㅋㅋㅋㅎ 나 퇴근하고 싶은 성향인데 퇴근할게~ 너 죽이고 싶으니까 죽일개~ 이러는거 아닌데용 너 논리대로면 싸패도 그런 성향이니까 ㅇㅈ해야됨 제발 말도 안되는 소리 X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이게 옹호가 아니라고 하면 싸이코패스는 태어나길 뇌과학적으로 사람의 감정을 이해할수 없어서 그러는건데, 그래서 사람 죽이는게 이해가 되는거임? 성향이 뭐고 본능이 뭐고 잘못은 잘못이라고 얘기하고 있는 글에 “선사시대부터 여자는... 남자는....” 이러는게 어이가 없는거지 싸패가 사람 찔러 죽였다고 하는 글에 “싸이코 패스는 원래 그럼..” 하면 이게 옹호 아님? 심지어 싸패는 정신병인데 그럼 남자는 남자만의 정신병이 있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해가 되는게 아니라…
그럼 뇌과학적으로 싸이코패스의 심리를 연구하는 권위자들은 다 헛짓거리하는거라서 싸이코패스의 심리와 범죄동기를 연구하는거니…? 너말대로라면 어짜피 처벌받아야 하는데 그들의 심리를 파악해서 뭐해?
사실은 사실인거고, 그거와 별개로 싸이코패스와 불륜이 처벌을 받는 이유는 도덕적인 범주에서 허용이 외지 않기 때문이야 사실과 가치는 별개야.
내 첫댓은 사실이고, 싸이코패스가 어떠한 동기로 죄책감이 없는 본능이 있는건 사실임.
근데 그 사실로 인해서 거기서 바람을 피는것을 옹호하고, 싸이코패스가 살인을 저지르는걸 정당화하는건 가치인데 두개를 별개로 봐줄래
이렇세 사실과 가치를
혼동해서 사실에 가치판단을 해버리면 사회과학은 존재 이유가 없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ㅇㅇ그니까 바람을 피우는 이유는 사실 ‘성향’ 때문이 아니라 본인이 ‘자제력’이 없는거일뿐이잖아 싸패처럼 본능이 뇌를 지배하는 정신병도 아닌데ㅋㅋㅋ 무슨 어쩔 수 없는 사실이고 정신병마냥... 일반적인 성향이 바람으로 이어지는게 맞다고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그니까 저 성향이 바람으로 이어지면 그건 그 남자가 븅.신 인거야.. 당연히 틀렸지 이게 가치판단인거잖아…
아무리 생각해도 서로 이해하는 범주가 다른 듯 싶으니 더 이상 댓글 안 달게. 나만 맞다고 강요하는거 아니고, 서로의 생각이 다른 듯 한데 더 이상 싸울 필요 없을거같애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본능 따지면 남의 좋은 거 뺏고 싶고 맘에 안드는 사람 해치고 싶은 것도 인간 본능 아님? 근데 횡령 절도 폭행 이 외 남 뒷통수 치는 짓들 등등에 함부로 본능 운운 안하잖아 왜 유독 남자의 바람에 본능 얘기가 많은 지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바람에 본능이 있다는게 아니라!!!!!!!!
본문에 여자나 남자나 똑같이! 새로운 사람한테 끌린다는데
과학적으로는 남자가 더 끌려하는 비율이 높다는거야!!!!!!!! 그걸 억제해야하는게 사회생활인거고!!!!!!
남자들 바람피는건 나도 고추 떼버리고싶어 날 바람 옹호하는 남자편으로 만들지 말아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해서 여자가 새로운 남자한테 안끌린다는거 아니잖아ㅋㅋㅋㅋㅋ 남자가 본능상으로 조금 더 끌릴 수 있어도 사실 바람 피우는거에는 그게 중요한게 아니니까 옹호라고 느끼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능 어쩌고 하는거 진심으로 등신같음 엉 ㅇ.. 글케 인간이 되길 포기하고 싶으면 네발로 기어다니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게..근데 확실히 남자들 성적 본능이 여자보다 훨~씬 강하긴해 그래서 우리 여자들이 보기엔 이해조차 안가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한대 갈기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능이 강하면 시 바 헤어지고이혼하고새로만나 걸레새끼들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바람” 뜻 모름? 원래배우자나 애인 둔상태로 다른사람만나는거.
이게바람임
원래관계 제대로 정리할 용기도 없는것들이 앞에선 기만하는게 바람이라고 ㅎ 그렇게 성욕 강해서 본능 어쩌고 씨부리면서 다른사람 만나고싶으면 원나잇만 하던가 헤어지고 새로만나던가 해 십새들아 그걸 핑계라고 합리화하고 자빠졋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자는 뭐 진심으로 본능적으로 한남자만 사랑하는줄 아나 걍 책임감 갖고 관계유지 노력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급떵 지리는것만 본능 못 참는거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 ㅋㄲㅋㅋㄲㅋ ㅋㅋㅋㅋ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자가 유독 그런건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소리는 남자가 지적 능력이 떨어진단 소리얏?!!!!본능도 못참는 싸패이고! ㅜ짐승이 대부분이란 소리얏?!! 그럼 혹시 바람은 남자 혼자 피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이렇게 화가 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그런 마인드로 바람 피우는 넘들 다 잡아서 가둬두고 싶어서 화가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엉 화 많이 났네 네가 찾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멀 찾아봐 ㅋ ㅋ ㅌ ㅋ ㅋㅋ 본능 성향 탓하지마 너두 사람 답게 살려고 길거리에 똥 안싸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논문 찾아보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논문 찾아보면 바람이 합리화되나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진짜 말 안 통한다ㅋㅋㅋㅋ 뇌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이고 바람 합리화는 나도 이해 안 돼^^ 너도 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아니 그래서 어쩌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과학이 그러면 바람피는거게 뭐가 달라지는데?ㅠㅠ 원래 태어나길 악하게 태어나면 악하게 살아도 괜찮음? 뇌가 그러니까 어쩔수 없는거임? 싸패도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아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바람 남자 혼자 피우는줄 ㅋㅋ 그럼 바람 피우는 여자들은 뇌과학적으로 남자의 성향을 가진 여자들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그래 넌 연애도 하지 말고 결혼도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이건 또 뭔소리야 갑자기 왜 저주를 퍼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개반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진짜 ㄸㄹㅇ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너도 임 남자가 유독 그렇다..? 바람 피운 남자의 성향을 합리화하는 당신.... 상담 센터라도 운영해봐 “남자 본능이 그런건데... 바람피운다고 욕해서 많이 속상하셨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뇌과학에 대해 공부나 좀 하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너나 많이하고 많이 이해해서 바람 맞으면서도 남자 이해하고 살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이거 옛날 세대 성고정관념이기도 해. 그땐 바람피고 첩 두고 이런게 흔하고 평생 참고 사신 할머니 어머님들도 많아서 저런 말이 나왔다고 생각함
요즘세상에 지 편한데만 성평등 찾으면서 저런 말 하면 ㅃ이고
심리사회학적으로 보자면 남자가 바람피기 더 쉽긴 하고 그게 본능이라기보다는 여자처럼 임신 성병 리스크가 크지 않으니까 저 쉽게 생각할수 있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씨 뿌리는게 본능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뇌에 섹스만 차있는 거라고 생각해도 되겠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게ㅋㅋ민들레도 아니고 뭔 씨를 뿌려 같잖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코피노도 넘쳐나나봐 ㅋㅋㅋ 씨는 뿌리는데 책임감은 없음 이게 남자 특성임? 언제는 남자가 여자보다 책임감 있다며~~ 그게 남자 성향이라더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입맛대로 바뀌는 본능과 성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더 끌리는건 남자가 맞다고 뇌과학으로 증명된건데 못참는건 지능이 낮아서그런건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걍 바람피는 사람들은 어딘가 결핍되어 있거나 걍 자제력 절제력이 없는거라고 생각함...남녀문제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반대로 여자는 강한 남자 옆에 있고싶은 본능이있는데 이 본능때문에 이 남자 저 남자 갈아치우면 짐승이랑 뭐가 다름 본능이 다른 건 알겠는데 사람이면 이정도 본능은 억제해야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여자들은 남자들이 꽃뱀 골드디거라고 욕하잖음 ㅋㅋㅋ 여자들이 이런여자 본능이라고 언제 실드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나도 새로운 어린 잘생긴 남자가 끌리긴해 행동으로 안옮기는 것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누가 새롭고 흥미로운게 싫겠음 ㅇㅅ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여자들도 늘 하는 소리 있잖아. 괜찮은 여자는 많은데 괜찮은 남자는 적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남자가 더 유혹에 취약한 환경 아니야?
반대로 잘난 남자가 더 많은 세상이었으면 어땠을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남친한테 서운한거 있어서 말할때 대체 어케 말해
14:03 l 조회 2
배 부르니까 누워서 자고싶음ㅠㅠ
14:03 l 조회 2
만화/애니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
14:02 l 조회 4
커플들중 여자가 왜자꾸 센척하지
14:02 l 조회 6
삭센다가 부작용이나 이런 게 커??
14:02 l 조회 3
배민이나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밥 중에 양념게장에 어울릴 만한 밥이 뭐가 있을까
14:02 l 조회 2
급한데 너네라면 대표한테 어필 해? 수습 때 잘렸오..
14:02 l 조회 5
얘들아 하이닉스 상승장 끝이다 잘봐라
14:02 l 조회 11
익들아.. 원래 인대 파열은 잘 안 나아..........?
14:02 l 조회 5
다시준비하는 공시생들아
14:02 l 조회 7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
14:02 l 조회 6
소개받는데 중견기업 승계자인데 키카 171이래 받을거임?3
14:02 l 조회 10
신용카드 대학생들도 많이 만들어?2
14:01 l 조회 6
요즘따라 지혼자 잔뜩 삐져서 어깨밀치는 사람이많지 ㅠ1
14:01 l 조회 5
와 25살인데 인스타 스토리에 내 저격글 올라옴 1
14:01 l 조회 13
공시 1년 더한다고 생각하니까
14:01 l 조회 10
와 4년전 첫 월급이랑 지금월급 실수령 차이 1
14:01 l 조회 14
책 살건데 소설 추천해주라!2
14:01 l 조회 12
청약 깨고 주식하는거 에바야? 5
14:01 l 조회 10
이럴때 전력을 사둬야하나1
14:0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2